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公式立場] YG "블랙핑크, 로제·리사·指數 솔로曲 낸다…9월 正規앨범 以後 順次 發表" - 마이데일리

[公式立場] YG "블랙핑크, 로제·리사·指數 솔로曲 낸다…9월 正規앨범 以後 順次 發表"

  • 0

[마이데일리 = 이승록 記者] YG엔터테인먼트가 오는 9月 걸그룹 블랙핑크의 첫 正規 앨범 發表에 이어 로제·리사·指數의 솔로曲을 順次的으로 公開한다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1日 팬 公知를 통해 "蘆穄와 리사의 솔로 作業은 이미 마무리됐으며, 指數의 솔로曲은 現在 熱心히 準備 中"이라고 傳했다.

로제·리사·指數의 솔로曲 發表 時期는 블랙핑크 첫 正規 앨범 發賣 以後로 豫定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에 對해 "블랙핑크의 完全體 컴백과 첫 正規 앨범이 가장 重要하다는 點에 멤버들과 意見을 같이 했다"면서 "멤버들의 솔로曲 發表는 오는 9月 블랙핑크의 첫 正規 앨범 發表 後 順次的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알렸다.

路祭의 솔로 데뷔가 多少 늦어진 點에 關해서는 팬들에게 諒解를 求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路祭의 境遇 애初부터 싱글曲보다는 多數의 曲들이 담긴 앨범 形態를 發表해보자는 計劃이었기에 時間이 오래 걸렸다"고 說明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8年 11月 블랙핑크 멤버들 中에선 가장 먼저 제니의 솔로曲 'SOLO'를 發表한 바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가 더 멋진 音樂과 훌륭한 아티스트로 成長할 수 있도록 모든 支援과 努力을 아끼지 않고 있다"면서 "팬 여러분들의 聲援에 報答하기 위한 또 하나의 가장 重要한 일"이라고 感謝의 마음을 표했다.

끝으로 "이番 달 컴백을 위해 땀 흘리며 막바지 準備에 熱中하고 있는 블랙핑크 멤버들에게 다시 한番 많은 應援과 激勵 付託드린다"고 덧붙였다.

[寫眞 = YG엔터테인먼트 提供]

이승록 記者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 無斷轉載&再配布 禁止 -

댓글

[ 300字 이내 / 現在: 0 者 ]

現在 總 0 個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