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라스' 최재림, 18살 聯想 박칼린과 熱愛說에 "만나보실래요?" 年下 플러팅(綜合) : 네이트 演藝

'라스' 최재림, 18살 聯想 박칼린과 熱愛說에 "만나보실래요?" 年下 플러팅(綜合)

共有하기

URL複寫
AI 챗으로 要約
AI 要約

記事 題目과 本文 內容을 自動 要約한 內容입니다.
全體 內容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記事 本文 全體를 確認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AI 챗이 熱心히 分析 中입니다. 暫時만 기다려주세요.
뉴스 記事
'라스' 최재림, 18살 연상 박칼린과 열애설에

MBC '라디오스타' 캡처

[헤럴드POP=이유진記者]최재림이 18살 聯想 박칼린과의 熱愛說을 解明했다.

16日 放送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도현, 김남희, 티파니 영, 최재림이 出演했다.

최재림 닮은꼴로 蹴球選手 박주영, 俳優 조우진 等이 言及되자 최재림은 "제 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뮤지컬界에서는 제 팬분들이 소지섭 닮았다고 해 주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최재림은 "얼굴 全體를 보시면 안된다"며 손으로 코와 입을 가리자 김구라는 "그렇게 얼굴을 다 가리면 雙꺼풀 없는 사람은 다 닮은꼴이다"라고 소리쳤다.


김도현은 "제가 롱패딩이 慇懃히 비싸서 못사다가 사러갔는데 願하는 길이의 롱패딩이 없었다. 撮影하러 갔는데 수현이가 제가 願하는 길이의 롱패딩을 입고 있었다. 아무리 찾아도 없다고, 뭐냐고 물었더니 다음 撮影 때 수현이가 그 롱패딩을 膳物해줬다. 저한테만 한 게 아니라 出演陣들에게 다 膳物했다"며 김수현의 美談을 밝혔다.

김남희는 愛酒家 金希宣에 對해 "希仙 누나가 술을 안 드신다더라. 逆流性 食道炎이 있으셔서 한동안 끊으셨다고 했다. 希仙 누나 車가 좋다. 매니저한테 누나 飮料水 하나 뺏어먹자고 하니까 누나 冷藏庫에 麥酒밖에 없다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중기랑 膾를 먹으러 가게 된 김도현은 當然히 얼굴이 많이 알려진 송중기가 구석에 앉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송중기는 意外로 門 앞에 앉았다고. 이에 김도현이 "얼굴이 알려졌는데 어떻게 生活하냐"고 묻자 송중기가 '자꾸 숨어 들어가면 갇혀. 사람들 있는 데서 같이 먹고 마셔야돼. 숨어 들어가지마'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티파니 寧殷 "'財閥집 막내아들'에 나오신 俳優 조한철 先生님이 SM 演技 先生님이셨다. 윤아, 有利, 水營, 서현이 함께 한철 先生님에게 배웠다"고 밝혔다.

티파니 寧殷 "송중기 先輩님이 '反射板 더 가지고 와'라고 해주시면서 雰圍氣를 올려주셨다. 延期 리드를 많이 해 주셨다"며 고마움을 傳했다.

'三食이 三寸'에서 吸煙 演技를 하게 된 티파니 寧殷 "제가 香氣에 敏感한데 갑자기 맡게 되면 힘들까봐 미리 演技를 맡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최재림은 일어나자마자, 샤워하면서도 목을 푼다고 職業病을 밝혔다.

티파니 寧殷 "少女時代 들어갈 때 제가 다른 멤버들보다 練習生 期間이 짧았다. 마지막에 關係者분이 '안될 수도 있다. 집 갈 準備 되어 있냐' 이런 말도 들었다. 그런데 이수만 先生님이 '얘는 빠지면 안 된다. 웃을 때 에너지가 最高다'라고 해주셨다"고 밝혔다.

金口羅가 "억지로 많이 웃었겠다"고 하자 티파니 寧殷 "조커를 보는데 그렇게 沒入이 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파니 英은 데뷔 初 서툴렀던 韓國語 實力 때문에 말失手를 많이 했었다고 밝히며, 장난이 甚한 少女時代 멤버들이 일부러 제대로 알려주지 않고 잘못된 뜻을 알려줬다고. 티파니 寧殷 "장난 甚한 멤버들 있다. 水營, 曉然, 有利, 윤아, 써니가 장난쳤다"고 밝혔다.

김도현, 김남희는 日本語 演技를 두고 서로 自身이 더 잘한다며 舌戰을 벌였다.

티파니 寧殷 "오랜만에 音樂放送 하러 갔는데 저희는 멀리서도 돋보이려고 熱心히 했다. 直캠이라는 게 생겨서 各自 원샷을 받고 있어서 餘裕가 있더라. 전 그걸 보고 요즘 親舊들은 리허설 되게 설렁설렁하는구나 생각했다"며 꼰대力을 드러냈다.

티파니 寧殷 SM을 나간 後 少女時代 15周年 記念 練習 때문에 SM으로 出勤을 하게 되면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밝혔다. 입車할 때 連絡處를 적고 身分證을 提示해야 했고, 出車할 때 駐車費를 내야했다고. 사내 카페에서 無料로 커피를 마실 수 없어 써니 이름을 대고 커피를 마셨다고 밝히며 "괜히 서운했다"고 털어놨다.

한마디 하라는 MC들 提案에 티파니 寧殷 "그 社屋 나 때문에 산 거야"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膳賜했다.

SM과 JYP의 스타일이 다르다고 밝힌 티파니 寧殷 JYP와 함께 曲 作業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최재림은 18살 聯想 박칼린과의 熱愛說에 對해 "둘만 빼고 周邊에서 다 亂離였다. 先生님은 베푸는 거 좋아하시고 따뜻한 性格이다. 저는 무디다. 萬若 結婚했다고 쳐도 두 달 안에 離婚했을 것"이라고 解明했다.

김국진이 "우리 '男子의 資格' 할 때 5分의4가 둘이 사귄다고 생각했다"며 두 사람의 熱愛를 確信했다. 이에 최재림은 "先生님, 어떻게 좀 만나보실래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남희는 '도깨비'에서 端役으로 한 場面을 撮影했다가 그 場面으로 인해 監督 눈에 들어 繼續해서 業을 이어가게 됐다며 "果然 그 한 場面으로 바꿀 수 있나? 저도 그런 것에 否定的인 사람이었다. 分明 無名 俳優분들 中에는 이런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바꿀 수 있다"며 希望의 메시지를 傳했다.
popnews@heraldcorp.com

[베스트 클릭! 헤럴드 생생 얼리어답터 뉴스]
▶ 고현정, 離婚後 財閥家 자란 아이들이..정말 놀라운 消息
▶ '이서진 熱愛說' 정유미, 正말 안타까운 消息 傳했다
▶ 朴나래, 結婚 公式發表..豫備 新郞은 俳優
▶ 結婚 15年만에..정형돈 夫婦, 너무 안좋은 消息
▶ 이나영-元嬪 夫婦, 16年 만에..안타까운 消息

▶ 오늘의 運勢 보고 完璧한 하루 만들기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라디오스타'

POLL

스타 藝能 PD들의 6月 새 藝能 맞對決…當身의 期待作은?
VS

투표하기 結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