한국   대만   중국   일본 
SELECTION 2 | LEON KOREA

안 내 門

安寧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案內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年 創刊號를 發行으로 폭넓게 讀者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印刷 媒體와 雜誌 市場이 變化함에 따라 이番 2019年 5月號를 끝으로 休刊을 決定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眞心으로 感謝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任職員 一同 -


* 現在 2019年 5月號까지는 頂上 發送 되었으며, 購讀者분들께는 殘餘 個月數 만큼 還給해드릴 豫定입니다.

close
STYLE

SELECTION 2 DEFAULT

2017.12.21

Suit & Jacket

패션 컨설턴트인 티베리오는 幅이 넓어서 더욱 글래머러스海 보이는 초크스트라이프 스리피스 슈트에 퍼가 附着된 밀리터리 파카를 매치했다. 재킷 內部의 퍼 시어링이 룩에 리치함을 더해준다.

 

‘마라로(Mararo)’의 오너 로베르토 마라로는 그레이 스트라이프 슈트로 貫祿 넘치는 룩을 完成했다. 여기에 네이비 체스터 코트로 端正하게 整理하는 것이 成熟한 男子의 能手能爛한 스타일링 祕法.

 

안드레아 안드레올리는 브라운 슈트 스타일링이 特技다. 체크 패턴의 스리피스 슈트에 코트, 타이, 洋襪, 슈즈까지 모두 브라운 톤으로 統一해 엘리건트함과 섹시함이 가득하다.

 

Leather outer

무톤 블루종度 이番 시즌 注目할 아이템. 타이트한 피트와 모던한 디자인의 무톤은 이 男子처럼 블랙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만 매치해도 깔끔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完成할 수 있다.

 

슈트 위에 라이더 재킷을 매치해 놀이 氣分을 限껏 살렸다. 지나치게 터프해 보이지 않도록 머플러로 强弱을 調節하는 것이 훌륭한 테크닉.

2017年 12月號 MORE
EDITOR 正아진 副編輯長

댓글 作成

댓글 作成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