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플래닛: 동아사이언스 어린이 플랫폼

[公知]팝콘플래닛의 破碑, 코니는 누구일까?

2023.01.02 13:49

팝콘플래닛이란 ?


 팝콘플래닛은 어린이들의 純粹하고 玲瓏한 꿈을 지키는 어린이들만의 假想 世界입니다.


코니와 破碑는 여러분의 想像의 힘으로 誕生했습니다.


여러분과 언제나 함께하는 코니는 ? 派비가 되는 것 ? 이 所願입니다.


派비가 되면 팝콘플래닛의 大氣로 올라가 팝콘플래닛을 든든하게 지켜줄 수 있기 때문이죠.


 코니가 派비가 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活動을 必要로 합니다.


여러분들의 想像力으로 팝콘플래닛에서 마음껏 펼치고,


코니가 破碑로 팡! 成長하여 팝콘플래닛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팝콘플래닛 캐릭터


?*?코니?*?


팝콘플래닛 안에서 아이들의 想像力의 힘으로 誕生한 귀염뽀짝 코니!


콘 別로 스토리코니 , 記事코니 , 플레이코니 , 市民科學코니 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活動으로 코니에게 코니에게 힘을 실어주고, 다양한 破碑로 성장시켜보세요!


 


?*? 破碑 ?*?


恒常 팝콘플래닛을 지켜주는 든든한 守護者, 破碑!


아이들과 코니들이 安全하게 活動을 할 수 있도록 팝콘플래닛을 保護하고 있습니다.


派비가 많아질수록 팝콘플래닛은 더욱더 커지고, 많은 코니들이 誕生할 수 있어요!

目錄보기

댓글 186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