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박민영·사카구치 켄打로 ‘아시아 드라마 컨퍼런스’ 特別 表彰 受賞 - 스포츠傾向 | 뉴스配達夫
옆으로 넘겨보세요

박민영·사카구치 켄打로 ‘아시아 드라마 컨퍼런스’ 特別 表彰 受賞

入力 : 2018.10.13 09:39

俳優 박민영과 日俳優 사카구치 켄타로가 ‘第13回 아시아 드라마 컨퍼런스’에서 特別 表彰을 받는다.

韓國國際文化交流振興院과 大邱廣域市는 오는 10月 17日(水)부터 인터불고 호텔 大邱에서 開催되는 ‘아시아 드라마 컨퍼런스’에서 俳優 박민영과 사카구치 켄타로가 드라마를 통한 아시아 文化交流에 이바지한 功勞를 인정받아 特別 表彰을 받을 豫定입니다.

배우 박민영, 사카구치 켄타로.

俳優 박민영, 사카구치 켄打로.

박민영은 올해 드라마 <金祕書가 왜 그럴까>에서 김미소 役을 演技해 好評을 받았다. 이 드라마로 中國에서 實時間 檢索語 順位 1位를 記錄했으며 中國 드라마에 主演으로 參與하는 等 演技活動의 幅을 넓혀가고 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未安하다 사랑한다> <시그널> 等 唯獨 韓國 드라마의 日本 리메이크 버전에 出演했으며 國內에서도 人氣가 많다.

또한 컨퍼런스 本會議에서는 “變化를 읽다: 새로운 環境, 可能性과 機會”라는 主題 아래 美國 웹드라마 <드라마월드>를 製作한 俳優 兼 製作者 션 듀레이크와, <追跡子> <펀치> 等으로 國內 放送作家賞을 휩쓴 박경수 作家 等 各國의 드라마 現場을 이끄는 演士들이 發表를 할 豫定입니다.

지난 2006年에 始作되어 올해로 13回를 맞는 ‘아시아 드라마 컨퍼런스’는 韓國, 中國, 日本, 東南亞 等 總 10個國 有名 드라마 作家, 製作者 約 200餘 名이 參與하는 아시아 最大 規模의 드라마 專門 컨퍼런스다.

‘44歲’ 李貞鉉, 둘째 妊娠 告白 “나이 있어 期待 안 했는데…” (便스토랑)

入力 : 2024.06.13 10:45
김희원 온라인記者 khilon@kyunghyang.com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新商出市 便스토랑’

俳優 이정현이 둘째 妊娠 事實을 最初 告白한다.

오는 14日 放送되는 KBS 2TV ‘新商出市 便스토랑’(이하 ‘便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반갑고 기쁜 消息을 傳한다.

最近 進行된 ‘便스토랑’ 스튜디오 錄畫에서 이정현은 “‘便스토랑’이 家族 같은 放送이기 때문에 이 자리에서 처음 말씀드릴 것이 있다”고 韻을 뗐다. 이정현은 떨리는 목소리로 “둘째가 생겼다”고 말했다. 이정현의 告白에 ‘便스토랑’ 食口들은 모두 歡呼를 지르며 열띤 祝賀 人事를 傳했다. 이에 이정현은 “‘便스토랑’이 妊娠 明堂인 것 같다”며 “내가 아무래도 나이가 있어서 둘째를 期待는 안 하고 있었는데 너무 感謝하다”고 傳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新商出市 便스토랑’

이어 VCR에서는 이정현의 둘째 妊娠에 對한 仔細한 이야기가 公開됐다. 태명은 福덩이라고. 이정현은 첫째 徐阿 妊娠 當時를 떠올리며 “입덧이 甚해 3個月 내내 울었다”, “너무 힘들어서 둘째는 안 가지려고 했다”라고 털어놓기도.

그랬던 이정현이 둘째 妊娠을 懇切히 바라게 된 理由, 둘째 妊娠 以後 느꼈던 感情 等을 告白하자 ‘便스토랑’ 스튜디오가 感動으로 물들었는 後聞이다.

