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祈禱文-6月 27日] 좁은 門으로

|  

ⓒpixabay

ⓒpixabay
많은 사람이 넓은 門으로 들어가도 그곳은 滅亡으로 引導하는 길입니다. 主여, 나의 心靈을 굳게 붙들어 좁은 門으로 들어가게 하소서.

主여 좁은 門은 길이 좁아서 찾는 이가 매우 적지만 그 門은 生命으로 引導하는 길이니 나를 그 길로 引導하소서.

主여, 좁은 門으로 들어가면 險하고 힘든 길이 이어진다고 해도 苦難의 길 걸으신 主님을 본받아 오늘도 웃으며 걷게 하소서.

便하고 쉬운 것만 追求하지 말고 언제나 깨어 있는 心靈으로 좁은 門과 좁은 길을 찾게 하소서. 救援과 永生의 길을 걷게 하소서.

*編輯者 週: 본 祈禱文은 '365祈禱充電所'(김영진 저, 성서원)에서 拔萃했습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購讀申請

123 信仰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推薦記事

이다니엘

“BAM, 宣敎地 靈魂 舊怨 넘어 地域社會 變化 이끌어”

“福音은 힘이 세다! 使徒行傳은 只今도 繼續되고 있다! 이 冊은 이러한 나의 외침을 담았고, 오랜 時間 聖靈 안에서 變化된 크리스천들의 人生, 나아가 市場 한복판에서 일어난 다양한 變革 이야기들을 담았다.” 는 魅力的인 題目처럼 特히 MZ 世代라 일컫는 지…

웨슬리언교단장협의회

웨슬리언 6個 敎團, 北에 ‘汚物 風船’ 等 軍事 威脅 中斷 促求

웨슬리언敎團長協議會 所屬 6個 敎團長들이 汚物 風船, 彈道미사일 發射 等 北韓의 繼續된 武力 挑發을 憂慮하며 美國 等 友邦國과의 同盟 强化와 UN 安保理 介入을 促求하고 나섰다. 基督敎大韓監理會(이철 監督會長),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李榮薰 代表總會…

동성애, 동성결혼, 게이, 레즈비언

‘同姓結婚 許容’ 國民 4名 中 1名 不過… 漸漸 줄어들어

社會的 論難이 持續되는 同性結婚에 對해 ‘可能하다’고 생각하는 國民은 4名 中 1名에 不過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저 지난 2年 間 조금씩 줄었다. 韓國리서치 ‘輿論 속의 輿論’이 全國 滿 18歲 男女 1千 名을 對象으로 지난 3月 22日부터 25日까지 ‘男性과 남…

새에덴교회

美國까지 날아가 報恩… “큰 榮光이자 特權”

立場부터 禮遇 다해 歡迎 펼쳐 소강석 牧師 “自由와 平和 지킨 參戰勇士들 感謝”, 京義 표해 尹錫悅 大統領 祝辭 “大韓民國 自由와 繁榮, 여러분 犧牲 德” 美 上·下院 議員들도 祝賀 보내 새에덴敎會(擔任 소강석 牧師) 參戰勇士 招請 報恩行事가 14日(現…

밀알복지재단 휠체어 장애인

障礙人은 宣敎의 對象인가, 同役者인가?

샬롬, 障礙와 關聯된 認識 改善에 對한 마지막 便紙입니다. 지난 週 障礙와 罪 關聯 便紙는 잘 理解하셨는지요? 이 땅 모든 存在는 누군가의 母胎로부터 태어났습니다. 生命을 품었다는 것은 偉大한 일입니다. 全 世界에서 가장 아름다운 單語는 언제나 엄마, mother…

남침례회, SBC

美 남침례회, 女牧師 永久 禁止 憲法 改正案 否決

美國 남침례회(SBC)에서 女性 牧師 按手를 永久的으로 禁止하는 憲法 改正案이 定足數 3分의 2에 5% 포인트 못미치는 手로 否決됐다. 美國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열린 SBC 總會에서 代議員 5,099名, 61%가 該當 改正案에 贊成下…

이 記事는 論爭中

人物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