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먼데이키즈 出身 한승희, '달리는 調査官' OST 公開..呼訴力 짙은 목소리 - OSEN
먼데이키즈 出身 한승희, '달리는 調査官' OST 公開..呼訴力 짙은 목소리
OSEN 최이정 記者
發行 2019.10.04 11: 06

OCN 樹木 드라마 ‘달리는 調査官(劇本 백정철, 이혜인 演出 金龍洙)' OST PART.2 ‘한승희 – Tell me why’價 公開된다.
OCN水木 오리지널 ‘달리는 調査官’은 平凡한 人權增進委員會 調査官들이 그 누구도 도와주지 못한 抑鬱한 事緣을 가진 사람들을 爲해 싸워나가는 ‘사람 共感 痛快極’이다. 공정함을 위해 冷血漢으로 誤解를 사기도 하는 에이스 調査官 한윤서(이요원), 어떤 不意도 봐주지 않는 共感 萬랩의 行動派 檢察 派遣 調査官 배홍태(최귀화), 한때는 熱血 調査官이었지만 이제는 現實과 妥協한 人權委 誇張 金炫奭(장현성) 等 魅力 있는 캐릭터들이 眞實과 正義를 쫓아 追跡하는 미스터리한 展開로 愛聽者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달리는 調査官' OST Part. 2의 歌唱者로 나선 한승희는 그룹 ’먼데이키즈‘ 出身으로 疏鬱풀하고 强한 音色, 特有의 唱法이 듣는 이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는 實力派 보컬리스트다. 事件의 展開와 함께 깊어지는 人物들의 感情線을 따라 呼訴力 짙은 한승희의 感性 보컬이 어우러져 劇의 雰圍氣를 더할 豫定이다.

‘Tell me why’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全體的인 曲의 雰圍氣를 이끌어 가는 가운데 한승희의 짙은 톤이 잘 어우러져 津한 男性美가 느껴지는 落발라드 曲이다.
多數의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韓 ‘作曲家 이유진 & 作詞家 한준’ 콤비의 作品으로 올봄 OCN 오리지널 '킬잇 OST – My Everything’에 이어 다시 한番 한승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進行했다. 
한便 '달리는 調査官' OST Part.2 한승희 – Tell me why는 오늘(4日) 午後 6時 모든 音源 사이트를 통해 公開된다.
/nyc@osen.co.kr
[寫眞] OC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