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單獨]배진웅, 現場 目擊者에 “女俳優 ㅇㅇ中” 衝擊 發言 - 스포츠傾向 | 뉴스配達夫
옆으로 넘겨보세요

[單獨]배진웅, 現場 目擊者에 “女俳優 ㅇㅇ中” 衝擊 發言

入力 : 2021.01.12 04:58 修正 : 2021.01.12 10:24
이세현 온라인記者

배우 배진웅이 후배 여배우 A씨를 상대로 성범죄를 저질러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俳優 배진웅이 後輩 女俳優 A氏를 相對로 性犯罪를 저질러 警察 調査를 받을 豫定이다.

俳優 배진웅이 平素 알고 지내던 後輩 女俳優 A氏를 相對로 性犯罪를 벌여 性醜行 및 强姦未遂 嫌疑로 警察 調査를 앞둔 가운데 當時 現場을 訪問한 A氏 知人의 衝擊的인 證言이 나왔다.

앞서 스포츠傾向은 배진웅이 지난해 12月 23日 A氏를 京畿道 某 地域에 位置한 別莊으로 불러 性犯罪를 저지른 事實을 單獨 報道한 바 있다. 배진웅은 A氏를 ‘知人들과 함께 술자리를 하자’고 꾀어 自動車 없이 갈 수 없는 該當 場所까지 태우고 가는 緻密함까지 보였다.

以後 배진웅은 別莊에서 A氏를 껴안거나 自身의 바지를 벗고 性的인 弄談을 이어갔다.

當時 連絡을 받고 現場을 訪問한 A氏 知人에 따르면 別莊을 訪問했을 때 배진웅이 A氏에게 性犯罪를 저지르고 있었다. 關係者에 따르면 “A氏 知人이 ‘只今 무슨 짓을 하냐’고 묻자 배진웅은 그 知人에게 ‘A氏를 强姦하고 있다’고 答했다”고 衝擊的 發言을 내놓았다. 記者가 ‘强姦’이란 單語에 對해 再次 묻자, 關係者는 “A氏의 知人은 배진웅이 ‘强姦이란 말을 분명하게 했다’고 確認해 줬다”고 말했다.

現場을 빠져나온 A氏와 知人은 以後 배진웅의 性犯罪를 警察에 申告했다. 12日 現在 A는 關聯 警察 調査를 마쳤고, 배진웅은 오는 16日 性醜行 및 性暴行 未遂 嫌疑로 警察 調査를 앞두고 있다. 이에 A氏는 이 事件 以後 精神과 治療를 받고 있으며 배진웅에 對한 强力한 處罰을 要求하고 있다.

배진웅은 지난 11日 스포츠傾向의 “[單獨] ‘굿캐스팅’ 出演 男俳優, 後輩 女俳優 相對 性犯罪…16日 警察 調査”란 題目의 報道 以後 自身의 社會關係網서비스(SNS)를 非公開로 轉換했고 어떠한 立場도 表明하지 않은 채 默默不答으로 一貫하고 있다.

배진웅은 1982年生으로 지난 2011年 映畫 ‘돈가방’으로 데뷔했다. 以後 映畫 ‘犯罪都市’ ‘性難황소’ ‘럭키 몬스터’ 等과 드라마 ‘太陽의 都市’ ‘슬기로운 감빵生活’ ‘無法 辯護士’ 等에 出演했다. 그는 最近 映畫 撮影을 進行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林英雄, 100億 神話 코앞

入力 : 2024.06.06 09:17
윤소윤 온라인記者 yoonsoyoon@kyunghyang.com

멜론

멜론

歌手 林英雄이 멜론 ‘100億 累積 스트리밍’을 코앞에 두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5日 基準 國內 主要 音源 플랫폼 멜론에서 累積 스트리밍 99億 回를 達成했다.

지난 5月 22日 98億 回 突破 以後 14日 만에 1億을 追加해 ‘다이아 클럽’을 向한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2023年 10月 12日 84億 回 突破와 함께 엑소를 제치고 멜론 累積 스트리밍 歷代 2位로 올라섰다.

累積 스트리밍 100億 以上 達成 時 ‘다이아 클럽’에 이름을 올리게 된다. 現在 ‘다이아 클럽’은 現在 防彈少年團이 唯一하다.

한便 임영웅은 5月 브랜드評判指數에서 歌手 部門, 트로트 歌手 部門, 스타 部門까지 3冠王을 휩쓸었고 3個月 連續 3冠王이라는 記錄을 達成하는 等 人氣를 빛내고 있다.

[스頃X이슈] ‘密陽 性暴行 私的制裁’ 유튜버 論難···‘한공주’ 延期한 천우희는 무슨 罪?

入力 : 2024.06.06 12:03

영화 ‘한공주’ 속 공주를 연기한 배우 천우희.

映畫 ‘한공주’ 속 公主를 演技한 俳優 천우희.

‘密陽 集團 性暴行 事件’의 加害者의 私的制裁에 나선 한 유튜버로 因해 온라인이 뜨겁다. 그 가운데 該當 事件을 다룬 映畫 ‘한공주’의 主人公 公主를 延期한 천우희가 5日 KBS2 藝能 ‘유퀴즈 온 더 블럭’에 出演해 映畫에 對해 言及하면서 유튜버의 私的制裁가 더욱 注目 받고 있다.

