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經營陣人事말 | 채널A紹介 | 채널A
安寧하십니까.
채널A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을 眞心으로 歡迎합니다.
채널A는 歷史와 傳統을 지닌 동아미디어그룹의 土臺에서 誕生해 2011年 12月 1日 첫 放送을 始作했습니다.
채널A의 슬로건은 “꿈을 담는 캔버스” 입니다. 채널A의 캔버스는 視聽者 여러분의 꿈을 담기 위해 누구에게나 활짝 열려있습니다.
報道와 敎養, 娛樂 等 모든 分野에서 斬新한 콘텐츠로 視聽者에게 재미와 感動을 주면서도 公益을 追求하는 放送이 채널A가 그리고자 하는 放送의 모습입니다.
채널A는 言論으로서 程度(正道)를 지키는 同時에 새로운 放送 저널리즘의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오랜 時間 停滯되어있던 大韓民國의 放送 저널리즘 發展을 爲한 起爆劑가 될 것입니다. 斷片的인 報道가 아닌 深層的이고 分析的인 報道, 더 나은 世上을 위한 어젠다를 提示하는 報道,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報道가 바로 채널A가 志向하는 報道입니다. 우리는 이런 報道를 통해 大韓民國의 健康한 輿論을 만드는데 一助할 것입니다.

敎養과 娛樂 等에서도 채널A는 그 동안의 放送과는 差別化될 것입니다.
새로운 포맷과 素材로 콘텐츠 創作의 地平을 넓히고 男女老少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視聽者의 幅을 넓히겠습니다.
채널A의 高品質 콘텐츠는 TV와 인터넷, 모바일 等 어떠한 環境에서도 쉽게 接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環境의 變化에 積極的으로 발맞춰 언제 어디서든 視聽者 가까이에 있는 든든한 同伴者가 되겠습니다.

나아가 채널A는 大韓民國을 代表하는 글로벌 미디어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채널A만이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로 差別化된 競爭力을 갖추고 世界에서 注目받는 미디어 企業으로 成長하겠습니다.
視聽者 여러분. 앞으로 더욱 飛上할 채널A를 愛情 어린 視線으로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感謝합니다.
채널A 社長 金在鎬
地域別 채널番號 京畿 九里/河南/驪州 Ch. 17
채널A 대표전화번호 02) 2020-3100
公知事項 +
(週)채널에이 代表理事: 金在鎬 住所: 서울特別市 鍾路區 淸溪川路 1 (03187) 代表電話: (02)2020-3114 視聽者相談室: (02)2020-3100
事業者登錄番號: 101-86-62787 附加通信事業申告: 022357號 通信販賣業申告: 第2012-서울鍾路-0195號
移動 移動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