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딸이 男子 어른들 좋아해"'고딩엄빠' 朴美善X인교진X徐章勳, 16歲 高딩맘의 苦悶…相談 先生님→이불 덮는 모습 '驚愕' [綜合] : 네이트 演藝

"딸이 男子 어른들 좋아해"'고딩엄빠' 朴美善X인교진X徐章勳, 16歲 高딩맘의 苦悶…相談 先生님→이불 덮는 모습 '驚愕' [綜合]

共有하기

URL複寫
AI 챗으로 要約
AI 要約

記事 題目과 本文 內容을 自動 要約한 內容입니다.
全體 內容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記事 本文 全體를 確認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AI 챗이 熱心히 分析 中입니다. 暫時만 기다려주세요.
뉴스 記事
[톱스타뉴스 배수정 記者]‘高딩엄빠4’에서 高딩엄마 이다은이 愛着 對象을 區分하지 못하는 初等學校 1學年 딸로 인한 苦悶을 밝혔다.

15日 MBN에서 放送된 藝能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高딩엄빠4’ 41回에서는 朴美善, 인교진, 徐章勳, 이인철 辯護士, 조영은 心理相談家 進行으로 16歲에 엄마가 된 이다은이 初等學校 1學年인 딸 지유에 對한 苦悶을 털어놨다.






이다隱隱 再演드라마에서 高等學校를 自退하고 男子親舊와 同居하게 됐다. 이다隱隱 16歲에 갑작스럽게 妊娠 事實을 알게 됐지만 産婦人科 檢診에서 卵巢의 혹을 發見했다.

擔當 醫師 先生님은 “혹이 너무 커서 아이 머리를 짓누르고 있다. 혹이 터지면 生命을 잃을 수도 있는데, 배 속 아이 德分에 혹을 빨리 發見하게 됐으니, 아이가 生命의 恩人인 셈’이라고 하셨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다隱隱 혹 手術을 위해 아버지에게 連絡했고 結局 아버지는 이다은이 妊娠한 事實을 알게 됐다. 이다隱隱 아이를 낳고 6살 年上의 男便과 살았지만, 突變한 男便 때문에 힘들어했고 아이 앞에서 暴力까지 行使하는 男便과 헤어지게 됐다.

하지만 이다隱隱 갈 곳이 없어서 아버지에게 連絡했지만, 아이를 두고 들어오라는 말에 平素 아이를 좋아하던 男便의 職場 同僚에게 電話했다. 男便의 職場 同僚는 이다은에게 손을 내밀며 함께 地方으로 移徙 가자고 했고 “婚姻申告까지 하고 살았지만 힘들게 됐다”라고 傳했다.

이다隱隱 스튜디오에 登場했고 “내 生命을 살려준 딸을, 最善을 다해 돌보고 있다”라며 딸과 함께하는 바쁜 日常을 公開했다. 現在 便宜店에서 深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이다隱隱 아침이 되어서야 歸家했다.





하지만 눈 붙일 새도 없이 딸의 登校 準備를 도왔다. 以後에는 밀린 집안일을 하고 겨우 잠을 請해보지만 한 時間 만에 다시 일어나 下校하는 딸을 픽업했다. 이를 지켜보던 3MC 朴美善, 인교진, 서장훈은 “집안일을 바로바로 하는 習慣이 마음에 들지만, 只今은 제발 잠을 자야 할 것 같다”며 이다銀의 健康을 念慮했다.

18살 나이 差異 나는 男便 知人과 婚姻申告를 했지만 3~4年이 지나자 자주 부딪쳐서 離婚을 했다고 傳했다. 딸은 경원이가 보고 싶다고 했고 下校 後 엄마 이다은과 함께 한 男性과 3살 짜리 꼬마 아이를 만났다. 경원이는 바로 이다은과 前男便 사이에서 낳은 둘째 아이로 달려오자 아이를 껴안고 눈물을 흘렸다.

18살 差異 나는 前男便 장동진(假名)은 이다銀의 移轉 男便이 暴力을 휘두르는 事實을 알게 된 後 “아이 기르는 것은 할 수 있겠다 싶어서 結婚했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지留意 아빠인 李 前 男便은 지유에 對한 養育費를 주지 않고 電話 番號도 바꾸기까지 했는데 이인철 辯護士는 "法이 刑事處罰까지 할 수 있게 바뀌었다"라고 助言했다.

그런데 이날 저녁, 이다銀은 함께 사는 親舊에게 유난히 社會性이 좋은 딸로 인한 苦悶을 꺼냈다. 이다銀은 “엄마인 나보다 새로 만난 사람을 더 잘 따르며 愛情을 渴求하는 것 같다. 女子 姨母들보다 男子 三寸을 더 좋아하는데, 얼마 前엔 처음 본 사람까지 따라갔다. 安全賞으로도 危險하단 생각이 들었다”이라고 했다.

이다銀의 딸 지유는 ‘日常 카메라’ 撮影 中에도 男子 스태프들에게 딱 붙어 안기는 것은 勿論, “같이 놀아 달라”며 졸졸 쫓아다녔다. 이다銀의 이야기를 들은 親舊는 “心理相談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助言하고, 造營은 心理相談士 亦是 “愛着 對象을 區分하지 못 하는 것 같다”며 지留意 行動과 心理를 살펴봤다.





며칠 뒤, 이다隱隱 딸의 訪問 心理相談을 進行하는데, 相談 先生님 앞에서는 뜻밖의 行動을 보였다. 바로 이불을 가져와 先生님과 같이 덮은 뒤, 그 속에서 몰래 祕密 이야기를 했다.

또 딸 지유는 周圍를 完璧 遮斷 시킨 뒤에야 비로소 마음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놓으면서 視聽者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MBN 藝能 프로그램 ‘高딩엄빠 4’는 每週 水曜日 午後 10時 20分에 放送된다.

배수정 記者 : reporter@topstarnews.co.kr / 取材 및 報道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www.TopStarNews.Net ) 無斷轉載 & 再配布 禁止

<톱스타뉴스 추천기사="">

• "싱글 母女의 苦悶? "'高딩엄빠' 인교진, 18살 나이 差異 男便과 離婚 둘째 아이 따로 기른다는 事實 "안타까워" (2)

• "16歲 아이 낳은 엄마"'高딩엄빠' 徐章勳X朴美善, 本性을 드러낸 男便 暴力에 '驚愕'…男便 職場同僚와 婚姻申告? (1)

• '高딩엄빠4' 이다은, "전 男便 暴力으로 離婚에 卵巢 혹까지... 딸이 살려줘"

• "滿 4歲 以上 混浴 不可 案內文"'高딩엄빠' 朴美善X인교진X徐章勳, 堤川 설현 싱글맘에 닥친 뜻밖의 難關→"難堪해" [綜合]

• "내가 離婚시킬 것이다."'고딩엄빠' 장가현, 어릴 때 離婚해서 22살 아들 告白…朴美善X인교진 상냥한 高딩맘에 '感歎' (2)

POLL

스타 藝能 PD들의 6月 새 藝能 맞對決…當身의 期待作은?
VS

투표하기 結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