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희 農協中央會長, 集中豪雨 被害 農業現場 點檢 廣幅 行步|東亞日報

이성희 農協中央會長, 集中豪雨 被害 農業現場 點檢 廣幅 行步

  • 동아經濟
  • 入力 2022年 8月 15日 12時 32分


코멘트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가운데)과 김명기 횡성군수(왼쪽)는 14일 강원 횡성군 소재 토마토 시설하우스 농장을 방문해 집중호우 피해상황을 점검하고 농업인 지원방안을 강구하고 있다. 농협 제공
이성희 農協中央會長(가운데)과 김명기 橫城郡守(왼쪽)는 14日 講院 橫城郡 素材 토마토 施設하우스 農場을 訪問해 集中豪雨 被害狀況을 點檢하고 農業人 支援方案을 講究하고 있다. 農協 提供
이성희 農協中央會長이 講院 橫城郡, 京畿 楊平郡과 驪州市를 次例로 찾아 集中豪雨 被害 農業人을 慰勞하고 早速한 被害復舊 支援을 위해 現場意見을 聽取했다.

지난 8日부터 11日까지 首都圈과 講院地域에 集中的으로 發生한 記錄的인 暴雨로 橫城地域 一帶에는 500mm가 넘는 비가 내리며 農作物 浸水와 農耕地 流失·埋沒 等 被害가 集計되고 있다. 京畿 楊平郡과 驪州市 等地에서도 600mm가 넘는 暴雨에 따른 道路 破損과 貯水池 둑 流失 等으로 住宅과 農作物에 많은 被害가 發生했다.

農協中央會는 集中豪雨가 最初 發生했던 6月末부터 非常對應體系를 稼動해 農業施設 事前點檢과 農業人 豪雨被害 對應要領 等을 持續的으로 案內해왔다. 特히 이番 集中豪雨 發生 直後인 12日에는 無利子災害資金 最大 1000億 원 支援 等 被害農業人 營農支援과 金融 및 生活安定 支援을 위한 全社的인 支援對策을 發表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가운데)과 전진선 양평군수(맨왼쪽)는 14일 경기 양평군 원덕리 시설하우스 침수피해 현장을 찾아 농업인을 위로하고, 조속한 피해복구 지원을 위해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이성희 農協中央會長(가운데)과 전진선 楊平郡數(맨왼쪽)는 14日 京畿 楊平郡 원덕리 施設하우스 沈水被害 現場을 찾아 農業人을 慰勞하고, 早速한 被害復舊 支援을 위해 現場 意見을 聽取하고 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왼쪽에서 두번째)이 14일 경기 양평군 소재 시설하우스 침수피해 농가를 찾아 농업인으로부터 현장의견을 청취하고 조속한 복구 지원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부터 전진선 양평군수, 김선교 국회의원,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이성희 農協中央會長(왼쪽에서 두番째)李 14日 京畿 楊平郡 所在 施設하우스 沈水被害 農家를 찾아 農業人으로부터 現場意見을 聽取하고 早速한 復舊 支援方案을 論議하고 있다. 寫眞 오른쪽부터 전진선 楊平郡數, 김선교 國會議員, 윤순옥 楊平郡議會 議長.


이와 함께 농협은 農業人들이 早速히 被害를 復舊할 수 있도록 全國의 농협 地域本部와 市郡支部別 災害復舊支援團을 組織해 收穫期 前까지 約 한달 間 集中 運用할 計劃이다. 法務部 社會奉仕命令對象者 人力支援 要請 等 有關機關, 軍部隊, 社會奉仕團體 等과 協力體系를 構築, 緊急 일손돕기를 펼쳐나갈 計劃이다.

이성희 農協中央會長은 “集中豪雨 被害를 입은 農業人들을 위해 農協 次元의 綜合支援對策을 마련하고 있다”며 “現場에서 體感할 수 있도록 早速한 被害復舊 支援에 最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brjean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