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빅뱅 GD&TOP, `하이 하이`로 實時間차트 1位 : 네이트 演藝

빅뱅 GD&TOP, `하이 하이`로 實時間차트 1位

共有하기

URL複寫
AI 챗으로 要約
AI 要約

記事 題目과 本文 內容을 自動 要約한 內容입니다.
全體 內容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記事 本文 全體를 確認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AI 챗이 熱心히 分析 中입니다. 暫時만 기다려주세요.
뉴스 記事
빅뱅 GD&TOP, `하이 하이`로 실시간차트 1위
▲ 빅뱅 塔과 지드래곤(왼쪽부터)


[이데일리 SPN 박은별 記者] 그룹 빅뱅의 유닛 지드래곤과 塔(以下 GD&TOP)李 `하이 하이`(High High)로 實時間차트 1位에 올랐다.

音樂專門사이트 `몽키3`에 따르면 15日 午前 10時에 公開된 GD&TOP의 新曲 `하이 하이`는 公開되자마자 單숨에 實時間차트 1位에 이름을 올렸다. `하이 하이`와 함께 公開된 `오 예`(Oh Yeah)는 3位에 랭크됐다.

트리플 타이틀曲 中 先公開된 두 曲 모두가 차트 上位圈에 오르며 빅뱅 유닛에 對한 높은 關心을 實感케했다. GD&TOP은 몽키3를 비롯해 엠넷, 싸이월드 等 음원차트에서도 實時間차트 1位에 이름을 올리는 底力을 誇示했다.


新曲 `하이 하이`는 하우스에 基盤을 둔 일렉트로니카와 힙합이 結合된 曲이다. 只今까지 發表된 빅뱅 音樂이나 두 사람의 솔로 曲과는 다른 색다른 魅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 예`는 지드래곤과 塔의 랩과 2NE1 박봄의 파워있는 보컬이 完璧한 調和를 이룬 曲으로 이 亦是 好評을 받고 있다.

몽키3 關係者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塔의 音樂的 變身에 對한 反應이 뜨겁다"며 "1位를 차지함에 따라 오는 24日로 豫定된 GD&TOP 유닛의 正規 앨범에 對한 期待感 또한 치솟고 있다"고 말했다.

▶ HOT스타 演藝畫報 - 모바일 SPN1008 <1008+nate how/ez-i="">
<著作權者ⓒ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박은별 star8420@

POLL

변우석♥김혜윤 '善哉 업고 튀어' 結末…어떠셨나요?
VS

투표하기 結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