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김호중, 公演 끝나자 '飮酒運轉' 是認…'팬들 欺瞞'에 數百億 還拂 不可避

뉴시스

김호중, 公演 끝나자 '飮酒運轉' 是認…'팬들 欺瞞'에 數百億 還拂 不可避

記事登錄 2024/05/20 05:12:12

最終修正 2024/05/20 09:51:54

豫定된 콘서트 줄줄이 出演 不發·霧散될 듯

飮酒運轉 以後 强行한 콘서트 賣出만 37億 推定

팬들 사이에서 "돈 때문에 거짓말 했냐" 批判 暴走

[서울=뉴시스] 김호중.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5.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호중. (寫眞=생각엔터테인먼트 提供) 2024.05.18. [email protected] *再販賣 및 DB 禁止
[서울=뉴시스]이재훈 記者 = 트로트 歌手 김호중(33)李 거짓말을 일삼으며 强行한 慶南 昌原 公演이 끝나자 飮酒運轉을 是認한 것과 關聯 그들의 팬들 사이에서도 기만당했다는 憤怒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20日 業界에 따르면, 김호중이 이番 飮酒運轉으로 인한 公演 取消와 還拂 그리고 거짓말로 因한 被害 補償 等의 額數를 合하면 數百億원臺를 吐해내야 하는 狀況에 處할 수 있다는 豫想이 나온다. 

飮酒運轉을 한 以後에도 强行한 高陽體育館 콘서트(11~12日), 昌原 스포츠파크 室內體育館(18~19日) 콘서트를 觀覽한 觀客들에겐 被害補償은 原則的으로 힘들다.

하지만 이와 關聯 特히 김호중에게 道德的인 指彈이 쏟아지며 팬 離脫이 加速化되고 있다. 高陽體育館은 約 6000席, 스포츠 파크 室內體育館은 約 5000席이다.

두 곳에서 열린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콘서트 티켓값은 VIP席 23萬원, R席 20萬원이다. 大型 公演場이 아닌 곳에서 열리는 國內 大衆音樂 콘서트로서는 古家다. 平均 티켓값人 21萬5000원에 各各 座席 占有率이 80%를 記錄했다고 치면 두 곳 콘서트 賣出로 約 37億 賣出을 낸 것으로 推定된다. 이 돈 때문에 콘서트를 强行한 것이 아니냐는 批判이 쏟아진 理由다.

서울에서 觀光버스까지 貸切해 콘서트 場을 찾은 팬들은 "김호중이 眞實은 밝혀질 것이라고 끝까지 믿었는데, 팬들에게 어떻게 이럴 수 있냐"며 憤痛을 터뜨렸다.

그런데 김호중과 所屬社 생각엔터테인먼트에게 問題는 이제부터다.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뺑소니 혐의에 음주운전 의혹도 더해진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의 콘서트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가 18일, 19일 이틀간 경남 창원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논란 속에 진행되는 가운데 19일 콘서트장 인근에 김호중 팬들이 굿즈를 둘러보고 있다. 2024.05.19. kgkang@newsis.com
[昌原=뉴시스] 强勁國 記者 = 뺑소니 嫌疑에 飮酒運轉 疑惑도 더해진 트로트 歌手 김호중(33)의 콘서트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가 18日, 19日 이틀間 慶南 昌原 스포츠파크 室內體育館에서 論難 속에 進行되는 가운데 19日 콘서트場 隣近에 김호중 팬들이 굿즈를 둘러보고 있다. 2024.05.19. [email protected]
김호중은 오는 23∼24日 서울 올림픽公園 케이스抛돔에서 열리는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클래식: 김호중&프리마돈나' 出捐은 事實上 霧散됐다.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클래식' 主催社는 公營放送 KBS다. 이미 KBS는 김호중에 對한 各種 疑惑이 불거지자 主管社에 出演者 交替를 要求한 狀況이었다.