천우희는 지난 5日 tvN 藝能 ‘劉 퀴즈 온더 블럭’에 出演해 自身의 커리어에 터닝포인트가 된 獨立 映畫 ‘한공주’에 對해 言及했다. 지난 2014年 開封한 ‘한공주’는 集團 性暴行을 當한 平凡한 少女가 加害者에게 시달리며 孤立되는 이야기를 그린 作品이다. 천우희는 ‘한공주’를 통해 데뷔 10年만에 靑龍映畫賞 女優主演賞을 受賞했고, 受賞 所感 當時 함께 눈물을 흘렸던 MC김혜수의 모습도 話題를 모은 바 있다.

천우희는 “正말 製作費 없이 모든 분들이 마음을 모아서 撮影한 作品이었다”고 回想하며 “조금 어려운 이야기를 大衆들이 귀기울여줄 수 있을까 苦悶은 있었지만, 우리의 이야기가 分明 意味가 있을 것이라고 確信했다”고 밝혔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그러면서 “그 親舊와 내가 단둘이서 기대고 依支하면서 時間을 보낸 것 같았다. 다른 役割들은 모두 떠나 보냈지만 公主에겐 恒常 내가 옆에 있어주고 싶었다”며 劇中 캐릭터에 對해 각별한 마음을 드러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같은 천우희의 마음이 無色하게도 온라인에선 加害者들의 身上을 無差別的으로 暴露하는 ‘私的制裁’로 큰 波長이 일고 있다.

最近 한 유튜버가 公開한 ‘密陽 集團 性暴行 事件’의 加害者로 指目된 男性이 일하던 自動車 業體에서 解雇됐다. 그러나 “被害者 家族의 同意를 받았다”던 유튜버의 말과 달리 密陽 事件 被害者의 同意가 없는 身上公開라는 事實이 드러났으며, 잘못된 情報로 인해 事件과 全혀 關係 없는 이들의 被害마저 發生했다. 特히 ‘사이버 렉카’들이 달라붙어 加害者의 實名, 寫眞, 職場 等의 情報를 無分別로 퍼뜨리고 있는 狀況이다.

유튜버가 該當 映像에 천우희의 얼굴을 넣어 ‘썸네일’을 만든데다, 工巧롭게도 該當 映像이 온라인에서 話題를 모으고 있을 때 천우희의 ‘유퀴즈’ 放送 분이 電波를 타면서 ‘私的制裁’라는 名目下에 法의 테두리를 벗어난 유튜버의 蠻行을 本意아니게 弘報 해준 셈이 됐다.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該當 유튜버는 지난 1日부터 ‘密陽 事件 主動者 現在 狀況’이라며 加害者의 過去와 現在 얼굴 寫眞과 이름 等을 넣은 映像을 여러件 만들어 公開해왔다. 그는 “被害者 家族 側과 直接 메일로 對話를 나눴고 44名 모두 公開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한국성폭력상담소는 지난 5日 午後 9時頃 報道資料를 내고 “2004年 性暴力 事件 被害者 側은 ‘密陽 集團 性暴力 事件’에 對해 첫 映像을 揭示하기 前까지 該當 事實을 全혀 모르고 있었고 事前 同意를 質問받은 바도 없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被害者 家族이 同意하여 44名 모두 公開하기로 했다는 것에 同意한 바 없어 該當 空地에 對해 削除, 修正할 것을 再次 要請했다. 誤認되는 狀況을 卽時 바로 잡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또한 “한국성폭력상담소와 被害者 側은 被害者의 日常回復, 被害者의 意思尊重과 距離가 먼, 갑자기 登場한 一方的 映像업로드와 照會數 慶州에 당황스러움과 憂慮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옛 女親 脅迫해 死亡’ 有名 BJ 一部 無罪···檢察 上告 “被告人으로 인해 極甚한 苦痛 느껴”

入力 : 2024.06.06 00:00 修正 : 2024.06.06 00:01

익명 미미지

匿名 微微地

私生活을 暴露하겠다며 헤어진 前 女子親舊를 脅迫한 有名 인터넷 放送인(BJ)이 抗訴審에서 一部 無罪를 宣告받자 檢察이 大法院에 上告했다.

仁川地檢은 情報通信網 利用 促進 및 情報 保護 等에 關한 法律上 名譽毁損과 强要未遂 等 嫌疑로 起訴한 40代 BJ A氏 抗訴審 判決에 不服해 法院에 上告狀을 提出했다고 5日 傳했다.

檢察은 A氏 情報通信網法 違反 嫌疑와 關聯해 無罪를 宣告한 抗訴審 判決은 法理를 誤解했다는 立場이다. 檢察은 抗訴審에서 A氏에게 懲役 5年을 求刑했으나 裁判部는 懲役 2年 6個月에 執行猶豫 4年을 宣告했다.

