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그림冊 | 才能스스로北

label3.png label2.png
該當 圖書情報를 SNS로 보내주세요. 페이스북 링크복사

[5歲 以上] 아기 곰의 콘서트

圖書 購買를 願하시면,
아래 온라인 書店 링크 를 눌러주세요.

  • Array
  • Array
  • Array
  • Array
電子商去來 等에서의 商品情報提供考試
區分 圖書名 著者 譯者 年齡
그림冊 아기 곰의 콘서트 데이비드 리치필드 김경미 5歲 以上
電子商去來 等에서의 商品情報提供考試
出刊일 板形 페이지 數 ISBN 受賞/推薦 內譯
2021-02-01 220x300mm 40 978-89-7499-381-8 2020 워터스톤즈 올해의 베스트

도서 소개

? 2020 워터스톤즈 올해의 베스트 그림冊 選定 ? 숨 막히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자랑하는 《곰과 피아노》의 마지막 이야기. 곰의 演奏가 얼마나 사랑 받는지를 보여 주기 위한 아기 곰의 計劃이 始作된다. _워터스톤즈 ?데이비드 리치필드가 빛을 使用하는 方法은 獨創的으로, 이는 마치 偉大한 交響曲의 歡喜에 찬 마지막 樂章과도 같다! _데일리메일     데이비드 리치필드의 《곰과 피아노》, 그 마지막 이야기   숲속에서 피아노를 發見한 곰, 記憶하나요? 그 곰이 아빠 곰이 되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숲에서 異常한 것을 發見한 아기 곰! 아빠 곰이 그건 피아노래요. 옛날 親舊들과 밴드에서 연주했던 이야기를 하며 아빠는 무척 幸福해 보였어요. 그런데 아기 곰은 理解되지 않는 게 하나 있었어요. “아빠, 왜 只今은 피아노를 치지 않아요?”   모두의 마음을 울린 피아노 치는 곰의 빛나는 꿈 이야기, 이番에는 사랑스러운 아기 곰이 함께 들려줍니다.
펼쳐보기

저자 소개

■ 글·그림 : 데이비드 리치필드
데이비드 리치필드는 英國 베드퍼드셔 出身의 그림 作家입니다 . 어릴 때 兄과 누나를 위해 스타워즈나 인디아나존스를 뒤섞은 漫畫를 그리며 처음으로 그림을 接하게 되었습니다 . 그때부터 데이비드의 作品은 雜誌 , 新聞 , 冊과 티셔츠에 登場했으며 , 英國과 유럽 , 美國에서 여러 次例 揷畵를 展示하기도 했습니다 . 그의 첫 그림冊 《곰과 피아노》는 25 個 言語로 飜譯되는 等 世界的인 베스트셀러로 英國 워터스톤즈 最高의 그림冊 賞을 받았으며 , 이 外에도 《할아버지의 祕密 巨人》과 《개와 바이올린》 , 《딸깍 , 宇宙로 보내는 信號》 等으로 全 世界 많은 讀者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 옮김 : 김경미
延世大 英語英文學科를 卒業하고 , 只今은 어린이冊 專門 飜譯家로 活動하고 있습니다 . 옮긴 冊으로 《幸福을 나르는 버스》 , 《怯쟁이 빌리》 , 《에드워드 툴레仁義 神奇한 旅行》 , 《사랑하는 아가야》 , 《곰과 피아노》 , 《할아버지의 祕密 巨人》 , 《개와 바이올린》 等이 있습니다 .

상세 이미지

아빠 곰을 위한 아기 곰의 콘서트
꿈과 사랑이 가득한 그곳으로 招待합니다 .
 
 
아빠가 된 , 이제는 稀微해진 꿈
 
숲에서 피아노를 發見했던 곰 이야기 , 記憶하나요 ? 每日 혼자 숲에서 피아노를 치던 곰은 所願대로 큰 都市로 떠나 音樂家로 成功하지요 . 그러나 歲月이 흐르면서 華麗한 人氣는 빛을 다하고 結局 곰은 全部라 생각했던 音樂과도 쓸쓸히 作別합니다 . 하지만 곰은 故鄕 숲에 돌아와서도 멀리서 빛나는 都市의 불빛만 하염없이 바라봅니다 . 그러다 곰에게 또 한 番 人生의 큰 變化가 생기지요 . 바로 귀여운 아기 곰이 태어난 것이에요 . 아빠 곰의 마음을 알리 없는 天眞한 아기 곰은 그저 아빠 곰과의 每日每日이 즐겁기만 합니다 . 곰의 꿈이었던 音樂은 이렇게 永永 잊히는 걸까요 ?
 
