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페이지를 파싱하기 어렵습니다. 文熙俊, 아빠됐다 "小율 回復中..祝賀·應援 付託"(全文) - 스타뉴스

文熙俊, 아빠됐다 "小율 回復中..祝賀·應援 付託"(全文)

윤상근 記者 / 入力 : 2017.05.12 17:07
  • 글字크기調節
image
크레용팝 小율, 文熙俊 /寫眞=홍봉진 記者


人氣 아이돌 그룹 H.O.T 멤버로 活動한 歌手 文熙俊이 예쁜 딸을 얻었다.

文熙俊의 아내인 걸그룹 크레용팝 멤버 소率은 12日 午後 4時 30分 서울 江南區 驛三洞 某 産婦人科에서 健康한 딸을 낳았다.


文熙俊 所屬社 코엔스타즈는 이날 公式立場을 통해 "소率이 몸무게 2.6kg의 健康한 女兒를 出産했다"며 "아이의 誕生에 文熙俊 等 家族들이 매우 기뻐했으며 아이와 産母는 健康하다"고 傳했다.

이와 함께 "새 生命에게 아낌없는 祝賀와 應援을 付託드린다"고 덧붙였다.

文熙俊과 소率은 지난 2013年 某 케이블 프로그램을 통해 因緣을 맺은 以後 眞摯한 關係로 發展, 지난 2月 結婚式을 올렸다. 두 사람은 以後 지난 8日 結婚 3個月 만에 깜짝 妊娠 消息을 傳했다.


文熙俊 所屬社 코엔스타즈 公式立場 全文

安寧하세요. 문희준氏 所屬社 코엔스타즈입니다.

먼저 文熙俊-小율 夫婦의 出産 消息을 傳해드리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文熙俊-小율夫婦가 今日 5月 12日(金) 午後 4時 30分頃 2.6kg의 健康한 女兒를 出産했습니다.

아이의 誕生에 문희준氏와 家族 분들은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現在 아기와 産母 모두 健康하며, 周邊 분들의 應援과 激勵로 回復 中에 있습니다.

새 家族을 맞이하게 된 文熙俊-小율 夫婦와 새 生命에게 아낌없는 祝賀와 應援 付託드립니다.

感謝합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歌謠 擔當 윤상근 記者입니다.

이 記者의 다른記事 보기

最新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