이와 함께 福덩이 엄마 이정현의 달라진 먹放과 이를 지켜보는 醫師 男便의 豫想 밖 反應도 公開된다. 또 李貞鉉 스스로도 꿈을 꾸고 깜짝 놀랐다는 둘째의 胎夢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14日 午後 8時 30分 放送.

기안84? 덕후84! “뉴진스에 푹 빠졌습니다” (나혼산)

入力 : 2024.06.13 08:30
安炳吉 記者 sasang@kyunghyang.com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街 뉴진스 三寸 팬으로 ‘入덕’해 침까지 흘리는 ‘덕후84’ 近況이 捕捉돼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14日 밤 11時 10分 放送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뉴진스 三寸 팬이 된 기안84의 모습이 公開된다.

기안84街 아침부터 뉴진스의 音樂을 흥얼거리며 빨래를 개고 運動 中에도 뉴진스 ‘直캠’을 모니터링하는 모습이 捕捉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안84는 “제가 아이돌에 이렇게 또 빠질 줄 몰랐습니다. 빅뱅이라는 뮤즈를 떠나보낸(?) 뒤 最愛 뮤즈가 바뀌었습니다”라며 수줍게 뉴진스의 ‘三寸 팬’이 됐다고 告白한다.

기안84는 뉴진스 멤버들의 이름까지 외우고 있는가 하면 人事 멘트를 따라하는 等 흐뭇한 三寸 팬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直캠’ 舞臺 속 팔꿈치에 밴드를 붙인 멤버를 發見하고는 “팔꿈치 까졌네”라며 걱정하는 모습까지 보이기도. 새로운 最愛 뮤즈가 된 뉴진스와 함께하는(?) ‘덕후84’의 日常에 期待가 쏠린다.

그런가 하면, 기안84街 居室과 屋上에서 코브라 백 運動에 빠진 모습도 公開된다. 그는 現存하는 복서 中 가장 주먹이 빠르다는 ‘라이언 가르시아’의 訓鍊 모습을 봤다고 밝히며 生存을 위한 ‘기안式 코브라 백 訓鍊’을 進行한다고 해 궁금症을 자아낸다.

또한 外出을 앞둔 기안84街 거울 앞에 앉아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現場도 捕捉됐는데, ‘뷰티84’의 1分 메이크업 루틴은 어떤 모습일지 本放送을 궁금케 한다.

새로운 最愛 뮤즈 뉴진스에 入덕韓 기안84의 日常은 오는 14日 午後 11時 10分에 放送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確認할 수 있다.

한便 ‘나 혼자 산다’는 1人 家口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현VS변우석, 勝者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入力 : 2024.06.13 13:48
윤소윤 온라인記者 yoonsoyoon@kyunghyang.com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俳優 김수현, 변우석, 차은우 等이 對決에 나선다.

MBC플러스는 서울드라마어워즈組織委員會 ㈜티앤케이팩토리와 함께 오는 6月 15日부터 7月 14日까지 한 달間 全 世界 한류 팬들을 對象으로 投票 앱 ‘아이돌챔프’를 통해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아시아스타賞과 드라마 OST像의 投票를 實施한다.

‘아시아스타上’은 지난 1年間 韓國을 包含해 아시아 6個國에서 사랑받은 드라마 俳優들을 對象으로 한다.

‘韓國’에서는 ‘눈물의 女王’ 김수현, ‘善哉 업고 튀어’ 변우석, ‘원더풀 월드’ 차은우, ‘마이데몬’ 松江, ‘世子가 사라졌다’ 守護, ‘킹더랜드’ 이준호, ‘無人島의 디바’ 채종협, ‘눈물의 女王’ 金支援, ‘精神病棟에도 아침이 와요’ 박보영, ‘善哉 업고 튀어’ 김혜윤, ‘킹더랜드’ 임윤아, ‘무빙’ 고윤정 等 K드라마를 代表하는 俳優들이 候補로 올랐다.

올해 큰 人氣를 끌었던 드라마 ‘눈물의 女王’과 ‘善哉 업고 튀어’의 男女 俳優 모두 候補에 오른 만큼 白虹 커플과 率先 커플의 對決 또한 注目할 만하다.

