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來日 暴炎 속 南部 소나기…週末동안 濟州 장맛비 | 채널A 뉴스
[날씨]來日 暴炎 속 南部 소나기…週末동안 濟州 장맛비
2022-06-24 19:51 날씨

始作부터 强烈했던 이番 장마로 各種 被害가 續出했습니다.

어젯밤, 沈水된 車輛이 救助된 모습인데요, 浸水와 感電 等의 事故 消息에 週末에도 걱정 많으실 것 같습니다.

南쪽으로 내려간 장마 前線은 來日과 모레까지 濟州에 비를 뿌리겠고, 大氣가 不安定해서 來日은 南部에, 모레는 中部 內陸에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來日부터 모레까지 濟州에 내리는 장맛비는 最大 50mm로 豫測되고, 南部 內陸엔 最大 60mm의 强한 소나기가 突風과 벼락을 同伴하며 지나겠습니다.

비구름이 걷히며 氣溫은 더 오르겠습니다.

江原 東海岸과 慶北으로 暴炎 特報도 擴大됐고요, 서울은 31度, 大邱 33度까지 오르며 무덥고 후텁지근한 날씨가 豫想됩니다.

다음 週엔 다시 中部를 中心으로 장맛비가 길게 이어지겠습니다.

채널A 뉴스 날씨였습니다.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