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有料 서비스 使用 規則

YouTube 有料 서비스 使用 規則

YouTube 有料 서비스 約款 에 說明된 것처럼, YouTube 有料 서비스는 그 類型에 따라 액세스 또는 使用 方法이 다를 수 있습니다. 各 有料 서비스 類型에 適用되는 使用 規則은 아래에 仔細히 說明되어 있으며, YouTube 서비스에 機能, 機器 및 콘텐츠가 새로 追加됨에 따라 向後 變更될 수 있습니다. 仔細한 內容은 YouTube 도움말 센터에서도 確認할 수 있습니다.

映畫와 프로그램의 貸與 및 購買

  1. 一般. ?特定 類型의 有料 서비스를 使用하면 第3者가 提供한 個別 映畫 또는 TV 프로그램을 購買하거나 貸與할 수 있습니다. 貸與 또는 購買 項目은 廣帶域으로 連結된 온라인 狀態에서 YouTube 또는 Google 計定에 로그인하여 鑑賞할 수 있습니다. 特定 貸與 및 購買 項目은 以前에 承認된 機器로 오프라인 貯藏하여 오프라인 狀態에서 視聽할 수도 있습니다. 機器를 承認 및 承認 取消하려면 온라인 狀態여야 합니다.? 콘텐츠 提供業體의 制限으로 인해 購買 또는 貸與한 콘텐츠를 一部 國家에서 또는 自國 外에서는 購買가 不可能할 수 있습니다.
  2. 다른 Google 製品을 통한 액세스 . 貸與 및 購買한 項目에 Google Play와 같은 다른 Google 製品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境遇도 있습니다. YouTube에서 貸與 및 購買한 項目을 使用할 때는 YouTube 使用 規則이 適用되는데 이러한 Google 製品을 使用할 때도 이 使用 規則이 다른 Google 製品에 該當되는 使用 規則과 함께 適用됩니다.
  3. 貸與한 콘텐츠. ?콘텐츠를 貸與하는 境遇, 決濟 時에 標示되고 確認 이메일에 明示되는 期間('視聽 期間') 동안 콘텐츠 項目을 無制限 視聽할 수 있습니다. 貸與한 콘텐츠 項目을 一時中止, 中止 또는 되감기해도 適用되는 視聽 期間이 延長되지 않습니다. 貸與한 各 콘텐츠 項目의 視聽 期間이 다를 수 있으므로 去來를 完了하기 前에 視聽 期間을 檢討하시기 바랍니다. 貸與한 콘텐츠는 온라인으로 또는 承認된 오프라인 機器를 使用하여 한 番에 1臺의 機器에서만 視聽할 수 있습니다.
  4. 購買한 콘텐츠 . 購買한 콘텐츠 項目은 디지털 保管函에 貯藏되며 保管函 期間 동안 無制限으로 視聽할 수 있습니다. '保管函 期間'은 YouTube 有料 서비스 約款 에 說明된 制限에 따라 購買 날짜로부터 最少 5年입니다. 購買한 各 콘텐츠 項目의 保管函 期間이 다를 수 있으며 콘텐츠를 注文하기 前에 保管函 期間에 同意하는 過程을 거칩니다. 購買한 콘텐츠를 一時中止, 中止 또는 되감기해도 保管函 期間이 延長되지 않습니다.? YouTube 有料 서비스 約款 에 說明된 것처럼, 購買한 콘텐츠 項目이 購買 날짜로부터 5年 內에 使用할 수 없게 되면 還拂을 要請할 수 있습니다.

購買한 콘텐츠:

  1. 한 番에 各 項目 中 1個 스트림을 視聽할 수 있습니다.
  2. 한 番에 서로 다른 項目 中 最大 3個 스트림을 視聽할 수 있습니다.
  3. 保管函 動映像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再生할 수 있는 機器로 한 番에 最大 5臺를 承認할 수 있고 追加 機器를 承認하려면 承認된 機器 5代 中 1臺를 承認 取消해야 합니다.
  4. 同一한 機器는 12個月 內에 3回만 承認할 수 있고 12個月 동안 同一 機器를 2回 承認 取消할 수 있습니다.
  5. 오프라인 再生을 위한 機器는 90日마다 總 2臺만 承認 取消할 수 있습니다.
  6. 同一 機器에서 Google 計定은 3個만 承認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액세스할 때 使用한 Google 製品(예: Google Play 무비/TV 또는 YouTube)에 相關없이 購買한 콘텐츠의 스트림 및 오프라인 再生 制限이 適用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