다른 國家에서도 錚錚한 俳優들이 候補에 올랐다. 泰國에서는 넷플릭스 ‘레디 셋 러브’로 人氣를 얻고 있는 블루 퐁티왓 땅완자른, 韓國 드라마 ‘스타트業’ 리메이크作에 出演한 푸미팟 이암쌈앙이 候補로 參與한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또 필리핀의 人氣 俳優 金 癡愚, 말레이시아의 代表 俳優 中 한 名인 에밀리 챈, 싱가포르에서 人氣賞을 多數 殊常한 데스몬 탄, 인도네시아의 오치 로스디아나 等도 候補에 이름을 올렸다.

特히 올해 “아시아스타上”은 新興 國家들이 大擧 包含되어 아시아地域 內 文化交流 次元에서도 큰 意味가 있을 것으로 期待된다.

‘OST賞’의 境遇 K드라마 타이틀 曲과 歌手들을 中心으로 投票가 進行된다.

크러쉬(‘눈물의 女王’ OST), 세븐틴 僧官(‘사랑한다고 말해줘’ OST), 뉴진스(‘마이데몬’ OST), (女子)아이들 미연(‘연인’ OST), 비투비 서은광(‘수사반장 1958’ OST) 等이 候補에 올라 한류 팬들의 投票를 기다린다.

各 部門 全體 候補者는 6月 15日 投票 앱 ‘아이돌챔프’를 통해 確認할 수 있으며, 投票期間 동안 오는 9月 25日 KBS홀에서 열리는 施賞式 티켓과 ‘아이돌챔프’ 챔心을 贈呈하는 이벤트도 함께 進行될 豫定이다.

BTS 陣에 ‘볼 뽀뽀’ 하려다 失敗···‘허그回’ 지켜본 아미 憤怒

入力 : 2024.06.13 17:44 修正 : 2024.06.13 18:14
서형우 온라인記者 wnstjr1402@kyunghyang.com

BTS 진에게 볼 뽀뽀하려다 실패한 여성 팬. X 캡처

BTS 陣에게 볼 뽀뽀하려다 失敗한 女性 팬. X 캡처

13日 서울 蠶室에서 열린 BTS 秦의 ‘허그回’에서 한 女性 팬이 陣에게 볼 뽀뽀를 試圖해 누리꾼들의 憤怒를 샀다.

이날 午後 3時 7分 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X(舊 트위터)에는 秦의 ‘허그回’ 實況 映像이 올라왔다. 大部分은 秩序 整然하게 陣과 抱擁을 즐기는 모습이었지만, 파란色 스카프를 두른 한 여상은 陣을 끌어안으면서 입술을 볼에 갖다대려 했다. 그러나 진이 그 卽時 얼굴을 避하는 바람에 뽀뽀를 하지는 못했다.

이 映像은 午後 5時 基準 4800個의 리포스트를 낳으며 話題를 모았다. 이를 본 팬들은 “저 女子 뭐야”, “虛그는 괜찮지만 두 番째는 좀...”, “저 女子가 雰圍氣를 망쳤다” 等의 否定的인 反應을 보였다.

該當 映像은 各種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性醜行 奧地네...”, “오늘만 사는 사람인가”, “앞으로 저런 이벤트 안하겠네 ㅋㅋ” 等의 댓글도 이어졌다.

이날 晉은 서울 송파구 蠶室 綜合運動場 一帶에서 열리는 ‘2024 FESTA’ 오프라인 行事에 參席했다 ‘FESTA’는 防彈少年團의 데뷔 일을 記念하며 멤버들과 아미가 每年 함께하는 祝祭다.

이番 行事는 “아미와 가까운 距離에서 뜻깊은 時間을 보내고 싶다”는 秦의 提案으로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1部 ‘진스 그리팅스’에서는 1000 名의 팬들과 하는 ‘허그回’를, 2部 ‘6月 13日의 석진, 날씨 맑음’에서는 아미들과 데뷔 11周年을 自祝한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임예진 노린 强盜 事件 眞相은?

