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걸그룹 版圖바꿀가? 레인보우, 期待되는 理由 - 스타뉴스

걸그룹 版圖바꿀가? 레인보우, 期待되는 理由

핑클·젝스키스·카라 만든 DSP미디어의 野心찬 프로젝트

김지연 記者 / 入力 : 2009.11.05 15:15
  • 글字크기調節
image
데뷔를 앞둔 걸그룹 레인보우 ⓒDSP미디어 提供
또 한 番 핑클의 榮光을?

핑클 젝스키스 SS501 카라 等을 만든 演藝奇劃社 DSP미디어가 또 다른 걸 그룹으로 榮光再現에 나선다.


SS501이 오랜만에 컴백해 '러브 라이크 디스'로 大舶을, 카라 亦是 오랜 死鬪 끝 '엉덩이춤'을 히트시키며 歌謠界 우뚝 선 올 가을 '挑戰하지 않는 삶이 아름답다'는 말을 立證이라도 하듯 레인보우로 다시 한 番 挑戰에 나섰다.

워낙 노하우가 있는 탓일까. DSP미디어가 4日 레인보우의 寫眞을 公開한 直後 反應은 可히 暴發的이다. 레인보우는 單숨에 各種 포털사이트 檢索語 1位를 裝飾했으며, 國內歌手 檢索語에서도 錚錚한 先輩 歌手들을 제치고 1位에 올랐다. 아직 正式 데뷔도 하지 않은 新人임을 勘案하면 대단한 關心이다.

하지만 무엇보다 레인보우가 耳目을 끄는 理由는 '탄탄한 基本技'와 '徹底한 事前 準備'가 바탕이 되고 있다는 點이다.


最近 本紙와 만난 레인보우 멤버들은 데뷔가 目前에 다가왔다는 생각에 쉴 틈 없이 練習에 한창이었다. 特히 이 날은 正式 재킷 撮影에 앞서 잘못된 포즈와 表情 等을 把握하기 위해 찍었던 寫眞을 檢討하는 날이었다.

한 張의 寫眞에도 最高의 모습을 담기 위해 徹底한 準備過程을 거치고 있었다. 멤버들은 所屬社 이호연 代表와 함께 모여 서로의 撮影寫眞을 檢討하며 愛情 어린 助言과 虛心坦懷한 忠告를 나누고 있었다.

레인보우는 "생각했던 포즈와 實際 寫眞으로 나온 모습이 사뭇 다름에 깜짝 놀랐다"며 "正式 재킷撮影 前 이 같은 準備過程을 거칠 수 있어 너무 多幸"이라고 安堵의 한숨을 내쉬었다.

實際로 이날 찍었던 寫眞 中에는 大衆에게 露出돼 서는 안 될(?) 寫眞도 있었다. 語塞한 表情은 勿論 誇張되게 나와 보이던 배가 捕捉된 寫眞까지. 멤버들 모두 배꼽 잡고 웃었지만 이 같은 작은 過程이 만족스런 音盤을 탄생시키는 밑거름이 됐다.

特히 이들은 音盤 準備는 勿論 舞臺 準備에도 萬全을 期했다. 타이틀 曲 音樂에 맞춰 徹底한 按舞 準備와 按舞家와 約束된 時間 前 배운 動作들을 미리 익히기에 餘念이 없었다.

DSP미디어 關係者는 "最近 워낙 많은 아이돌 그룹들이 活動 中이기 때문에 徹底한 事前準備는 基本이 됐다"며 "오랜 練習生 時間을 거쳐 나온 만큼 大衆의 期待에 副應할 것으로 期待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DSP미디어에서 4年餘 간 準備했다.

果然 오는 6日 티저 映像을 公開하고 本格 活動에 나설 레인보우가 걸그룹 大勢 속 어떤 活躍을 보여줄지 歌謠界 안팎의 關心이 集中되고 있다.

image
國內歌手 檢索順位 1位에 오른 레인보우

最新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