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뷰]따뜻한 겨울을 爲한 ‘패션위크’|東亞日報

[프리미엄뷰]따뜻한 겨울을 爲한 ‘패션위크’

  • 東亞日報
  • 入力 2020年 11月 11日 03時 00分


코멘트

롯데百貨店, 12日부터 나흘間 行事 進行
타임-빈폴-미샤 等 38個 패션브랜드 參與
最大 20% 割引… 業體別 追加 惠澤도 多樣


長期間 沈滯돼 있던 國內 패션 市場이 10月 들어 다시 活氣를 찾고 있다. 實際 롯데백화점의 10月 賣出은 前年 對比 5% 伸張했으며, 男性 패션은 15% 신장, 女性 패션은 ―6% 伸張으로 코로나19 事態 以後 가장 높은 水準의 賣出 伸張率을 記錄하며 好轉되는 趨勢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롯데百貨店은 大韓民國 代表 패션 業體들과 함께 大大的인 패션 行事를 進行해 顧客 消費心理 回復과 패션 業界의 活力 불어 넣기에 拍車를 加한다.

‘더아이잗컬렉션’ 레터링자수 패딩과 트위드 볼륨스커트.
‘더아이잗컬렉션’ 레터링自首 패딩과 트위드 볼륨스커트.
이달 12日(木)부터 15日(일)까지 4日間 롯데百貨店 全國 賣場에서는 ‘大韓民國 代表 패션그룹 패션위크’가 열린다. 먼저 大韓民國 패션 兩大 山脈인 ‘한섬’과 ‘三星物産(13∼15日)’이 參與하며, 이 外에도 바바패션, 視線인터내셔널이 패션위크에 同參해 行事의 格을 높일 豫定이다.

[1] ‘미샤’ 캐시미어 혼방 핸드메이드 코트.
[1] ‘미샤’ 캐시미어 混紡 핸드메이드 코트.
[2] ‘더아이잗컬렉션’ 테일러드 쇼트자켓 슬리브리스 롱원피스.
[2] ‘더아이잗컬렉션’ 테일러드 쇼트자켓 슬리브리스 롱원피스.
이番 行事에는 한섬의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三星物産의 ‘口號, 르베이지, 빈폴’, 바바패션의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아이잗바바’, 視線인터내셔널의 ‘미샤, 잇미샤’ 等 總 38個 브랜드가 參與하며, 該當 브랜드의 가을겨울(FW) 新商品 購買 時 특별한 惠澤을 提供한다.

먼저, 行事 參與 브랜드에서 롯데카드로 購買 時 5∼10% 割引 惠澤을 提供하고, 購買 金額帶別 5% 相當의 롯데商品券 贈呈 이벤트를 進行한다.

各 패션 그룹別 多樣한 追加 惠澤도 準備돼 있다.

한섬에서는 行使 期間 동안 商品 購買 顧客을 對象으로 旣存 5% 마일리지 積立에 5% 追加 마일리지를 提供하는 ‘더블 마일리지 惠澤’을 선보인다. 또한 三星物産은 13日(금)부터 15日(일)까지 3日間 救護, 르베이지 商品을 正常價 對比 10% 割引 販賣하고, 빈폴 商品을 30萬, 60萬, 100萬 원 購買 時 3萬, 6萬, 10萬 원 金額 割引 行事를 進行한다.

[3] ‘더아이잗컬렉션’ 폭스 머플러.
[3] ‘더아이잗컬렉션’ 폭스 머플러.
[4] ‘아이잗바바’ 카멜 캐시미어 코트.
[4] ‘아이잗바바’ 카멜 캐시미어 코트.
바바패션은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아이잗바바 브랜드 購買 顧客에게 正常價 對比 20% 割引 惠澤을 提供하며, 이番 行事 期間 中 單獨 아이템 商品도 企劃해 顧客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일 豫定이다.

視線인터내셔널은 미샤 브랜드 50萬, 100萬, 150萬 원 購買 時 10% 金額 割引 行事를 進行하고, 잇미샤 購買 顧客을 對象으로는 正常價 對比 10% 割引 行事를 進行한다.

한便 코로나19의 長期化로 非對面 消費에 對한 需要가 增加하며 온라인 쇼핑을 選好하는 顧客들을 위해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아이잗바바 等 브랜드는 온라인 行事를 同時에 展開해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과 同一한 惠澤을 누릴 수 있도록 準備했다.

이番 行事에서 눈여겨볼 아이템은 고급스러운 素材가 돋보이는 롱코트와 쇼트패딩, 무스탕·毛皮 베스트 等이다.

[5] ‘타임’ 오버사이즈 스텝 헴 점퍼와 벨티드     텍스처 블록 드레스.
[5] ‘타임’ 오버사이즈 스텝 헴 점퍼와 벨티드 텍스처 블록 드레스.
[6] ‘미샤’ 캐시미어 가디건과 물결레이스 플리츠 스커트.
[6] ‘미샤’ 캐시미어 가디건과 물결레이스 플리츠 스커트.
最近 2, 3年間 투박한 롱 패딩이 人氣를 끌었다면, 올겨울은 旅行과 外出에 制約이 많아지며 가볍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짧은 機長의 패딩 또는 高級 素材의 가볍고 따듯한 코트에 對한 需要가 特히 높을 것으로 豫想된다.

特히 밑단이 짧은 쇼트코트, 쇼트패딩, 무스탕·毛皮 베스트는 活動性이 높은 것은 勿論 下衣를 매칭하기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活用하기 좋다는 特徵이 있다.

롯데百貨店 이화랑 치프바이어는 “날씨가 추워지는 初겨울 날씨에 新商品 購買를 망설이던 顧客들에게 豐盛한 惠澤의 쇼핑 機會를 提供하기 위해 패션 企業과 이番 行事를 準備했다”며, “顧客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提供하고 파트너社들의 商品 販賣 活性化를 위해 最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外에도 롯데百貨店은 13日(금)부터 29日(일)까지 ‘大韓民國 패션 페스타’를 테마로 2020年 마지막 세일을 進行한다. 패션 상품군에 對한 5∼10% 購買 謝恩 行事와 이벤트를 準備했다. 세일 期間 中 ‘國民 아우터를 뽑아라’ 投票 이벤트를 進行해 2020年 人氣 아우터를 選拔하고 投票 參與 顧客 100名을 抽籤해 패션 支援金 5萬 원 商品券을 提供한다.
#패션위크 #롯데百貨店 #行事 #割引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