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레드벨벳 웬디·슬기 '花郞' OST 合流…'너만 보여' 音源 公開 : 네이트 演藝

레드벨벳 웬디·슬기 '花郞' OST 合流…'너만 보여' 音源 公開

共有하기

URL複寫
AI 챗으로 要約
AI 要約

記事 題目과 本文 內容을 自動 要約한 內容입니다.
全體 內容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記事 本文 全體를 確認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AI 챗이 熱心히 分析 中입니다. 暫時만 기다려주세요.
뉴스 記事
[MBN스타 손진아 記者] ‘花郞(花郞)’의 네 番째 OST 트랙 主人公은 레드벨벳 웬디와 슬기이다.

3日 子正 KBS2 月火드라마 ‘花郞(花郞)’의 네 番째 OST 트랙 ‘너만 보여’가 各種 音源사이트를 通해 公開된다. 한동근, 防彈少年團 뷔-進, 볼빨간思春期 等 핫한 뮤지션들의 參與로 크게 注目을 모았던 ‘花郞’의 네 番째 OST 主人公은 바로 莫强 걸그룹 레드벨벳의 웬디와 슬기이다.

레드벨벳 웬디-슬기가 부른 ‘너만 보여’는 ‘花郞’의 音樂監督인 오준성 作曲家의 曲으로 사랑에 빠진 少女의 설렘과 率直한 告白을 담았다. 레드벨벳 웬디-슬기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목소리는 劇 中 서로 다른 魅力의 두 男子 鮮于(박서준 分)와 삼맥종(박형식 分), 이 두 男子 사이에서 苦悶에 빠지게 될 아로(고아라 分)의 알콩달콩 靑春 로맨스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展望이다.
레드벨벳 웬디·슬기 '화랑' OST 합류…'너만 보여' 음원 공개



한동근의 ‘그곳이 어디든’, 防彈少年團 뷔-秦의 ‘죽어도 너야’, 볼빨간思春期 ‘드림’ 等 앞서 公開된 ‘花郞’ OST 曲들은 모두 뜨거운 反應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데뷔 때부터 연달아 히트曲을 탄생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大勢 걸그룹 ‘레드벨벳’의 웬디와 슬기가 參與 消息을 알려 더욱 期待를 모으고 있다. 나아가 ‘花郞’의 다음 OST 라인업 走者는 누가 될 것인지 또한 注目된다.

손진아 記者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정유라 덴마크 올보르 住宅서 逮捕 '不法滯留 嫌疑'

[오늘의 포토] 박보검 '깜찍한 막춤 세리머니'



< copyright="" ⓒ="">MBN(www.mbn.co.kr)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

地球村 話題

地球村 話題 더보기

寫眞으로 보는 世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