A氏는 2020年 5月 아프리카TV 個人 放送에서 前 女子親舊 B氏 私生活을 暴露하겠다고 豫告하며 脅迫한 嫌疑 等으로 不拘束 起訴됐다. 그는 같은 해 2個月假量 B氏와 사귄 後 離別을 通報받자 繼續 만나자며 犯行한 것으로 調査됐다.

A氏는 “B氏로부터 데이트 暴力을 當했다”며 虛僞 提報 글을 作成한 後 30個 言論社 記者에게 이메일로 보냈고, B氏가 다니던 會社 인터넷 揭示板에도 類似한 글을 올렸다. B氏는 지난해 2月 1審 宣告 20餘日 後 藥을 過多 服用해 應急室로 옮겨졌으며 意識不明 狀態로 療養病院에서 지내다 지난해 9月 숨졌다.

檢察은 “抗訴審 裁判部는 (A氏가 被害者에게 보낸 文字메시지가) ‘未安하다, 보고 싶다’ 等 內容으로 恐怖心이나 不安感을 誘發하는 文句로 보기 어렵다는 理由로 情報通信網法 違反 嫌疑 無罪를 宣告했으나 받아들일 수 없다”고 指摘했다. 그러면서 “被害者는 다시 만나자는 被告人의 要求를 여러 次例 斷乎하게 拒絶하면서 連絡하지 말라고 했다”며 “被害者는 被告人의 私生活 暴露 放送과 言論社 提報 等으로 脅迫받고 있었다”고 說明했다.

또 “被害者가 暴露 豫告 放送 다음 날 極端的 選擇을 試圖하는 等 고 있었던 點을 考慮하면 恐怖心이나 不安感을 誘發하는 文句로 보기 充分하다”며 “抗訴審이 法理를 誤解한 잘못이 있다”고 上告 理由를 밝혔다.

‘민희진 葛藤’에 또 다른 꿍꿍이? 하이브, 裁判記錄 閱覽 制限 申請

入力 : 2024.06.05 17:09
서형우 온라인記者 wnstjr1402@kyunghyang.com

민희진 어도어 대표(왼쪽)과 방시혁 하이브 의장. 사진 이준헌·이선명 기자

민희진 魚道語 代表(왼쪽)과 榜示革 하이브 議長. 寫眞 이준헌·이선명 記者

하이브가 민희진 魚道語 代表의 議決權 行事 禁止 假處分 申請에 對한 裁判 記錄을 閱覽하지 못하도록 制限을 걸어둔 것으로 알려졌다.

5日 日曜新聞의 報道에 따르면, 하이브는 前날인 4日 서울中央地法에 假處分 裁判 記錄의 閱覽 等 制限을 申請했다. 該當 訴訟에서 하이브 側이 提出한 書面 및 答辯書와 各種 根據 資料가 그 申請 對象으로 傳해졌다.

裁判 記錄 閱覽 等 制限은 △訴訟 記錄 中에 當事者의 私生活에 關한 重大한 祕密이 적혀 있고 第三者에게 祕密 記載 部分의 閱覽 等을 許容하면 當事者의 社會生活에 支障이 클 憂慮가 있는 때 △訴訟 記錄 中에 當事者가 가지는 營業祕密(不正競爭防止 및 營業祕密保護에 關한 法律 第2條 第2號에 規定된 營業祕密)李 적혀 있는 때 申請할 수 있다.

法院이 制限 申請을 審理해 祕密性에 關한 疏明이 있다고 認定하면 制限 決定을 하고, 그렇지 않으면 申請 棄却 決定을 하게 된다.

報道에 따르면 하이브 側은 이番 訴訟에서 自身들이 提出한 민 代表 및 魚道語 關係者 等의 카카오톡 채팅 캡처本, 하이브와 민 代表 間 締結한 株主間契約書 等을 根據로 閱覽 制限을 申請했다.

한便, 민 代表는 지난달 31日 2次 記者會見을 열어 하이브와의 和解를 公開的으로 要請한 狀態다. 그는 記者會見場에서 “하이브에서도 내 이야기를 들을 텐데 妥協點이 마련됐으면 좋겠다. 法院에서도 아니라고 했는데, 大義를 생각하는 게 맞지 않나”라고 했다. 이와 關聯해 하이브는 별다른 立場을 내지 않고 있다.

[스頃X이슈] 韓藝瑟·하니♥양재웅, ‘10살 次’ 克服→結婚 골인한 ★

入力 : 2024.06.05 16:15 修正 : 2024.06.05 17:10
김나연 온라인記者 letter99@kyunghyang.com

하니(왼쪽), 한예슬

하니(왼쪽), 韓藝瑟

10살의 나이 茶를 克服하고 熱愛를 이어오던 커플들이 하나둘씩 結婚에 골인하고 있다.

1992年生인 그룹 EXID 出身 하니는 지난 2022年 6月 10살 年上의 精神健康醫學科 專門醫 양재웅과 2年째 熱愛 中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熱愛 期間 동안 放送을 통해 서로에 對한 言及을 하며 꾸준히 사랑을 키워왔다. 하니는 지난해 11月 양재웅과 만난 지 999日이 됐음을 記念하며 커플 寫眞을 公開해 話題가 되기도 했다.

