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傾向 > 라이프 > 비즈라이프

靑湖나이스, ‘環境사랑 어린이 바둑祝祭’ 開催

청호나이스, ‘환경사랑 어린이 바둑축제’ 개최

청호나이스가 全國 어린이를 對象으로 마련한 ‘環境사랑 어린이 바둑祝祭’가 오는 6月 23日(일) 京畿道 火星에 位置한 청호人材開發院에서 開催된다.

청호나이스는 未來의 主役인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才能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난 1996年부터 그림 그리기, 글짓기 等의 어린이 行事를 開催하고 있다. 올해로 13回次를 맞이하는 이番 行事는 바둑 꿈나무를 應援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番 ‘環境사랑 어린이 바둑祝祭’는 청호나이스가 後援하고 韓國棋院이 主催·主管하는 行事로 바둑을 좋아하는 全國 初等學生 및 幼齒部 어린이라면 누구나 參與할 수 있다. 한국기원 홈페이지 接續 後 바둑인 廣場 페이지 내 大會參加申請을 통해 接受 可能하며 各 部門別 先着順 마감된다. 參加費는 無料이며 參加한 모든 어린이들에겐 膳物을 提供한다,

이番 祝祭는 參加한 어린이들에게 環境保護에 對한 認識을 提高하기 위해 環境사랑 體驗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地球사랑 비누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等의 프로그램을 構成하였으며 一回用品 使用을 止揚하기 위해 텀블러 또는 個人컵 持參 時 슬러시와 커피를 無料로 提供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이창호 9段 사인會, 푸드트럭 運營 等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할 豫定이다.

靑湖나이스 關係者는 “全國의 어린 바둑 꿈나무들이 實力을 마음껏 뽐내고 環境사랑의 所重한 意味도 함께 共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더불어 바둑祝祭가 開催되는 청호人材開發院은 快適한 自然環境이 造成되어있는 곳으로 大會 後 休息이 必要한 어린이들이 마음껏 餘裕를 즐기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