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李在明 大統領이…” 生放送 中 말失手한 앵커, 對處 보니

“李在明 大統領이…” 生放送 中 말失手한 앵커, 對處 보니

CBS ‘김현정의 뉴스쇼’ 김현정 앵커
라디오 生放送 中 ‘李在明 大統領’ 말失手
“민주당에서는 大統領 役割” 收拾 나서
  • 登錄 2024-05-15 午後 1:22:01

    修正 2024-05-15 午後 1:22:01

[이데일리 利로원 記者] 라디오 生放送 中 앵커가 “李在明 大統領”이라고 말했다가 말失手를 뒤늦게 알아차리고 “(더불어)민주당에서 李在明 代表가 大統領”이라고 急히 收拾한 일이 벌어졌다.

라디오 生放送 中 김현정 앵커가 말失手를 認知하고 웃고 있다. (寫眞=CBS 라디오 유튜브 캡처)
14日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의 김현정 앵커는 이날 라디오에서 民主黨 國會議長 候補 競選에 對해 말하던 中 “國會議長 4名이나 候補 登錄을 했다가 週末 사이에 交通整理가 쓱쓱 되더니 秋美愛, 禹元植, 두 候補만 남은 狀態”라며 “이런 狀況에서 추미애 候補가 어제 어디에 出演해서 ‘李在明 大統領이 나한테 잘하라’고 했다. 이런저런 (얘기가 있었다)”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패널 張性哲 公論센터 所長이 卽時 “李在明 代表”라고 訂正했고 金 앵커도 말失手를 認知한 듯 “李在明 代表가 민주당에서는 只今 大統領 같은 役割의 代表니까”라며 겸연쩍은 微笑를 지었다.

‘김현정의 뉴스쇼’는 CBS 標準FM에서 進行하는 平日 아침 뉴스쇼 프로그램이다. 主로 政治, 社會의 主要 人士를 對象으로 實時間 인터뷰를 進行한다. 平素 金 앵커의 날카로운 質問과 明快한 進行으로 注目받는다.

한便 該當 프로그램은 지난달 25日 김건희 女史 名品 가방 收受 疑惑과 도이치모터스 株價 造作 連累 疑惑에 對해 進行者와 出演者가 輿論을 糊塗했다는 民願으로 第22代 國會議員選擧選擧放送審議委員會(先防衛)으로부터 法定 제재인 ‘警告’가 議決된 바 있다.

이데일리
推薦 뉴스 by Taboola

當身을 위한
맞춤 뉴스 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投資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知識을 더하다 映像+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형!!!
  • 착륙 중 '펑'
  • 꽃 같은 안무
  • 좀비라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市 中區 統一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代表電話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I 事業者番號 107-81-75795

登錄番號 서울 아 00090 I 登錄日子 2005.10.25 I 會長 곽재선 I 發行·編輯人 이익원 I 靑少年保護責任者 高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