그렇게 4年이라는 時間 동안 長期 戀愛를 이어오던 두 사람. 하니는 한 인터뷰를 통해 양재웅이 自身의 아버지와도 便하게 만나는 사이라고 言及하며 그와의 結婚 可能性도 열어뒀었다. 이 가운데 지난달 31日 하니와 양재웅이 오는 9月 結婚한다는 報道가 나왔다.

이와 關聯해 하니 所屬社 써브라임 側은 “私生活이라 確認이 不可하다”는 立場을 밝혔지만, 하니는 自身의 SNS를 통해 直接 自筆 便紙를 揭載하며 팬들에게 結婚 事實을 알렸다. 그는 “제가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 그래서 結婚을 하기로 했다. 늘 感謝한 마음으로 幸福하게 살겠다”고 밝혔다.

한예슬 SNS

韓藝瑟 SNS

俳優 韓藝瑟度 最近 結婚 消息을 發表해 話題가 된 바 있다. 韓藝瑟은 10살 年下의 男子親舊와 2021年 5月부터 公開 熱愛를 이어왔다. 그는 SNS와 유튜브 等을 통해 男子親舊에 對한 각별한 愛情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던 中 지난달 7日 그는 “저희 오늘 婚姻申告 했어요!”라며 깜짝 結婚 消息을 發表했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과 結婚하는데 날짜가 뭐가 重要하며 季節이 뭐가 重要할까 싶은데도 이런 小小한 決定조차도 설레고 幸福하다면 그게 사는 맛 아닐까 싶다”며 “요즘 사는 맛이 너무 나서 幸福한 저희가 하나가 되어 살아갈 앞으로의 날들이 너무 期待되고 설레고 感謝하다”고 傳했다.

홍진호. 경향DB, SNS

홍진호. 傾向DB, SNS

프로게이머 兼 放送人 홍진호度 지난 3月 10歲 年下의 非演藝人 戀人과 結婚式을 올렸다. 두 사람은 3年 間의 戀愛 끝에 夫婦가 됐다.

以後 지난달 27日 홍진호는 SNS를 통해 아내의 妊娠 消息을 直接 傳했다. 그는 “너무 感謝하게도 새로운 生命을 膳物 받았다. 年末에 태어날 우리 콩콩이(台命). 祝福 속에서 健康하게 잘 오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超音波 寫眞을 公開해 많은 이들로부터 祝賀를 받았다.

[커뮤는 只今] ‘꺽다리 蒐集家’ 김혜윤, 190㎝ 로운→이재욱→변우석과 ‘설레는 키 差異’

入力 : 2024.06.05 17:05
윤소윤 온라인記者 yoonsoyoon@kyunghyang.com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俳優 김혜윤이 그동안 찍었던 作品에서 相對役으로 出演한 男子 俳優들의 키가 모두 門짝만 해 ‘門짝 蒐集家’ 或은 ‘꺽다리 蒐集家’라는 別名이 붙어 話題다.

5日 複數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唯獨 門짝남들과 많이 엮이는 김혜윤’ ‘꺽다리 蒐集家 소리 나오는 김혜윤’等의 글이 올라왔다.

該當 글에서는 김혜윤이 지난 2019年부터 함께 作品을 해왔던 男俳優들의 키 差異를 整理해 그가 왜 ‘꺽다리 蒐集家’인지 說明했다.

김혜윤은 지난 2019年 드라마 ‘어쩌다 發見한 하루’에서 銀丹誤 逆으로 하루(로운 분)와 백경(이재욱 分)과 呼吸을 맞췄다.

SF9 로운의 키는 190㎝, 이재욱의 키는 187㎝로 160㎝의 김혜윤과 30㎝ 程度 差異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혜윤은 지난 2021年 드라마 ‘御史와 조이’에서 김조이 役을 맡아 186㎝의 라이언(옥택연 分)과 함께 撮影하기도 했다.

또 그는 最近 終映한 드라마 ‘善哉 업고 튀어’에서 190㎝의 변우석과 ‘설레는 키 差異’를 보여줘 視聽者들을 더욱 沒入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혜윤 報告 꺽다리 蒐集家라는 게 웃기다” “장도연까지 꺽다리다” “이 컨셉 繼續 維持해줬으면 좋겠다”는 反應을 보였다.

한便, 변우석과 김혜윤이 出演한 ‘善哉 업고 튀어’는 泰國 푸켓으로 褒賞 休暇를 떠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진스, ‘How Sweet’ 팝업 더 强力해졌다

入力 : 2024.06.05 15:54
김나연 온라인記者 letter99@kyunghyang.com

IPX 제공

IPX 提供

新曲 ‘How Sweet’로 活動을 再開한 그룹 뉴진스의 팝업스토어가 事前 豫賣 始作 20分 만에 마감되며 興行을 立證했다.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企業 IPX(舊 라인프렌즈)는 5日 뉴진스 IP 公式 商品 비즈니스의 一環으로 뉴진스와 함께 라인프렌즈 스퀘어 神社에서 國內 싱글 앨범 發賣 記念 ‘How Sweet POP-UP’을 오픈했다.

