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2016 大韓民國 對中文化藝術賞 榮光의 主人公은?"- 헤럴드經濟
氣候危機時計
  • 2016 大韓民國 對中文化藝術賞 榮光의 主人公은?
[헤럴드經濟=徐昞基 選任 記者]2016年 大韓民國 對中文化藝術賞 榮光의 主人公들은 누구일까?

文化體育觀光部(長官 조윤선)가 主催하고 韓國콘텐츠振興院(KOCCA ? 院長 송성각)李 主管하는 ‘2016 大韓民國 對中文化藝術賞’ 施賞式이 오는 27日 午後 2時 30分 國立劇場 해오름 劇場에서 열린다.

올해로 7回째를 맞는 이番 行事는 對中文化藝術産業의 社會的 位相을 提高하고 歌手, 俳優, 喜劇人, 聲優, 모델, 漫畫家, 드라마 作家 等 大衆文化藝術人들의 自矜心을 鼓吹하기 위해 마련된 施賞式으로 大衆文化藝術 分野에서 國內 最高 權威의 政府褒賞이다.

詩想은 公的期間, 國內外 活動 및 業績, 業界 寄與度, 社會貢獻度에 따라 ▲文化勳章 ▲大統領 表彰 ▲國務總理 表彰 ▲文化體育觀光部長官 表彰 等 總 4個 部門에 걸쳐 30餘 名에게 授與될 豫定이다.


지난해에는 俳優 이덕화, 코미디언 故(故) 남성남 等 6名의 文化勳章 受勳者를 비롯해 ▲俳優 전지현, 박신혜, 이종석, 오달수 ▲歌手 이문세, 아이유, 걸스데이, 김종국 ▲코미디언 옹알스 ▲뮤지컬俳優 최정원 ▲扮裝스태프 박윤희 ▲按舞 배윤정 等 華麗한 한류 스타들이 受賞의 榮譽를 안았다.

‘大韓民國 對中文化藝術賞’에서는 施賞式 外에도 여러 分野의 大衆文化藝術人들이 함께하는 祝賀公演과 寒流를 代表하는 스타들의 熱情的인 舞臺가 펼쳐질 豫定이다.

施賞式에 對한 仔細한 情報는 홈페이지(www.對中文化藝術賞.kr)을 통해 確認할 수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情報
    當身을 위한 推薦 情報
      많이 본 情報
      오늘의 人氣情報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