入力 : 2024.06.13 05:35

KBS

KBS

13日 午後 8時 55分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援助 하이틴 스타, 임예진이 出演한다.

社仙女가 山더미처럼 쌓인 집안일을 해치우기 위해 분주한 아침을 맞이한다. 그 始作으로 벌집 分封부터 採蜜까지 벌집 管理에 突入하는데, 이어서 텃밭에 물을 주기 위해 나서는 瞬間 오늘의 손님, 元祖 하이틴 스타 임예진이 私選가를 찾는다.

到着하자마자 帽子와 長靴를 쥐여 주는 斜線女를 따라 영문도 모른 채 텃밭으로 끌려간 그女는 엉성한 姿勢로 물을 뿌렸고, 結局 혜은이에게 가르침을 받자 “내가 혜은이 언니는 이기겠다고 생각했는데!”라며 귀여운 앙탈을 부리기도 했다.

박원숙과 임예진의 나이를 뛰어넘은 津한 友情이 公開되어 눈길을 끌 豫定이다. 임예진은 過去 自身의 스태프까지 살뜰하게 챙겨 준 큰언니 박원숙에 對한 薰薰한 逸話를 傳했다. 또, 드라마 PD인 男便의 데뷔作에 박원숙이 선뜻 出演해 줬던 고마움을 傳하며 애틋한 關係를 드러냈다.

KBS

KBS

‘破戒’로 彗星처럼 데뷔한 임예진의 15살 앳된 少女 時節부터 이정길, 이덕화 等과 더불어 큰언니 박원숙과 함께 呼吸을 맞췄던 映畫 ‘女高 卒業班’, 하이틴 스타로서의 立地를 다졌던 ‘眞짜 眞짜’ 시리즈까지 임예진의 過去 全盛期 寫眞들을 보며, 다 함께 그 時節 追憶을 回想한다.

當代 톱스타였던 임예진이 드라마 PD인 男便과 結婚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結婚 後 겪은 衝擊的인 逸話를 公開한다. 過去 임예진의 新婚집에 强盜가 들이닥쳤는데, 演藝人 新婚夫婦를 노린 徹底한 計劃犯罪였다는 事實이 밝혀져 姊妹들은 驚愕을 禁치 못했다고.

私選가 訪問과 同時에 勞動에 시달린 임예진을 위해 姊妹들이 힐링 膳物을 準備한다. 平素 골프 實力者로 有名한 그女를 위해 그라운드 골프場을 찾은 것.

혜은이와 임예진을 筆頭로 팀을 나눠 그라운드 골프 對決을 始作하는데, ‘20世紀 國民 女同生’ 혜은이와 임예진의 神經戰은 勿論 剛한 승부욕으로 相對팀에게 사정없이 妨害 工作을 펼치는 임예진의 모습이 재미를 倍加시킬 豫定이다. 莫上莫下 接戰을 펼친 두 팀 中 最終 勝利를 거머쥘 팀은 果然 누가 될지 歸趨가 注目된다.

KBS

KBS

元祖 하이틴 스타 임예진과 함께한 하루는 13日 木曜日 저녁 8時 55分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確認할 수 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中年 女子 스타들의 同居 生活을 통해 中壯年 世代가 直面한 現實과 老朽 苦悶에 對해 加減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傷處와 苦悶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價値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KBS

KBS

BTS 진, 오늘(13日) 허그回…“最大限 많은 팬 안고 싶어”

入力 : 2024.06.13 11:52
장정윤 온라인記者 yunsuit@kyunghyang.com

진. 연합뉴스.

陳. 聯合뉴스.

그룹 防彈少年團 津이 허그會를 통해 아미(팬덤 名)과 만난다.

13日 晉은 서울 송파구 蠶室 綜合運動場 一帶에서 열리는 ‘2024 FESTA’ 오프라인 行事에 參席한다. ‘FESTA’는 防彈少年團의 데뷔 일을 記念하며 멤버들과 아미가 每年 함께하는 祝祭다.

