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金龍洙 하스 代表 "글로벌 塔티어 齒牙龍 所在企業으로 跳躍"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金龍洙 하스 代表 "글로벌 塔티어 齒牙龍 所在企業으로 跳躍"
狀態바
金龍洙 하스 代表 "글로벌 塔티어 齒牙龍 所在企業으로 跳躍"
이 記事를 共有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記者 | 하스(代表理事 金龍洙)는 汝矣島 콘래드 호텔에서 記者懇談會를 開催하고, 會社紹介 및 成長 戰略을 19日 發表했다.

하스는 齒牙龍 補綴收復 素材 分野에서 獨步的인 技術力을 인정받고 있는 補綴收復 素材 專門 製造企業이다. 自然齒와 가장 類似한 素材인 리튬 디실리케이트 글라스 세라믹을 主力 製品으로 販賣하고 있다. 該當 素材는 齒科 治療에 使用되는 가장 代表的인 補綴物人 크라운, 인레이, 온레이, 라미네이트, 브릿지 等을 만들 때 使用된다. 하스의 製品은 該當 分野에서 글로벌 3位의 市場 占有率을 記錄 中이다.

自然 齒牙와 類似한 齒牙龍 補綴收復 素材를 製造한다는 點은 하스의 가장 큰 差別化 要因으로 꼽히며, 生體 適合性, 適切한 强度, 審美性, 加工 容易性 等을 갖춤으로써 競爭力을 提高하고 있다. 하스의 主要 競爭力은 ▲所在 微細構造 制御 技術 ▲精密 成形 技術 ▲所在 間 하이브리드化 技術 等 源泉 技術에서 비롯하는 核心 技術力과 製品 競爭力을 꼽을 수 있다.

하스는 나노 結晶化 및 警査機能 結晶化 技術을 開發해 使用者의 製作 時間을 短縮시키고, 素材의 審美性을 確保할 수 있는 核心 技術力을 保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需要를 充足하기 위한 對面的 琉璃 製造 및 하이브리드化 技術도 갖추고 있다. 이러한 技術을 活用해 旣存 市場에 없던 獨創的인 補綴收復 素材를 선보이고 있다.

하스는 製作 過程 簡素化 및 加工 容易性, 精密性 等 製作 效率 極大化를 具現한 製品 競爭力을 基盤으로 使用者의 收益性 向上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 디지털 方式의 CAD/CAM 龍 製品, 아날로그 方式의 프레스龍 製品, 大量 自動化를 위한 對面的 디스크 製品, 임플란트 크라운龍 製品 等 多數의 製品 라인업을 基盤으로 活用性을 提高하고 있다. 이러한 競爭力을 基盤으로 하스는 133個 파트너社를 통해 70餘 個國에 輸出하는 等 多角的인 글로벌 營業網 構築에 成功했다.

上場 以後 하스는 ▲글로벌 市場 擴大 ▲新規 事業 進出 ▲生産 力量 擴大를 통해 成長을 이어 나갈 計劃이다. 北美, 유럽, 아시아 等 大陸別 中大型 流通社를 追加로 確保해 글로벌 市場占有率을 擴大하고 美進出 國家를 開拓할 豫定이다.

金龍洙 代表理事는 "하스는 自然齒牙와 가장 類似한 리튬 디실리케이트 補綴收復 素材를 製造하고 있는 獨步的인 技術力의 所在 企業"이라며 "앞으로도 齒牙龍 補綴收復 素材 및 結晶化 琉璃 分野의 꾸준한 硏究開發을 통해 글로벌 塔티어 企業으로 跳躍하겠다"라고 말했다.

하스는 이番 上場에서 181萬株를 公募한다. 株當 公募 希望歌 밴드는 9000원에서 1萬2000원으로 上段 基準 公募 豫定 金額은 約 217億원이다. 19日까지 需要豫測, 24~25日 一般請約을 進行한 以後 7月 中 코스닥 市場에 上場할 豫定이다. 上場 主管社는 삼성증권이다.


댓글削除
削除한 댓글은 다시 復舊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削除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計定을 選擇하시면 로그인·計定引證 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