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김보성 "腦出血 母, 1年 넘게 病床에…호스 依支해 食事" 먹먹 (같이삽시다)[종합] : 네이트 演藝

김보성 "腦出血 母, 1年 넘게 病床에…호스 依支해 食事" 먹먹 (같이삽시다)[종합]

共有하기

URL複寫
AI 챗으로 要約
AI 要約

記事 題目과 本文 內容을 自動 要約한 內容입니다.
全體 內容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記事 本文 全體를 確認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AI 챗이 熱心히 分析 中입니다. 暫時만 기다려주세요.
뉴스 記事
김보성 "뇌출혈 母, 1년 넘게 병상에…호스 의지해 식사" 먹먹 (같이삽시다)[종합]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記者) 김보성이 어머니가 鬪病 中이라는 안타까운 家族史를 傳했다.

16日 放送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以下 '같이삽시다')에는 봄 타는 외로운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의 마음을 채워 주기 위해 義理남 김보성이 찾아왔다.

社仙女와 김보성은 義理로 하나 된 野生 캠프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特히 團合力 테스트의 끝판王으로 김보성과의 줄다리기 對決이 펼쳐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보성은 "제가 事實은 豐饒 속의 貧困이라고, 수많은 사람과의 義理를 지키지만 가끔 空虛할 때가 있다"며 속내를 털어놨다.

앞서 姊妹들은 지난 3月 '같이삽시다'에서 혜은이 딸 結婚式 現場을 찾아 賀客 맞이에 나선 바, 社仙女의 津한 義理에 김보성은 感歎했다. 안문숙은 "내가 그걸 보면서 '이게 女子들의 義理地' 했다"며 自畫自讚했다.



한便 김보성은 이날 "어머니가 腦出血로 療養院에 계신다. 1年 넘게 病床에 계신 狀態다"라고 안타까운 家族史를 告白하기도 했다.

김보성은 現在 어머니가 코에 連結된 호스에 依支해 食事를 한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안문숙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後 1年 내내 삶의 意志를 잃었다"며 "그러다 '같이삽시다'에 와서 힘을 얻었다"고 떠올렸다.

안문숙은 김보성에게 "어머니가 떠나고 나면 잘해드린 건 하나도 생각이 안 난다"며 "살아계실 때 잘 해드려라"고 뼈 있는 助言을 건넸다.



김보성은 "어머니에게 무뚝뚝했는데, 只今까지도 조금 사랑 表現이 쑥쓰러운 것 같다"고 告白하는가 하면 "只今은 어머니 이마에 뽀뽀한 적도 있다"며 發展한 모습을 보이기도.

박원숙은 "혜은이度 아들이 있어서 알겠지만, 아들이 손을 잡아 주면 그만한 感動이 없다"고 말했다.

이날 김보성은 社仙女의 提案으로 어머니에게 映像 便紙를 보내 뭉클함을 자아냈다. 김보성은 "힘을 내셔라, 반드시 奇跡이 있을 거다. 어머니 사랑한다"며 애틋한 便紙를 傳했다.

放送 末尾 김보성은 "누님들 德分에 새로운 힘을 얻고 가는 것 같다"며 社仙女의 따뜻한 助言에 感謝를 표했다.

寫眞=KBS 2TV

정민경 記者 sbeu3004@xportsnews.com

최재림, ♥18살 聯想 박칼린에 프러포즈 "저와 만나볼래요?"
'離婚' 崔東錫, 意味深長 글 以後 近況 "고맙고 사랑해"
'下半身 痲痹' 朴葳, 結婚 앞두고 "안타까운 消息" 傳한 後 近況
"申告해 주세요" 나는 솔로 20期 정숙, 被害 呼訴 後 近況
'이동국 子' 시안, 누나한테 後援받는 有望株 "代를 이어 選手 되길"
"結婚式이 언제더라"…'최진실 딸' 최준희, ♥남친과 愛情 誇示
'뺑소니 嫌疑' 김호중, 事故 때 타고 있던 3億 車 알고 보니
"유아인, 極端的 衝動 反復 呼訴…죽음 言及 深刻했다"
'鎭火♥' 함소원, 學歷僞造 論難 解明…"地獄 脫出 方法은 이것뿐"
"只今 끼고 있어" 金支援 오죽하면 '悲鳴'…阿修羅場 空港 '深刻'

[ⓒ 엑스포츠뉴스,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POLL

'런닝맨' 賃貸 契約 멤버 體制…'固定' 願하는 멤버는?
VS

투표하기 結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