이番 行事는 ‘아미와 가까운 距離에서 뜻깊은 時間을 보내고 싶다’는 秦의 提案으로 마련됐다고 알려졌다. 1部 ‘진스 그리팅스’에서는 1千 名의 팬들과 하는 ‘허그回’를, 2部 ‘6月 13日의 석진, 날씨 맑음’에서는 아미들과 데뷔 11周年을 自祝할 豫定이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공식 SNS.

防彈少年團. 防彈少年團 公式 SNS.

晉은 어제(12日) 18個月間의 軍 服務를 마치고 滿期 轉役했다. 轉役 當日 晉은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좋은 아이디어를 냈는데 辱을 많이 먹었더라. 내가 草案을 들고 갔었다. 프리虛그를 한다고 했더니 처음엔 會社서 안 된다고 했다”며 “會社에서 나도 多칠수도 있고 다치는 사람이 나올 수도 있다고 하더라. 그렇게 初盤 3千 名 프리虛그를 主張했지만 最終 調律 끝에 千 名 프리 허그로 確定됐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1年 6個月을 기다려주셨는데 最大限 많은 팬 분들을 안아주고 싶다는 생각이었다”고 덧붙였다.

또 晉은 허그會議 應募 節次 關聯 論難에 對해 “應募 方式에 問題가 있었던 것 같다. 率直히 말씀 드리자면 나도 理由를 들었는데 까먹었다. 그 部分은 나도 神經을 잘 못 썼다. 罪悚하다”며 “會社도 나도 좋은 마음으로 準備했다”며 거듭 謝過했다.

선미의 初여름 感性은 어떨까···‘벌룬 인 러브’ 13日 發賣

入力 : 2024.06.13 08:45

가수 선미. 어비스컴퍼니 제공

歌手 선미. 어비스컴퍼니 提供

歌手 선미가 서머퀸 자리를 豫約했다.

所屬社 어비스컴퍼니는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가 오늘 13日 發賣된다고 이날 밝혔다.

約 8個月 만에 復歸하는 선미는 지난 앨범과는 完全히 다른 콘셉트와 音樂을 선보일 豫定이다.

선미가 直接 作詞, 作曲한 新曲 ‘Balloon in Love’는 선미의 視線과 아이디어를 고스란히 담아낸 曲이다. ‘사랑에 빠진 風船’이라는 意味를 지닌 曲의 題目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사람, 自身을 風船에 比喩해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부풀어 오르는 마음”을 風船의 이미지에 借用했다.

風船처럼 부풀어 오르는 마음을 力動的인 밴드 사운드로 表現한 브릿錄 장르의 曲으로, 사랑을 하면서 벅차오르는 瞬間의 카타르시스를 速度感 있는 비트로 展開한다. 風船이 터지기 直前의 아슬함을 리드미컬하고 生動感 있게 그렸다.

선미는 3D 모션 티저 映像을 始作으로 팝업스토어 오픈과 ‘선미껌’ 콜라보 商品 出市 等 個性 있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展開하며 팬들의 期待感을 높였다.

[單獨] 티아라 出身 아름 ‘詐欺’ 嫌疑로 立件

入力 : 2024.06.13 17:19
윤소윤 온라인記者 yoonsoyoon@kyunghyang.com

아름 SNS

아름 SNS

歌手 티아라 出身 아름이 ‘兒童虐待’ 嫌疑로 檢察에 送致된 가운데 ‘詐欺’ 嫌疑로 立件됐다.

지난 11日 京畿 光明警察署는 아름을 ‘詐欺’ 嫌疑로 立件해 調査하고 있다고 밝혔다.

警察 關係者는 “아름의 陳述은 聽取한 狀態고, 조금 더 搜査를 進行할 豫定”이라고 밝혔다.

지난 4月 스포츠傾向 取材 結果 ‘아름 金錢 詐欺 被害者 모임’ 團톡房의 黃 某 氏는 蔚山東部警察署에 訪問해 告訴狀을 接受했다.

當時 黃 氏는 告訴狀에서 아름이 電話 通話 後 돈을 빌려 간 뒤 辨濟하기로 한 날짜에 돈을 갚지 않았다고 陳述했다.

