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보니 M. -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보니 M.

西獨의 디스코 그룹
( 보니 M 에서 넘어옴)

보니 M. ( Boney M. )은 西獨 에서 레코드 프로듀서 프랑크 파리安易 結成한 디스코 그룹이다. 4名의 元年 構成員으로는 리즈 미첼, 마샤 바렛, 마지 윌리암스, 바비 파렐 等이다.

보니 M.
Boney M.

보니 M (1981年)
基本 情報
結成 地域 西獨
장르 , 디스코 , 유로팝
活動 時期 1976年 - 1986年
레이블 BMG
漢字 레코즈
애틀랜틱 레코즈 (US/UK)
사이어 레코드 (US)
構成員
바비 파렐
리즈 미첼
마지 윌리암스
마샤 바렛
레지 馳報

'步니엠'은 10代 趣向의 傳染性이 剛한 音樂으로 아프리카 , 아랍國家 , 東南아시아 , 蘇聯 等에서 큰 히트를 치면서 유럽의 人氣 그룹 中 하나가 되었다. 이들은 스웨덴 의 그룹인 아바 와 함께 이들 地域에서 1970年 ~ 1980年代에 폭넓은 人氣를 누린 그룹이다.

데뷔 過程이 相當히 興味롭다. 1974年에 프로듀서인 프랑크 파리안 이 장난 삼아서 보니 M.이라는 假名으로 'Baby Do You Wanna Bump'라는 노래를 發表하였으며, 이 過程에서 無名 歌手들을 코러스로 넣었다. 問題는 이게 장난 치고는 일이 너무 커졌는데 팬들이 자꾸 보니 M.의 콘서트를 보고 싶다고 하는 等 大舶을 치게 되었다. 처음에 프랑크 파리안은 보니 M.李 海外 巡訪이니 活動 中斷이니 온갖 핑계를 대며 라이브 콘서트를 回避했으나 結局 이렇게 回避하는 것도 夏季에 부딪혀 1976年에 오디션으로 本人과 코러스들과 목소리가 最大限 닮은 사람들을 뽑아다 實際로 보니 M.을 結成했으며 이 멤버들로 眞짜 보니 M.을 데뷔시켜 實際로 活動하게 했다.

構成員 組合이 징기스칸 과는 正反對인데, '보니 M.'은 構成員 全員이 黑人이며 男子 1名과 女子 3名인 反面 '징기스칸'은 構成員 全員이 白人이며 男子 4名과 女子 2名이다.

外部 링크

編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