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리뷰is]'프로듀스101' 김세정, 犯接 不可能 1位 굳히나 : 네이트 演藝

[리뷰is]'프로듀스101' 김세정, 犯接 不可能 1位 굳히나

共有하기

URL複寫
AI 챗으로 要約
AI 要約

記事 題目과 本文 內容을 自動 要約한 內容입니다.
全體 內容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記事 本文 全體를 確認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AI 챗이 熱心히 分析 中입니다. 暫時만 기다려주세요.
뉴스 記事
[일간스포츠 황미현]
기사 이미지


갓세정이라 불릴만 했다.

지난 26日 放送된 엠넷 '프로듀스101'에서 젤리피쉬 所屬 練習生 김세정은 보컬 파트 審査에서 어김없이 1位를 차지했다.

놀라운 것은 曲 '楊花大橋'를 選擇한 팀員 中 斷然 1等인 것은 勿論이고 보컬 部門에 挑戰한 모든 人員 中 斷然 壓倒的인 數値를 記錄했다. 김세정이 있던 '楊花大橋' 팀員은 總 4名. 二重 김세정은 400票 以上을 得票하며 壓倒的으로 치고 나갔다.


김세정은 그間 進行돼 왔던 '프로듀스101'에서 여러모로 卓越한 實力을 보이며 꾸준히 人氣를 쌓았다. 放送 初盤에는 JYP 全昭彌가 旣存 팬덤을 基盤으로 앞서 나갔으나, 김세정이 보여주는 人性과 實力은 大衆의 마음을 조금씩 사로잡았다.

現在 雰圍氣 上 김세정의 1位 자리는 한동안 維持될 것으로 보인다. 김세정의 예쁜 外貌와 實力이 입所聞을 탄 뒤, 各種 SNS에는 김세정의 學窓 時節 美談 等이 쏟아져 나오기도 했다. 人性까지 갖춘 完璧한 아이돌 誕生의 雰圍氣가 굳건하다.

이날 김세정은 至難會 1位를 차지한 德에 센터에서 活躍했다. 練習 當時에는 多少 自身 없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나 舞臺 위에서는 突變했다. '楊花大橋' 만의 哀切한 感性을 터치하며 暴發的인 高音으로 시너지를 냈다.

한便 3次 評價에 挑戰한 61名의 練習生은 希望하는 포지션으로 對決했다. 現場 評價 1等은 無慮 10萬 票의 베네핏을 獲得한다. 現場 得票는 以後 2次 온라인 投票 結果와 合算돼 下位圈 26名을 放出 시키는데 適用된다.

황미현 記者

[I-Hot]

[單獨]‘치인트’ 마지막回, 歲月 건너 뛴다 ‘어떤 地點..’

[인터뷰] 朴海鎭 “내가 아니라 이윤정 監督이 惟政”

설리, 귀여움 벗고 걸크러쉬 魅力 '이제는 언니'

李鳳柱 “박명수氏 보다는 제가 조금 나은 것 같아요”

'SNL7' PD “예원 캐스팅? 論難 떠나 才能 많아”

일간스포츠 [페이스북] [트위터] [空짜漫畫] 바로가기
- Copyrights ⓒ 일간스포츠 :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POLL

'런닝맨' 賃貸 契約 멤버 體制…'固定' 願하는 멤버는?
VS

투표하기 結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