‘How Sweet POP-UP’은 오픈 첫날 訪問 事前 豫賣 人員이 20分도 안 돼 마감되는 等 이番 뉴진스의 새 앨범 및 뉴진스 IP 關聯 多樣한 製品들을 苦待해온 팬들이 몰리며 連打席 興行을 이어가고 있다.

獨步的인 크리에이티브 力量과 IP 비즈니스 專門性으로 새로운 IP 成功 公式을 만들어가고 있는 IPX와 每番 新鮮하고 獨特한 方式으로 K-POP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뉴진스의 만남은 매 앨범의 콘셉트를 極大化한 팝업과 IP 商品을 글로벌로 선보이며 큰 話題를 낳았다.

昨年 라인프렌즈 스토어 江南·弘大店에서 오픈한 팝업은 5萬 5千名 以上이 訪問, 運營 期間 내내 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으며, 이때 깜짝 公開한 버니니(bunini) 캐릭터는 뉴진스 뮤직비디오 ‘ASAP’ 出捐은 勿論 다양한 IP 商品으로 出市돼 只今까지도 팬들의 人氣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 뜨거운 熱氣를 이어받아 더욱 强力하게 돌아온 이番 팝업 스토어에도 뉴진스의 魅力을 倍加시키는 IPX만의 差別化된 크리에이티브가 集約된 팝업 컨셉과 아트웍, 多樣한 IP 商品이 마련되어 무더위에도 不拘, 國內外 수많은 팬들의 오픈런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6月 17日까지 單獨으로 열리는 이番 팝업 은 뉴진스의 새 더블 싱글 ‘How Sweet’의 올드스쿨 힙합 무드를 살린 빈티지韓 레코드샵 컨셉의 포토존과 포스터 等으로 꾸며져 뉴진스 멤버들 特有의 淸凉하고 힙한 魅力을 發見할 수 있다.

IPX 제공

IPX 提供

뉴진스의 象徵인 토끼(Tokki)를 미니니火 해 誕生한 ‘버니니’는 플러시 키링, 사운드 키링 等으로 變身해 귀여움을 限껏 뽐냈다. 또, 뉴진스가 가진 固有한 魅力에 IPX의 크리에이티브를 더해 感覺的인 製品으로 풀어낸 ‘뉴진스 꼴레 에디션’은 토끼 귀를 形象化한 래빗 스트링 백, 퍼리 버니 키링 等 獨創的인 製品으로 誕生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以外에도 뉴진스 IP 關聯 포토카드는 勿論 이番 ‘How Sweet’의 衣裳을 바탕으로 IPX가 새롭게 디자인한 파워퍼프걸(THE POWERPUFF GIRLS) 버전의 티셔츠, 스마트톡 等이 팬들의 所藏欲求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팝업을 訪問한 팬들은 “라인프렌즈와 뉴진스 組合은 언제나 贊成! 이番 팝업 라인업 完全 歷代級이다” “토끼 귀 디자인 가방이라니, 팬들 趣向 狙擊하는 方法을 잘 아네” “어떤 컨셉이든 찰떡같이 消化하는 뉴진스, 앨범도 팝업度 大박 나길”, “追憶의 레코드샵 온 것처럼 스윗한 팝업이라 時間 가는 줄 모르겠음” 等의 뜨거운 反應을 보이고 있다.

한便, IPX는 BT21, 뉴진스, 아이브, 제로베이스원 等 K팝 아티스트와의 協業을 통해 多樣한 엔터 IP 비즈니스를 글로벌로 展開하고 있다. 오는 6月 26日에는 뉴진스의 日本 데뷔와 함께 선보이는 싱글 앨범 ‘Supernatural’ 發賣를 記念한 팝업과 함께, 日本 디자인 巨匠 무라카미 다카시와 히로시 후지와라와의 콜라보레이션에 IPX의 獨步的인 크리에이티브를 더한 多樣한 뉴진스 IP 公式 商品들을 선보일 豫定이다.

[스競演例硏究所] 그래서, 結局 ‘넷플릭스의 아들’이 누구야?

入力 : 2024.06.06 00:00

넷플릭스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 출연하는 방송인 기안84.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藝能 ‘大換腸 基安葬’에 出演하는 放送人 기안84. 寫眞 넷플릭스

그야말로 ‘臺넷플릭스 時代’다. 男子 藝能人들 사이에 넷플릭스의 ‘赤字’를 가리는 對決이 始作됐다. 누가 選擇됐는지 아직 알 수 없다. 하지만 意志가 가득한 이들이 많다.

5日 웹툰作家 出身으로 放送人으로 活躍 中인 기안84는 넷플릭스의 새 藝能 ‘大換腸 基安葬’의 론칭을 알렸다. 이 프로그램은 기안84街 鬱陵島에서 靑春을 위해 奇想天外한 民泊을 차리는 新槪念 民泊 버라이어티다.

場所는 鬱陵島다.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世界一周’ 等의 콘텐츠에서 活躍한 그는 ‘효리네 民泊’ ‘性+人物’을 演出한 정효민PD와 함께 豫測不許 民泊집을 運營한다.

이날 公開된 映像에서 기안84는 ‘태어난 김에 世界一周’에서 呼吸을 맞춘 放送人 덱스를 挑發(?)하는 멘트를 던졌다. 그는 “드디어 넷플릭스까지 나왔습니다”라며 “덱스야, 네가 언제까지 넷플릭스의 아들일까?”라고 才氣潑剌한 出師表를 던졌다.