黃 씨는 아름이 둘째 子女의 健康이 危篤함을 理由로 2024年 3月 3日부터 9日까지 總 20回에 걸쳐 約 3000萬 원의 金額을 빌렸다며 去來 內譯을 公開하기도 했다.

黃 氏는 “(빌려준) 元金만 2750萬 원이고, 이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過程에서 臟器카드貸出이 끼어있다”며 “携帶電話 少額決濟 現金化를 利用하다 보니 手數料가 생겼다. 이들이 3000萬 원을 미루지 않고 보내줘야 (利子) 金額이 커지지 않는다”고 說明했다.

송금내역. 황 씨 제공

送金內譯. 黃 氏 提供

그러면서 黃 씨는 아름이 그의 職業이 大衆에게 露出되는 職業임을 强調하며 意圖的으로 接近했다고 主張했다. 特히 被害者 黃 氏는 그룹 티아라를 2009年부터 應援했던 팬으로 알려져 더욱 衝擊을 주고 있다.

앞서 지난 3日 아름은 兒童虐待, 兒童 遺棄 放任, 未成年者 略取誘引 等 嫌疑로 檢察에 送致됐다. 아름의 母親도 未成年者 略取誘引 嫌疑로 함께 檢察 送致됐다.

아름은 “前 男便이 1살도 안 된 애를 寢臺에서 집어 던져 떨어트리고 5살 된 애는 때리고 밀치고 집 밖으로 내쫓았다”면서 虐待 嫌疑로 警察에 告訴한 바 있다.

이에 前男便 亦是 지난 2月 아름을 兒童虐待 嫌疑로 告訴했고, 警察은 搜査를 進行해왔다. 以後 警察은 아름에게 兒童虐待 嫌疑가 있다고 보고 檢察에 送致했고, 前男便에게는 ‘證據 不充分’ 無嫌疑 處分을 내렸다.

한便, 지난 2012年 티아라로 合流해 活動하다 2013年 팀에서 脫退한 아름은 2019年 年上의 事業家와 結婚 後 두 아들을 뒀다.

以後 지난해 12月 前 男便과 離婚 訴訟 中인 事實을 알리며, 訴訟이 끝나는 대로 男子 親舊와 婚姻申告를 하겠다고 알렸지만, 最近에는 該當 男子親舊와도 離別한 것으로 傳해졌다.

[綜合] 心型濁♥사야, 社稷을 달군 불꽃 키스타임 (新郞授業)

入力 : 2024.06.13 07:43
安炳吉 記者 sasang@kyunghyang.com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채널A ‘요즘 男子 라이프-新郞授業’

‘新郞授業’에 이다해-심진화-이수지가 3MC로 새롭게 合流한 가운데, 心型濁♥사야 夫婦와 김동완♥서윤아 커플이 설렘 가득한 하루를 公開해 안房 視聽者들의 가슴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지난 12日 放送된 채널A ‘요즘 男子 라이프-新郞授業(以下 ‘新郞授業’)’ 118回에서는 앞서 김동완의 加平 집을 처음 訪問했던 서윤아가 김동완의 推薦으로 近處 찜질房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졌다. 또한 心型濁-사야는 처음으로 夫婦 同伴 始球-試打 이벤트에 나서, 無慮 2萬 名이 넘는 觀衆들에게 열띤 應援을 받는 모습으로 ‘新郞授業’李 낳은 ‘國民 夫婦’의 位相을 實感케 했다. 이날 放送은 닐슨코리아 集計 基準, 2.3%(全國 有料放送家口)의 視聽率을 記錄해 每週 핫한 ‘新郞授業’의 人氣를 證明했다.

