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버거스 벡터 -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버거스 벡터 (Burgers vector, b)는 前衛 의 크기를 나타내는 벡터로 얀 버거스 의 이름을 따왔다.

벡터의 크기와 方向은 前衛가 없는 決定 構造, 卽 完全한 決定 構造를 처음으로 視覺化할 때 가장 잘 理解된다. 이 完璧한 結晶 構造에서 길이와 너비가 a(單位 셀 가장자리 길이)의 正數倍인 直四角形이 元來 前衛의 起源 位置를 둘러싸며 그려진다. 이 直四角形이 그려지면 前衛가 導入될 수 있다. 이 前衛는 完璧한 結晶 構造뿐만 아니라 直四角形度 變形시키는 效果가 있다. 상기 直四角形은 直四角形의 모서리 中 하나에서 直四角形의 길이 및 너비 라인 세그먼트의 連結을 끊고 各 라인 세그먼트를 서로 變位시키면서 垂直 側面에서 分離된 側面 中 하나를 가질 수 있다. 電位가 導入되기 前에 한때 直四角形이었던 것은 이제 開放된 幾何學的 圖形이 되었으며, 그 開放은 버거스 벡터의 方向과 크기를 定義한다. 具體的으로, 開口部의 幅은 버거스 벡터의 크기를 定義하고, 固定된 座標 集合이 導入되면, 離脫된 四角形의 길이 線分과 幅 線分의 宗團 사이의 角度가 指定될 수 있다.

實際的으로 버거스 벡터를 計算할 때 電位를 둘러싸기 위해 始作點에서 時計 反對 方向으로 直四角形의 回로(Burgers 回로)를 그릴 수 있다. 버거스 벡터는 回路를 完成하기 위한 벡터, 卽 回路의 끝에서 始作까지의 벡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