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 | 채널A紹介 | 채널A
Brand Slogan
꿈을 담는 캔버스, 채널A
CI紹介
채널A 의 CI(企業 이미지) 로고는 채널에 該當하는 英單語 'CHANNEL'과 알파벳'A'를 組合해 形象化한 것으로 캔버스와 이젤을 모티브로 삼은 디자인입니다.

누구나 채워 넣을 수 있고, 創意性과 個性을 表現하는 空間인 빈 캔버스는 채널A의 製作 및 經營哲學人 '開放性과 創意性(Open & Creative)'을 象徵합니다. CI의 中心을 차지하고 있는 '빈 캔버스'는 누구나 채워 넣을 수 있는 開放性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받아들일 準備가 되어 있는 創意性을 象徵하고 있습니다.
또한 視聽者들과 雙方向 疏通을 强化하고 外部 創作集團과의 協業關係를 構築해 韓國 放送文化를 革新하겠다는 意志를 나타냅니다.

채널A CI는 旣存 放送社의 CI와 比較했을때 다양한 變形이 可能하다는 長點을 갖고 있습니다. 'CHANNEL' 이 자리限 빈 캔버스는 무지개, 나뭇잎, 사람들, 구름, 漆板 等 우리 周圍의 다양한 風景들로 채워질 수 있으며, 放送 프로그램의 種類에 따라 變形이 可能합니다. 이러한 여러 가지 變形을 거쳐도 原案이 損傷되지 않고 오히려 더욱 新鮮한 이미지를 갖는 獨特한 個性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現代 社會의 다양한 視角과 意見을 收斂해가는 채널A의 '柔軟性'을 象徵하고 있습니다.
地域別 채널番號 京畿 九里/河南/驪州 Ch. 17
채널A 대표전화번호 02) 2020-3100
公知事項 +
(週)채널에이 代表理事: 金在鎬 住所: 서울特別市 鍾路區 淸溪川路 1 (03187) 代表電話: (02)2020-3114 視聽者相談室: (02)2020-3100
事業者登錄番號: 101-86-62787 附加通信事業申告: 022357號 通信販賣業申告: 第2012-서울鍾路-0195號
移動 移動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