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問議하기

問議하기

도움이 必要한 境遇 YouTube 顧客센터 를 訪問하세요. 計定 만들기, 動映像 보기 및 업로드, 채널 管理 等 여러 가지 一般的인 質問에 對한 答을 찾을 수 있습니다.

顧客센터에서 願하는 內容을 찾을 수 없는 境遇 커뮤니티 도움말 포럼 을 訪問해 보세요. 버그가 있습니까? 現在 사이트 關聯 問題 페이지에서, 이미 알려진 問題 中 現在 修正 作業이 進行되고 있는 問題의 目錄을 살펴보세요.

企業 弘報

프레스룸

이 空間 에서는 미디어 連絡處 情報, 報道資料, B-Roll 映像 資料, FAQ, 對話式 YouTube 沿革을 提供합니다.

파트너 프로그램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에 加入하려면 情報 페이지 를 訪問하여 仔細한 內容을 確認하세요.

廣告

AdAge 100 廣告主이든 現地 小賣商이든 關係없이 누구나 YouTube 廣告 프로그램을 利用하면 全 世界에서 가장 큰 온라인 動映像 커뮤니티를 活用하는 것이 됩니다. YouTube에서 廣告를 하는 데 對한 基本事項을 알아보세요 .

保安

惡用 問題

사이트에 惡用 問題가 있는 境遇에는 安全센터 를 통해 問議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保安 問題

YouTube 사이트와 關聯된 保安 問題는 여기에서 申告하실 수 있습니다 .

法的 問題

著作權 問題

내가 著作權을 保有한 動映像이 許諾 없이 올라와 있는 것을 發見할 境遇 다음 案內 에 따라 著作權 侵害 申告를 提出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確認 프로그램

콘텐츠 確認 프로그램에 參與하려면 콘텐츠 確認 페이지를 訪問하세요.

不適切한 콘텐츠

YouTube에 올라온 不適切한 動映像을 申告하려면 動映像 아래에 있는 '申告' 링크를 클릭하세요. YouTube 政策에 對한 仔細한 內容은 서비스 約款을 參照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開發者

開發者이거나 Google API에 關心이 있는 境遇 開發者 페이지 를 訪問하세요.

Google에 追加 콘텐츠를 提出하세요.

가젯, 쇼핑, 地域 情報, 圖書 等 콘텐츠를 Google에 配布할 수 있는 모든 方法 을 確認하세요.

住所

아래 住所로 YouTube에 連絡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LLC, D/B/A YouTube
901 Cherry Ave.
San Bruno, CA 94066
USA

팩스: +1 650-253-0001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