資料提供-T1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選手가 코로나19 擴散防止를 위해 연이은 寄附에 나섰다.

SK Telecom CS T1(以下 T1)은 이상혁 選手가 最近 서울 社會福祉共同募金(以下 사랑의열매)에 코로나19 擴散 防止를 위해 誠金 3,000萬원을 傳達했다고 밝혔다.

이상혁의 寄附는 一回性이 아닌 꾸준한 寄附라는 點이 意味를 더하고 있다. 이상혁은 지난 3月에도 3,000萬원을 사랑義열매에 寄附하는 等 올해만 總 7,000萬원을 寄附하며 善한 影響力 傳播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이상혁 選手의 趣旨에 共感한 다른 T1 所屬 選手들도 一定 時間 동안 個人 放送(스트리밍)을 통해 받은 後援金 全額을 寄附한 바 있다.

이상혁은 “코로나19로 因한 被害가 只今까지 이어지고 있는 狀況에서 市民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 지난 3月에 이어 또 한番 사랑義열매를 통해 寄附를 하게 됐다”며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 擴散防止를 위해 努力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과 市民들에게 必要한 支援으로 이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便 사랑義열매에 傳達된 寄附金은 마스크, 消毒劑 等 災難 脆弱階層을 위한 코로나19 豫防 物品 支援, 多衆利用施設 防疫支援, 醫療陣 支援金 等으로 使用될 豫定이다.

이상혁은 리그 오브 레전드(以下 LoL) e스포츠 歷史의 살아있는 傳說로서, 2013年 데뷔 以後 世界 最强 팀을 가리는 ‘LoL 월드 챔피언쉽’ 3回 優勝을 차지했으며 ‘2020 우리銀行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을 包含해 LCK 9回 優勝을 차지하는 等 前無後無한 大記錄을 保有한 世界 最高의 프로게이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