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紹介

다음 約款 및 저희의 個人情報處理方針 , 커뮤니티 規定 서비스 約款 은 페이지, 그룹 및 이벤트의 크리에이터와 管理者에게 適用됩니다. 저희의 開發者 政策 을 包含하여 기타 約款 및 政策이 會員님이 저희 서비스를 使用하는 方式에 따라 追加로 適用될 수도 있습니다.


페이지, 그룹 및 이벤트는 共通의 關心事를 가진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管理者는 커뮤니티의 리더이자 代表이면서 管理人으로서 役割을 遂行합니다. 管理者는 實名을 利用하여 活動하고 커뮤니티의 安全과 圓滑한 環境을 圖謀해야 합니다.


管理者가 저희 政策을 違反하는 콘텐츠를 만들거나 그룹 管理者 또는 仲裁者가 다른 사람이 만든 違反 콘텐츠를 承認하는 境遇 저희는 콘텐츠가 標示된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에 對해 措置 를 取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그룹 및 이벤트에 對한 政策

  1. 만들기 및 使用

    저희 커뮤니티 規定 을 違反하는 目的으로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를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會員님이 만들거나 만들도록 許容하는 콘텐츠는 이러한 規定을 遵守해야 합니다. 저희는 저희 政策을 違反하는 目的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보이거나 저희 政策을 反復的으로 또는 深刻하게 違反하는 데 使用되는 페이지, 그룹 및 이벤트에 對해 措置 를 取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政策 違反을 理由로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를 削除하는 境遇 該當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의 管理者는 向後 이와 同一하거나 類似한 主題의 새로운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를 만들 수 없습니다.

  2. 이름

    卑俗語가 包含되거나 저희 커뮤니티 規定 을 違反하는 이름 또는 使用者 이름을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에 使用해서는 안 됩니다. 旣存 目的을 크게 變更하는 方式으로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의 이름을 變更해서는 안 됩니다. 目的이 다른 두 페이지를 統合해서는 안 됩니다. 페이지 이벤트 의 이름에 關한 追加 制限事項이 있습니다.

  3. 引證

    引證된 체크 標示를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의 프로필 寫眞이나 커버 寫眞에 揷入하거나 Facebook이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를 引證하거나 確認했다고 虛僞로 나타내는 其他 方式으로 揷入해서는 안 됩니다.

  4. 賭博

    저희의 事前 書面 許可 없이 페이지, 그룹 또는 페이지를 온라인 賭博 을 弘報할 目的으로 使用해서는 안 됩니다. 이 禁止 條項은 플레이하려면 金錢的 價値물을 支拂해야 하고 商品의 一部로 金錢的 價値가 어떠한 形態로든 提供되는 게임에도 適用됩니다. 一般的인 賭博 또는 게임 活動의 類型에는 베팅, 復權, 래플, 카지노, 판타지 스포츠, 빙고, 포커가 包含됩니다.

  5. 藥물 및 알코올 中毒 治療

    저희의 事前 書面 許可 없이 페이지, 그룹 또는 페이지를 藥물 및 알코올 中毒 治療 센터 를 弘報할 目的으로 使用해서는 안 됩니다. 藥물 및 알코올 中毒 治療 센터가 Facebook에서 弘報할 資格을 附與받으려면 適切한 라이선스를 取得해야 합니다.

  6. 온라인 藥局

    저희의 事前 書面 許可 없이 페이지, 그룹 또는 페이지를 온라인 藥局 을 통한 處方 藥劑의 販賣를 弘報할 目的으로 使用해서는 안 됩니다. 온라인 藥局이 Facebook에서 弘報할 資格을 附與받으려면 適切한 라이선스를 取得해야 합니다.

  7. 弘報 行事

    會員님이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를 利用하여 弘報 行事(競演, 景品 行事 또는 勝者 獨食 게임)를 發表하거나 進行하는 境遇 이러한 弘報 行事가 關聯 法律 및 規制 要件(예: 參加者에게 弘報 行事의 公式 規則 寫本 提供, 惠澤 約款 및 利用 資格 要件 公開, 關係 當局에 弘報 行事 登錄)을 遵守하는지 確認해야 합니다. 또한 會員님은 參加者에게 (a) Meta를 完全히 免責하고 (b) 弘報 行事가 어떠한 方式으로든 Meta의 後援, 承認, 管理를 받지 않으며 Meta와 아무런 關聯이 없음을 認定하도록 要請해야 합니다. 會員님의 弘報 行事에서 參加者가 弘報 行事를 共有 또는 다시 揭示하거나 다른 사람을 태그하거나 다른 어떠한 方式으로든 弘報 行事를 알리도록 要求하거나 誘導해서는 안 됩니다. Meta는 會員님의 弘報 行事 管理를 支援하지 않습니다. 弘報 行事를 管理하기 위해 저희 서비스를 使用할 境遇 그에 따른 危險 負擔은 會員님에게 있습니다.

  8. 데이터 蒐集

    會員님의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와 相互 作用하는 사람들로부터 콘텐츠 또는 情報(예: 行動 誘導 버튼으로부터 獲得한 情報)를 蒐集하려면 먼저 사람들에게 알림을 提供해야 합니다. 蒐集하는 콘텐츠 또는 情報의 所有者가 會員님의 데이터 利用에 對해 明示的으로 同意해야 합니다. Meta가 아니라 會員님이 이 데이터를 蒐集하고 있음을 會員님이 明確하게 說明해야 합니다.

  9. 페이지 인사이트

    유럽 經濟 地域 또는 英國 內 페이지 인사이트 提供을 위한 데이터의 處理에는 이 政策에 參照로 統合된 페이지 인사이트 管理者 追加 條項 이 適用됩니다.

  10. 브랜디드 콘텐츠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 內에서 他者의 製品 또는 서비스를 弘報한 代價로 價値물을 받은 境遇 콘텐츠의 商業的 特性을 公開하려면 브랜디드 콘텐츠 政策 을 遵守해야 합니다.

  11. 이벤트 費用 및 招待

    會員님은 明示된 入場料 外의 手數料 또는 意圖치 않게 發生한 附帶 費用을 包含하여 이벤트에 參席하거나 參與하기 위해 要求되는 모든 作業 또는 費用을 明確하고 눈에 띄게 公開해야 합니다. 이벤트 招待가 自動 手段으로 生成되어서는 안 됩니다.

  12. 法律 遵守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는 不法的인 活動, 製品 또는 서비스를 弘報해서는 안 됩니다. 會員님은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가 年齡 制限 活動 및 物質의 弘報 行事와 關聯된 法律, 規定 및 規制 事項을 包含하여 모든 關聯 法律, 規定 및 規制 事項을 遵守하는지 確認할 責任이 있습니다. 會員님은 會員님이 揭示할 수 있는 콘텐츠의 商業的 特性을 表示하기 위해 要求되는 告知 事項을 包含하여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 內에 必要한 모든 告知 事項을 包含할 全的인 責任이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