오프닝에서 ‘新郞學校 校長’ 이승철과 문세윤은 “엄청난 競爭率을 뚫고 새로운 先生님들이 오셨다”며 ‘信任 交感’ 이다해와 심진화, 이수지를 紹介했다. ‘結婚 2年 次’ 이다해는 “이승철 校長 先生님의 推薦으로 함께 하게 됐다”며 男便 세븐과의 달달한 結婚 生活을 깨알 公開해 ‘新郞즈’ 心型濁, 김동완, 에녹의 열띤 歡呼를 받았다. 이어 ‘結婚 13年 次’ 심진화는 김원효와의 結婚 스토리는 勿論, 김동완-서윤아를 맺어준 ‘一等功臣’으로서의 持分을 어필하며 意欲을 내뿜었다. ‘結婚 7年 次’ 이수지는 自身의 팬이었던 男便과의 드라마 같은 戀愛 스토리를 밝힌 뒤, ‘김고은 憑依’ 個人技까지 膳賜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첫 만남부터 美(美)친 케미를 보여준 3MC의 活躍 속, 김동완-서윤아 커플의 ‘찜질房 힐링 데이트’ 現場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숲 속에 位置한 찜질房에서 自然을 온몸으로 느끼며 幸福한 時間을 보냈다. 김동완은 “우리 윤아는 찜질服을 입어도 예쁘다”라며 연신 ‘하트눈’을 지었으며, 乾式 사우나를 하던 中 “診脈을 봐 주겠다”며 서윤아의 손목을 잡은 뒤 “診脈이...아름다우십니다”라고 ‘心쿵’ 멘트를 날렸다. 또한, 手巾으로 洋머리를 만들어 서윤아와 認證샷을 찍는가 하면, 꽃무늬 일바지에 새마을 靑年 티셔츠를 맞춰 입고는 ‘촌캉스룩’을 試圖하는 等 찰떡 케미를 發散했다.

땀을 제대로 빼며 몸을 가볍게 한 두 사람은 魚묵과 라면 舍利가 푸짐하게 담긴 ‘솥뚜껑 닭볶음湯’을 먹었다. 이때 김동완은 “라면을 잘 못 먹는데, 라면 먹房을 좋아한다”는 서윤아의 말에 ‘라면 面치기 먹放쇼’를 膳賜해 서윤아를 代理 만족시켰다. 또한 김동완은 絢爛한 손놀림을 發揮해, 하트 模樣의 鐵板볶음밥까지 뚝딱 만들었다. 이를 본 이승철은 “저 程度면 女子親舊가 結婚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다”며 感歎했다. 서윤아 亦是 “너무 맛있어서 祕法을 알고 싶다”고 김동완의 料理 實力을 認定했고, “나중에 내가 닭볶음湯 만들어줄게”라고 달달하게 約束했다.