방송인 덱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2’ 출연 장면. 사진 넷플릭스

放送人 덱스 넷플릭스 藝能 ‘솔로地獄 2’ 出演 場面. 寫眞 넷플릭스

이는 多分히 덱스가 그동안 넷플릭스의 프로그램들에서 올린 前科(?)가 있기 때문이었다. 2020年 웹 藝能 ‘假짜사나이 2’로 注目받은 덱스를 只今의 位置까지 올려준 것은 바로 넷플릭스였다.

2022年 넷플릭스의 戀愛 버라이어티 ‘솔로地獄 2’에서 中間 投入 出演者, 이른바 ‘메기’ 役割을 하며 本名 金晋榮으로 出演했던 덱스는 빼어난 外貌와 피지컬 그리고 女心을 들었다 놓는 戀愛 高手의 모습을 보이며 人氣를 얻었다.

이어 ‘태어난 김에 世界一周’ 等 地上波 프로그램에 出演하던 그는 지난해 넷플릭스의 ‘좀비버스’에 出演해 날렵한 액션을 보여준다. 리얼리티 藝能이었지만 빼어난 身體能力을 보인 덱스는 ‘솔로地獄’ 以前에 撮影한 이 프로그램에서도 빛났다. 그리고 연이어 自身의 出世作이었던 ‘솔로地獄’의 다음 시리즈 시즌 3에는 MC로 活躍했다.

넷플릭스에 對한 사랑이라면 노홍철度 빠지지 않는다. 노홍철과 넷플릭스의 만남은 2021年으로 거슬러 간다. ‘무한도전’의 金泰浩PD가 MBC 退社를 宣言하고 거의 막바지에 參與한 프로젝트 ‘먹보와 털보’에 出演했다.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에 출연한 방송인 노홍철.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藝能 ‘먹보와 털보’에 出演한 放送人 노홍철. 寫眞 넷플릭스

歌手 비와 노홍철의 全國 바이크 流浪기를 다룬 프로그램에서 노홍철은 始終一貫 넷플릭스의 CEO 리드 헤이스팅스의 이름을 외쳤다. 甚至於 그는 中間 넷플릭스의 이니셜人 ‘N’을 팔에 文身으로 새겨와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結局 이어 덱스도 出演했던 ‘좀비버스’에도 合流하며 넷플릭스와의 因緣을 이었다.

最近 넷플릭스 出演 經歷을 내세우는 이로는 곽튜브도 있다. 大韓民國 看板 旅行 크리에이터에서 最近에는 各種 放送을 통해 더욱 많이 紹介되고 있는 그는 지난해 放送된 정종연PD의 演出作 ‘데블스 플랜’에 出演했다.

當時 機敏한 判斷力과 處世術을 보였던 곽튜브는 요동치는 마음에 눈물을 쏟는 等 가장 많은 話題性을 擔保한 出演者로 올라섰다. 問題는 그다음이었는데 그는 그 以後 隨時로 海外旅行을 가 外國人들에게 “‘데블스 플랜’을 봤냐”는 質問을 하기에 이르렀다.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 출연한 방송인 곽튜브.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藝能 ‘데블스 플랜’에 出演한 放送人 곽튜브. 寫眞 넷플릭스

이 모습은 ‘地球마불 世界旅行 2’나 ‘世界技士食堂’ 等 곽튜브의 다른 出演 프로그램에서도 이어졌다. 그는 유튜브에서도 넷플릭스의 티셔츠나 쿠션을 愛用하는 모습을 보였다.

結局 여기에 기안84까지 參戰해 올해는 眞正한 ‘넷플릭스의 아들’을 가리는 한 해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結局 興行이 關鍵이다. 기안84를 비롯한 이들의 成跡은 어떻게 될 것인가. 올해 放送街의 큰 재미要素가 됐다.

“모든 것 感謝” 문지인, ♥김기리와 하와이 허니문 滿喫 中

入力 : 2024.06.05 17:50
김나연 온라인記者 letter99@kyunghyang.com

문지인 SNS

문지인 SNS

俳優 문지인이 코미디언 김기리와 하와이 新婚旅行을 滿喫 中이다.

4日 문지인은 “모든 것이 監査!”라는 글과 함께 寫眞 여러 張을 揭載했다. 公開된 寫眞 속 그는 華麗한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채로 호텔 발코니에서 바람을 느끼고 있는 모습.

문지인은 지난달 17日 김기리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은 지난 1月 結婚을 發表하고 여러 放送을 통해 서로에 對한 愛情을 드러냈다.

문지인 SNS

문지인 SNS

以後 이들은 結婚式을 마치고 하와이로 新婚旅行을 떠났다. 앞서 문지인은 “約 一週日 半 程度 허니문 寫眞들이 亂舞? 할 것 같은 豫感. 諒解 付託드려요 허니문은 처음이라. 宿所도 이벤트도 모든 게 祝福 監査 그 雜菜(自體)”라는 글을 올리며 기쁨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祝福과 幸福이 가득한 旅行 되세요” “結婚 祝賀드려요” “新婚의 달달한 香氣와 따뜻한 사랑의 溫氣가 느껴져요” “幸福한 허니문 보내고 와요” 等의 反應을 보였다.

