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콜라 펠츠, 媤어머니 빅토리아 베컴과 葛藤說에 입 열었다|동아일보

니콜라 펠츠, 媤어머니 빅토리아 베컴과 葛藤說에 입 열었다

  • 뉴스1
  • 入力 2022年 8月 11日 10時 16分


코멘트
데이비드 베컴의 아내 빅토리아 베컴이 아들 브루클린 베컴의 아내 니콜라 펠츠와 葛藤說에 휩싸인 가운데, 니콜라 펠츠가 結婚式에서 媤어머니의 웨딩드레스를 입지 않은 理由를 밝혔다.

니콜라 펠츠는 10日(現地時間)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媤어머니의 드레스를 입으려고 했고 正말 그러고 싶었다, 그렇지만 몇 달 뒤에 媤어머니가 自身의 아틀리에에서 드레스를 만들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래서 나는 새로운 드레스를 골랐다”며 結婚式에서 빅토리아 베컴의 드레스가 아닌 발렌티노 오트쿠튀르 드레스를 입은 理由를 밝혔다.

이어 니콜라 펠츠는 “媤어머니는 ‘내 드레스 입지마’라고 한 게 아니었다, 내가 媤어머니의 드레스를 입고 싶지 않다고 얘기한 것도 아니었다”라며 “이런 일인데 (一部 媒體와 루머를 만들어 낸 사람들이) 그걸 問題 삼더라”고 덧붙였다.

함께 있던 브루클린 베컴은 “나는 그들(一部 媒體)이 恒常 그런 것들을 쓰려고 努力한다는 것을 알게 됐고 그들은 恒常 사람들을 깔아뭉개려고 할 것”이라며 “하지만 모두 사이좋게 지낸다, 그건 좋은 일”라고 말을 보탰다.

最近 美國 媒體 페이지식스는 빅토리아 베컴과 니콜라 펠츠의 姑婦 葛藤說을 提起해 話題를 모았다. 한 關係者는 페이지식스에 “結婚式 準備는 끔찍했다”고 밝히며 니콜라 펠츠가 빅토리아 베컴이 結婚式 計劃에 參見하는 것을 願치 않았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니콜라 펠츠는 빅토리아에게 어떤 것도 알려주지 않았고, 最小限의 意思疏通만 했다”고 밝혔다.

다른 關係者는 “이건 두 女子의 問題가 아니다, 두 家族의 問題다, 빅토리아와 니콜의 葛藤은 그저 副次的인 問題일 뿐이다”라고 主張했다. 두 家族의 文化가 달라 葛藤이 發生했다는 것.

이 關係者에 따르면 니콜라 펠츠의 아버지이자 億萬長者인 트라이언펀드 매니지먼트 最高經營者(CEO) 넬슨 펠츠는 막내 딸 夫婦의 事業을 全的으로 支援해주고자 한다. 브루클린 베컴과 니콜라 펠츠 夫婦는 父母인 데이비드 베컴 夫婦처럼 패션과 뷰티 쪽에서 自身들의 브랜드를 론칭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런 問題에서 올드 스타일인 베컴 夫婦는 아들 夫婦의 計劃에 實體가 없다고 보고 있으며 子女들이 스스로 自身의 길을 開拓해 나가길 바라고 있다. 이 같은 價値觀의 差異가 父母 夫婦와 아들 夫婦 사이에 葛藤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主張이다.

한便 브루클린 베컴과 니콜라 펠츠는 지난 4月 超豪華 結婚式을 올렸다.

브루클린 베컴은 1999年生으로, 英國의 蹴球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스파이스 걸스 出身 歌手 빅토리아 베컴의 長男으로 有名하다. 現在 모델과 捕討그래퍼로 活動 中이다.

브루클린 베컴 보다 4歲 많은 1995年生 니콜라 펠츠는 億萬長者로 알려진 트라이언펀드 매니지먼트 最高經營者(CEO) 넬슨 펠츠의 막내 딸이자 俳優다. 지난 2006年 映畫 ‘내 生涯 가장 징글징글한 크리스마스’로 데뷔했고, 映畫 ‘트랜스포머: 사라진 時代’와 ‘베이츠 모텔’ 시리즈 等에 出演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