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作動의 原理 - 製品 機能, 責任 및 影響力
콘텐츠로 移動

YouTube 作動의 原理 가 궁금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每日 수많은 사람들이 YouTube에서 情報를 찾고, 靈感을 얻고, 즐거운 時間을 보냅니다. 時間이 흐르면서 많은 사람들이 YouTube 作動의 原理를 궁금해하게 되어, YouTube에서는 一部 質問에 對한 答辯을 提供하고 커뮤니티 構成員인 使用者, 크리에이터, 아티스트가 信賴할 수 있는 責任 있는 플랫폼으로 成長하기 위한 YouTube의 努力을 說明하고자 이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YouTube의 使命
커뮤니티를 위한 YouTube의 努力 알아보기

健全한 YouTube 만들기

YouTube에는 健全한 環境을 造成하기 위한 네 가지 接近 方式이 있습니다. 政策을 違反하는 콘텐츠를 削除 하고, 使用者에게 被害를 입힐 수 있는 잘못된 情報와 政策 違反 可能性이 있는 콘텐츠의 擴散을 防止 하고, 公信力 있는 出處의 뉴스와 情報에 優先順位 를 두고, 信賴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에게 補償 을 提供합니다.

더욱 安全한 YouTube 만들기

YouTube에서 찾고 있는 콘텐츠가 무엇이든 使用者가 恒常 安心할 수 있는 環境을 만들고자 합니다.

YouTube의 製品과 政策

YouTube는 YouTube 使用者에게 最適의 經驗을 提供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YouTube의 製品은 使用者가 願하는 콘텐츠를 찾고 標示할 內容을 直接 管理할 수 있도록 支援합니다. 同時에 YouTube에서 許容되는 事項과 禁止된 事項이 說明된 YouTube 政策에 따라 모두에게 同一한 規則이 適用됩니다.

YouTube의 여러 製品과 政策이 어떻게 作動하는지 읽어보세요.

YouTube의 發展 및 社會 貢獻

責任 있는 플랫폼이 되기 위한 YouTube의 約束이 어떻게 지켜지고 있는지, YouTube가 文化, 社會, 地域 經濟에 어떤 影響을 미치고 있는지 仔細히 알아보세요.

有害한 콘텐츠 管理 現況

有害한 콘텐츠에 對한 YouTube의 政策 施行 方法을 보여주는 主要 데이터 포인트입니다.

仔細히 알아보기

YouTube의 影響力

YouTube의 獨創的인 企業家들이 自身의 삶과 地域 社會에 어떠한 變化를 가져오는지 살펴보세요.

仔細히 알아보기

文化 및 트렌드

次世代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를 더 잘 把握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와 最新 트렌드, 記錄을 提供합니다.

仔細히 알아보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