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視聽率] '뽕숭아학당'VS'트롯신이 떴다', 視聽率 隔差 0.7%…競爭 本格化 -디지틀조선일보(디組닷컴 dizzo.com)

放送

[視聽率] '뽕숭아학당'VS'트롯신이 떴다', 視聽率 隔差 0.7%…競爭 本格化

記事入力 2020.09.03.11:21
  • '뽕숭아학당'-'트롯신이 떴다' 스틸 / 사진: 각 방송 캡처
    ▲ '뽕숭아학당'-'트롯신이 떴다' 스틸 / 寫眞: 各 放送 캡처
    '트롯神이 떴다'가 '뽕숭아학당'과의 視聽率 隔差를 좁혔다.

    3日 視聽率 調査機關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前날 放送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全國 家口 基準 視聽率 11.4%를 記錄했다. 이날 編成을 한 時間 앞당긴 SBS '트롯神이 떴다'는 10.7%로, 前週보다 2.5%p 上昇했다. '트롯神이 떴다'가 約 4個月 만에 10%臺 視聽率을 回復하면서 '뽕숭아학당'과 本格的으로 맞붙게 됐다.

    이날 放送된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 F4街 패션界 레전드 韓惠軫을 만나 畫報 撮影 授業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校服을 벗어 던진 트롯맨 F4는 個人 컷 1等이 한혜진과 커플 畫報를 찍는다는 消息에 熱情을 불태웠다. 임영웅은 가을 男子의 津한 男性美를 發散했고, 영탁은 카리스마를, 이찬원은 시크한 魅力을, 장민호는 섹시한 옴므파탈 魅力을 發散하며 눈을 즐겁게 했다. 結局 林英雄이 커플 畫報의 主人公으로 選定되면서 한혜진과 커플 畫報를 찍는 榮光을 얻었다.

    '트롯神이 떴다'는 트롯神과 切親 스타들의 듀엣 舞臺가 그려졌다. 이날 最高의 1分은 장윤정과 김다비(金信英)가 自治했다. '빌리 陳'과 '靑春列車'를 每時業한 노래로 舞臺에 선 김다비는 발才幹 댄스로 웃음을 자아냈고, 장윤정과 멋스러운 듀엣을 消化해 感歎을 자아냈다.

    한便, 이날 放送된 需要 藝能은 '뽕숭아학당', '트롯神이 떴다'에 이어 '白種元의 골목食堂' 5.0%, '라디오스타' 4.6%,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와 '劉 퀴즈 온 더 블럭'李 2.9%를 記錄했다.

    ◆ 3日 放送된 需要藝能

    ·  MBC '라디오스타' 4.6% (1.8%▲)
    ·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2.9% (0.2%▼)
    ·  SBS '트롯神이 떴다' 10.7% (2.5%▲)
    ·  SBS '白種元의 골목食堂' 5.0% (0.6%▼)
    ·  TV CHOSUN '뽕숭아학당' 11.4% (1.4%▼)
    ·  채널A '아이콘택트' 2.6% (1.3%▲)
    ·  JTBC '인더숲 BTS便' 0.9% (-)
    ·  tvN '劉 퀴즈 온 더 블럭' 2.9% (1.0%▼)

關聯뉴스

最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