한便, 문지인과 김기리는 現在 SBS ‘同牀異夢2 - 너는 내 運命’에 同伴 出演 中이다.

[綜合] “1日 1뽀뽀 99살까지 할 건데?” 20期 정숙 ‘뽀뽀남’ 正體 밝혀져 (나는 솔로)

入力 : 2024.06.06 09:50
윤소윤 온라인記者 yoonsoyoon@kyunghyang.com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 20基의 始作을 뜨겁게 달궜던 ‘정숙의 뽀뽀남’ 停滯가 영호라는 事實이 밝혀졌다.

5日 放送韓 ENA와 SBS Plsu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남들의 選擇으로 데이트에 나선 20期가 저마다 ‘불꽃 直進’ 行步를 이어가는 모습이 펼쳐져 안房 視聽들의 심박수를 치솟게 만들었다.

솔로남들의 데이트 選擇이 進行된 가운데, 영수는 첫印象 選擇의 主人公이었던 賢淑에게 거침없이 直進했다.

영호는 貞淑을 지나치는 突發 行動을 벌였다가 그대로 유턴해 貞淑을 ‘쥐락펴락’ 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英哲은 “내가 포틀랜드 사는 게 罪는 아니잖아~”라고 抗辯하면서도 영숙을 選擇했고, 상철은 異變 없이 營者 옆에 섰다. 영식과 광수는 連이어 賢淑을 選擇했으며, 이로써 賢淑은 領袖-令息-광수와의 ‘3:1 데이트’를 確定지었다. 反面 荀子와 玉脣은 ‘0票’로 孤獨定食을 먹게 됐다.

데이트 選擇이 끝나자, 정숙은 솔로女들이 모인 宿所에서 “광수님이 나한테 2時間만 있으면 賢淑님을 꼬실 수 있다고 했다”라고 광수의 마음을 代身 傳達했다. 賢淑은 “그래? 나랑 2時間 데이트할 自信感은 있나? 들어와 봐~”라고 餘裕있게 받아쳤다.

그런 뒤, 男子 宿所를 찾아가 정숙의 發言을 광수에게 다시 한番 確認했고, 이에 唐慌한 광수는 “길게 얘기 안 해봤으니까 日常的인 얘기도 해보고 싶다는 意味였다”라고 多急히 解明했다.

영숙은 英哲의 ‘砲.使.罪.아’ 發言을 솔로女들에게 言及한 뒤, “事實 난 美國 가고 싶은 생각도 있거든”이라고 털어놨다. 때마침 英哲이 女子 宿所로 들어오다가 이를 듣게 됐고, 荀子가 “美國에 가면 只今 하는 일은 어떡할 거냐?”라고 영숙에게 다시 묻자, 英哲은 憫惘했는지 結局 女子 宿所에서 떠났다.

뒤이어 ‘1:1 데이트’에 突入한 英哲은 “亂 (美國에 돌아가기 때문에) 더 알아볼 機會가 없다”라고 自身의 稀少性을 强調한 뒤, “날 잡아라 이거야”라고 귀엽게 어필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영숙은 “서로를 알아가려면 連絡이 돼야 하고, 얼굴도 봐야 한다”고 말했고, 英哲은 “缺乏이 생긴다는 느낌이 생기지 않을 程度로 連絡할 수 있다. ‘必要해’라고 하면 韓國으로 바로 올 수 있다”라고 約束했다.

나아가 英哲은 루시드폴처럼 本業을 하면서도 音樂을 하는 方式으로 韓國에 緣故를 만들 計劃까지 갖고 있다고 言及해, 영숙의 마음을 흔들었다.

상철은 ‘솔로나라 20番地’ 撮影 終了 直後 生日을 맞는 영자에게 “生日 챙겨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좀 더 確固하게 進行해보고 싶다”고 말하며 로맨스 쐐기박기에 들어갔다.

또 “삿포로 가서 (에스파) 카리나 봤다”는 영자의 말에 “잠깐! 느낌이 있는 것 같은데?”라고 稱讚을 이어갔다. 甚至於 상철은 “서울 가서 뭐 할 거야?”라는 영자의 質問에 “가장 먼저 너 (집에) 내려다 줘야지. 그리고 生日 膳物 알아보기?”라고 핑크빛 最終 選擇을 豫感케 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정숙은 영호와 魴魚膾가 나오는 이자카야로 向했다. 移動하는 車 안에서 정숙은 前날 밤을 새워서 疲困했는지 今方 잠에 들었고, 잠에서 깬 後 영호와 自然스레 손을 잡은 채 이자카야에 들어섰다.