以前 作品들에 이어 《아기 곰의 콘서트》 亦是 音樂을 통한 꿈 이야기입니다 . 《곰과 피아노》가 꿈에 對한 ‘熱情’과 所重한 ‘價値’를 그렸다면 , 《개와 바이올린》은 꿈을 이루는 동안의 率直한 葛藤 과 眞正한 ‘友情’을 , 마지막 便인 《아기 곰의 콘서트》에서는 다시 한番 眞正한 꿈 의 意味를 새겨 보고 , 그 꿈을 永遠히 빛나게 하는 ‘사랑’을 이야기합니다
 
 

 
사랑으로 다시 빛나는 꿈
옛날 아빠 곰이 그랬듯 아기 곰도 숲속에서 피아노를 發見합니다 . 아무도 찾지 않는 空터에 덩그러니 놓여 있는 피아노 . 마치 모두에게 잊힌 아빠 곰의 꿈같습니다 . 그러나 아기 곰은 아빠의 예전 일들을 들으며 아빠가 너무나 자랑스러웠습니다 . 그리고 느끼지요 . 아빠가 무엇 때문에 幸福해하고 무엇 때문에 슬퍼하는지 ··· 아마 아빠 곰에 對한 사랑 때문에 알 수 있었던 것 아닐까요 ?
 
드디어 아기 곰과 親舊들의 應援에 떨리는 마음으로 다시 鍵盤을 누르는 아빠 곰 . 아직 마음속에 꿈이 살아 있음을 보이는 感動的인 場面입니다 . 아빠 곰은 깨닫습니다 . 自身이 이룬 꿈은 名聲과 富가 아니라 音樂 自體였고 , 그로 인해 많은 이들에게 또 다른 꿈과 熱情을 , 그리고 永遠한 感動을 심어 주었다는 것을요 . 어떤 것이 正말 眞正한 꿈이었는지 알게 된 所重한 瞬間이었습니다 . 아기 곰과 親舊들의 사랑 德分에 말이지요 .
 
 
아름다운 色彩에 담긴 마음 울리는 이야기
나무가 가득한 숲 , 빌딩이 빼곡한 都市 그 사이사이 아름답게 내리비치는 빛 ! 作家 데이비드 리치필드는 빛을 魔法처럼 눈부시게 表現합니다 . 새롭고 다채로운 빛깔들로 畵面 全體를 따뜻이 감싸면서 구석구석 細心하게 描寫하지요 . 그래서 그의 그림冊은 幻想的이면서도 現實的인 生命力이 넘쳐 , 讀者들은 어느새 나무 내음 가득한 숲속 또는 華麗한 뉴욕 거리에 서 있게 됩니다 . 이렇게 場面으로 壓倒한 그는 眞實된 이야기로 또 한 番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 普通의 우리가 갖는 내면 생각을 率直하게 感動的으로 풀어내기 때문입니다 .
 
作家의 《곰과 피아노》 시리즈는 꿈을 꾸기 始作하며 느끼는 설렘부터 過程에서 갖게 되는 熱情 , 嫉妬 , 友情 , 사랑 等 많은 感情들을 率直하게 보여 줍니다 . 그러면서 가장 重要한 꿈에 對한 價値를 따뜻하게 傳하지요 . 바로 이런 點이 많은 이들이 그의 그림冊에 共感하는 理由겠지요 .
피아노 치는 곰의 빛나는 꿈 이야기 《곰과 피아노》 시리즈의 마지막 篇 《아기 곰의 콘서트》 . 우리가 간직해야 할 꿈의 眞實된 意味를 傳하며 이야기를 마무리합니다 .

회원 리뷰

  • 作成된 이용후機가 없습니다.

배송 및 교환/반품안내

1.配送案內
- 配送은 決濟 完了 後 7日 以內 配送 可能합니다.(토요일, 公休日 除外/豫約販賣商品, 配送遲延商品除外)
- 一部 圖書, 山間地域은 配送 不可하거나 配送期間이 길어질 수 있으며, 追加 配送費가 發生할 수 있습니다.
2. 返品/交換 안내
[返品/交換 配送費用]
- 交換/取消/返品/還拂은 配送 完了 後 7日(營業日基準)이내 可能합니다.
- 無料配送 商品을 返品하는 境遇에는 返送 宅配費를 負擔하셔야 합니다.
- 商品의 不良/瑕疵 및 標示廣告 및 契約 內容과 다른 境遇 該當 商品 回收(配送)費用은 無料이나, 顧客의 單純變心 및 色相/사이즈 不滿에 對한 不滿인 境遇 宅配費는 顧客 負擔입니다.

[交換/返品이 不可能한 境遇]
- 利用者에게 責任 있는 事由로 商品 等이 滅失 또는 毁損된 境遇(單, 內容 確認을 위한 包裝 開封의 境遇는 例外)
- 消費者의 使用 또는 一部 消費로 商品 等의 價値가 顯著히 減少한 境遇
- 時間이 經過되어 再販賣가 不可能한 境遇
- 複製가 可能한 境遇 그 原本인 財貨 等의 褒章을 毁損한 境遇
3. 顧客센터 案內
- 交換/返品 問議:02-744-0031
- 스스로펜 A/S:1588-3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