食事 後, 티타임에서 서윤아는 “周圍서 다들 ‘結婚하기 前에 海外旅行을 꼭 같이 가보라’고 하더라”고 슬쩍 말했다. 이에 김동완은 “元來 海外旅行 가면 자주 싸우잖아. 그러면 우리도 海外 나가서 시원하게 싸워볼까?”라고 呼應했다. 서윤아는 웃음을 터뜨리더니, “우리 飛行機 탈까?”라고 물었고, 김동완은 “좋아”라고 和答했다. 直後 두 사람이 飛行機를 타고 어디론가 떠난 모습이 살짝 公開돼 ‘멘토群團’을 흥분시켰다. 及其也 심진화는 “우리 윤아 책임져!”라며 過沒入海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의 첫 海外旅行에 對한 期待感이 치솟은 가운데, 心型濁-사야의 特別한 外出이 펼쳐졌다. 이날 두 사람은 집에서 愼重하게 빨간色 上衣에 어울릴 만한 커플 衣裳을 골랐다. 알고 보니 롯데 자이언츠의 始球-試打 이벤트에 招待돼 빨간色 유니폼을 입고 野球팬들을 만나야 했던 것. 두 사람은 커플 靑바지를 입기로 定한 뒤, 初等學生 野球 選手들과 만나 始球 練習을 했다. 그런 뒤, 2萬 2千名이 넘는 觀衆으로 꽉 찬 辭職球場에 入城했다. 以後, 球團 關係者와 만난 사야는 “(試打보다는) 始球를 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球團 關係者는 “이따 練習을 해보시고, 두 분 中 공을 더 잘 던지는 사람이 始球를 하는 게 어떠냐?”라고 提案했다. 이에 同意한 두 사람은 불펜으로 나와 始球 練習을 始作했는데, 롯데 자이언츠의 김원중 選手가 두 사람의 一日 野球 스승을 나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야는 김원중의 팬임을 알리며 반가워했고, 김원중은 사야의 투구를 지켜보더니 공이 正確하게 스트라이크 존에 꽂히자 “이대로 하시면 될 것 같다”고 사야를 始球者로 强推했다. 그런데 沈亨倬은 갑자기 始球에 쓸 공을 꺼내더니 김원중에게 사인을 要請했다. 이어 “‘2歲를 祈願합니다’라는 文句를 써 달라”고 귓속말로 付託했다. 김원중은 “저도 이런 文句를 써드리는 건 처음인데, 너무 意味 있는 일인 것 같다”며 두 사람을 應援했다. 直後, 마운드에 선 사야는 2萬 2千名의 歡呼를 받으며 첫 始球를 했고, 正確하게 스트라이크를 성공시켰다. 沈亨倬은 뿌듯함을 감추지 못 했고, 觀衆席으로 移動한 두 사람은 沈亨倬이 미리 準備해온 과일-떡 도시락을 多情히 먹었다. 그러던 中 ‘키스 타임’ 이벤트가 進行됐다. 때 마침 中繼 카메라는 두 사람을 잡았다. 沈亨倬은 “사야가 元來 사람들 앞에서는 絶對로 뽀뽀 안 해주는데”라며 不安해했으나, 事前에 準備해온 꽃 한 송이와 “어제보다 더 좋은 新郞이 될게. 사랑해”라는 메시지를 담은 플래카드를 堂堂히 꺼내 모두를 감동시켰다. 이에 사야는 心型卓衣 볼에 뽀뽀를 했고, “나도 하고 싶었어. 키스 타임!”이라고 달달하게 속삭였다. 나아가 두 사람은 “아기 생기면 또 오자”,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어도 서로 사랑하는 모습 보여주자”라고 다짐해 뭉클한 感動을 膳賜했다.

한便 大韓民國 代表 워너비 新郞감들이 新郞 授業을 통해 멋진 男子, 좋은 어른으로 成長해 나가는 채널A ‘新郞授業’은 每週 水曜日 午後 9時 30分 放送된다.

BTS 智旻, 入隊 後 ‘軍服모습’ 첫公開···凜凜한 ‘아미’ 그自體

入力 : 2024.06.13 08:35

입대 후 처음으로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 아미 제공

入隊 後 처음으로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防彈少年團 멤버 智旻. 아미 提供

防彈少年團(BTS) 멤버 地民이 入隊 後 첫 公式 行事에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의 셀렘을 높였다.

防彈少年團 팬덤 蛾眉에 따르면 智旻을 비롯한 멤버들으 12日 午前 京畿道 漣川郡 陸軍 5師團 新兵敎育隊隊에서 轉役하는 防彈少年團 멤버 眞意 轉役 祝賀를 위해 休暇를 내고 全員 參席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過程에서 智旻은 軍服을 입고 탄탄한 모습을 公開해 팬들의 耳目을 끌었다. 地民이 入隊 後 처음으로 軍服을 입은 모습을 公開한 것이다. 智旻은 訓鍊所 退所式 以後 손便紙를 위버스에 올린 것을 마지막으로 별다른 疏通 行步가 全無했기에 팬들의 궁금症도 쏠린 次였다.

입대 후 처음으로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 아미 제공

入隊 後 처음으로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防彈少年團 멤버 智旻. 아미 提供

防彈少年團 멤버들은 만난 智旻은 다른 이들은 안아주고 微笑를 보이며 敦篤한 友愛를 자랑했다. 以後 智旻은 이날 하이브 社屋으로 자리를 옮겨 모든 防彈少年團 멤버들과 만났다.

智旻은 現在 5師團 隸下 砲兵大隊에 專屬되어 國防의 義務를 遂行하고 있으며 오는 2025年 6月 11日 轉役 豫定이다.

話題의 推薦 情報

    배너이미지

    오늘의 人氣 情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