그런 뒤, 정숙은 “우리 宿所 들어가지 말자~”라고 ‘플러팅’하더니, 영호의 귀에다가 “네 냄새 맡을 수 있어서 좋아”라고 달달하게 속삭였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쉴 틈 없는 정숙의 愛情 攻勢에 영호는 勿論 3MC까지 아찔해졌고, 데이트를 마친 뒤 정숙은 製作陣과의 인터뷰에서 “그냥 사귀는 사이 같았다. (솔로나라에서) 데이트를 못 하다가 하게 되니까 더 불타오르는 것 같다”고 率直하게 밝혔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賢淑과 領袖-令息-광수의 ‘3:1 데이트’는 가는 길부터 寂寞이 감돌았다. 광수는 영식이 對話의 물꼬를 틀 수 있게 거들었지만, 영식은 “前 最大限 빠지겠다.

좋은 분들의 魅力을 제대로 알아가는 機會를 (賢淑에게) 最大限 드리고 싶다”라며 입을 다물었다. 賢淑은 ‘海産物 데이트’에서 “窟, 과메기, 꼬막 엄청 좋아한다”라고 텐션을 높였지만 여기서도 솔로남들은 語塞한 反應을 이어갔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暫時 後, ‘1:1 데이트’를 始作한 賢淑은 領袖에게 “왜 저를 選擇했냐”고 물었다. 영수는 “理性을 볼 때 外貌와 부지런함을 보는데, 성실함을 反映하는 게 學閥이라 생각한다. 外貌도 제 스타일이시고, 短點이 全혀 없어 보인다”라고 ‘S臺 美女’ 賢淑을 稱讚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뒤이어 광수와 마주 앉은 賢淑은 “出師表 던졌으면 뭐라도 해야지?”라며 “우리 함께한 時間이 現在 13分”이라고 앞서 광수가 言及했던 ‘2時間’ 發言을 再召喚해 광수를 唐慌케 했다.

또 賢淑은 “일에 集中하고 싶을 때는 ‘飛行機 모드’를 켠다고 했는데 내가 그런 사람과 안 만나고 싶다고 한다면?”이라고 銳利하게 물었는데, 광수는 “나를 바꿀 수 있을 것 같다. 여기 와서 안 하겠다고 다짐했던 말이었는데, 다 맞춰줄 수 있다”라고 自尊心마저 내려놓은 答을 내놨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마지막으로 영식과 ‘1:1 對話’에 나선 賢淑은 “세 番째로 對話하고 싶다고 했어?”라고 물었고, 영식은 “(賢淑님에게) 쉬는 時間 주고 싶어서”라고 配慮심을 드러냈다.

賢淑은 “딱 좋아. 같이 있으면 그 自體로 좋은 거지. 우리 그 程度의 信賴는 쌓인 것 같은데”라며 만족스러워했다.

賢淑과 영식이 對話를 나누는 사이, 광수는 영수와 마주앉아 “嫉妬가 난다. 事實 嫉妬나 競爭心을 많이 내려놓은 사람인데, 오늘은 승부욕이 좀 생기네”라고 賢淑에게 더 커진 感情을 드러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全員이 ‘솔로나라 20番地’에 復歸한 가운데, ‘슈퍼 데이트卷 미션’이 始作됐다. 가장 먼저 ‘全體 人員의 몸무게 맞히기’ 미션이 進行됐는데 여기서 英哲과 賢淑이 ‘슈퍼 데이트卷’을 獲得했다.

이어 ‘15期 영수의 인터뷰 받아쓰기’ 미션에서는 ‘項目化’ 노하우를 자랑한 영자와 뛰어난 暗記力을 誇示한 영수가 데이트權을 獲得했다.

모든 미션이 끝난 뒤, 賢淑은 共用 居室에서 “零式님이 ‘슈퍼 데이트權을 나한테 썼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는지 아닌지 確認한 뒤, 데이트權을 누구에게 쓸지 決定하려 한다. ‘나한테 썼으면 좋겠어’라고 말한 사람한테 쓸 것”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영자는 “(零式님 立場에선) 그동안 男子가 繼續 選擇을 했고 이것까지 해달라고 하면 다른 사람을 알아볼 機會를 막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 않냐?”라고 令息 立場을 代辯했다.

그러나 賢淑은 自身에게 積極的인 領袖-광수와 달리 영식이 아무런 액션도 없었다며 “내 立場에서도 ‘뭐지?’ 할 수 있다”며 서운해 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그런가 하면 영자는 조용히 상철을 불러내 “眞짜 未安한데 상철한테 (슈퍼데이트權을) 안 쓸 거야”라고 諒解를 求했다. 直後 영자는 영호에게 슈퍼 데이트權을 申請해 反轉을 안겼다.

나아가 영자가 “영호님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라고 積極 어필하는 모습과, 상철이 “(好感) 2順位가 없었는데 많이 커지긴 했어”라고 玉脣에게 告白하는 現場이 豫告篇에 담겼다.

“1日 1뽀뽀 99살까지 할 거라며, 언제부터 뽀뽀할 건데?”라고 묻는 정숙의 말과 함께 ‘뽀뽀남’의 停滯가 영호였다는 事實이 追加로 公開되면서 다음 放送에 對한 궁금症을 치솟게 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솔로나라 20番地’의 ‘大激變 로맨스’는 12日 午後 10時 30分 ENA와 SBS Plus에서 放送하는 ‘나는 SOLO’에서 이어진다.

話題의 推薦 情報

    배너이미지

    오늘의 人氣 情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