이 콘서트 티켓의 價格은 15萬원부터 23萬원까지다. 兩日 2萬石이 賣盡됐는데 티켓 平均값을 20萬원으로 잡아도 關聯 賣出이 40億원에 達하는 것으로 推算된다.

特히 김호중은 소프라노 아이다 가리풀리나·라리사 마르티네즈와 各各 協業 舞臺를 펼치는 等 프로그램의 主要 대목을 擔當할 豫定이었다. 該當 公演이 蹉跌을 빚을 수밖에 없는 理由다. 김호중 代替者를 찾기엔 時間이 빠듯한 데다, 이番 公演의 티켓을 산 觀客들의 相當數가 김호중 팬이라 主催 側 亦是 難堪한 狀況이다.

이로 인해 取消될 確率이 높은데, 이럴 境遇 州官司와 主催側은 김호중 側에 被害補償을 要求할 것으로 보인다. 明白하게 김호중에게 귀冊이 있기 때문이다. 行事 出演料가 4000萬원 안팎으로 알려진 김호중은 이番 公演의 規模를 勘案할 때, 平素보다 더 받은 것으로 推定된다. 出演料의 몇 倍가 되는 報償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창원=뉴시스] 뺑소니 혐의에 음주운전 의혹도 더해진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의 콘서트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가 18일, 19일 이틀간 경남 창원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논란 속에 진행되는 가운데 일부 팬들이 현장에서 입장권을 수령하고 있다. 2024.05.19. kgkang@newsis.com
[昌原=뉴시스] 뺑소니 嫌疑에 飮酒運轉 疑惑도 더해진 트로트 歌手 김호중(33)의 콘서트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가 18日, 19日 이틀間 慶南 昌原 스포츠파크 室內體育館에서 論難 속에 進行되는 가운데 一部 팬들이 現場에서 入場券을 受領하고 있다. 2024.05.19. [email protected]
또 오는 6月 1∼2日 慶北 김천실내체육관과 下半期 서울에서 열리는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亦是 霧散될 것으로 보인다.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演出을 맡아온 SBS미디어넷은 이미 빠지기로 했다.

여기에 各種 豫定된 行事 出演料 違約金, 廣告 出演料 違約金 等을 計算하면 김호중과 생각엔터가 吐해내야 하는 돈은 數百億臺는 쉽게 이를 것으로 豫想된다. 

이 渦中에 김호중은 前날 팬카페에 남긴 글을 통해 벌써부터 復歸를 豫告해 嚬蹙을 사고 있다. 그는 "(警察) 調査가 끝나고 모든 結果가 나오면 이곳 집으로 돌아오겠다"고 했다.

앞서 김호중은 지난 9日 午後 11時40分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道路에서 마주 오던 택시와 부딪힌 뒤 아무런 措置 없이 現場을 떠난 嫌疑(特定犯罪加重處罰法上 逃走致傷·道路交通法上 事故 後 未措置)를 받는다.

김호중은 事故 前 遊興業所를 찾은 건 맞지만 飮酒는 하지 않았다고 거짓말을 해왔다. 하지만 國立科學搜査硏究院(國科搜)李 警察에 김호중이 事故를 내기 前 飮酒韓 것으로 判斷된다는 鑑定 結果를 通報했다. 警察은 김호중 所屬社 생각엔터테인먼트 次元의 組織的 隱蔽 試圖가 있었다고 보고 搜査를 擴大해왔다. 또 警察은 김호중에 對한 拘束令狀 申請도 檢討 中이다. 김호중이 飮酒運轉을 認定한 理由 中 하나가 拘束을 避하기 위해서라는 解釋도 있다.


◎共感言論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호중, 公演 끝나자 '飮酒運轉' 是認…'팬들 欺瞞'에 數百億 還拂 不可避

記事登錄 2024/05/20 05:12:12 最初水晶 2024/05/20 09:51:54

記事登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