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과 하나된 듯, 부드러운 安定感을 신다|동아일보

그린과 하나된 듯, 부드러운 安定感을 신다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3月 31日 03時 00分


코멘트

아디다스골프

투어360 22 보아 남성용. 아디다스골프 제공
투어360 22 보아 男性用. 아디다스골프 提供
아디다스골프는 最近 着火感과 接地力의 새로운 時代를 열 골프靴 ‘투어360 22’를 公開했다.

아디다스골프는 17年 前 새 槪念의 골프火因 투어360을 出市했다. 旣存의 클래식한 골프靴에 對한 槪念을 打破하며 當時에는 革新的이었던 투어360은 成功的으로 市場에 자리 잡았다. 오랫동안 투어 選手부터 아마추어까지 모든 골퍼들을 만족시키며 사랑받았다. 그리고 올해 투어360이 다시 한番 새롭게 變身했다.

투어360 22 골프靴는 初步者부터 프로까지 골퍼에게 重要한 着火感과 接地力에 焦點을 맞춰 設計됐다. 核心的인 特徵은 ‘핏 有 웨어 라스트(Feet You WearTM last)’와 ‘스파이크모어 트랙션 시스템(SPIKEMORE traction system)’이다.

핏 有 웨어 라스트는 발가락 部分이 더 둥글고 발의 볼 部分이 살짝 더 넓으며 바닥에는 더 둥근 프로파일이 있어 발의 輪廓을 自然스럽게 감싸 안아 紙面에 完璧히 밀착시키는 着火感을 선보인다. 便安함과 더불어 最上의 接地力으로 紙面에서 스윙할 때 쉽게 파워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파이크모어 트랙션 시스템은 아웃솔의 全體 面을 하나의 피스로 連結한 TPU 베이스에 스파이크를 直接 裝着하는 注入式 스파이크 技術의 頂點이다. 柔軟한 터빈 스파이크는 旣存의 스파이크보다 크게 設計해 무게를 分散시키며 그린 親和力을 높이고 함께 配置된 트위스트 그립 세컨더리 러그와 다양한 사이즈의 圓뿔 模樣 콘은 全體的인 그립感을 向上시킨다.

투어360 22 보아 여성용. 아디다스골프 제공
투어360 22 보아 女性用. 아디다스골프 提供
여기에 다양한 側面 움직임에도 堅固한 安定性과 便安함을 느끼게 해주는 듀얼스택 美드솔(DUALSTACK Midsole), 個個人의 발 模樣에 맞게 密着되어 便安한 着火感을 週는 지오핏 컬러 패드(GEOFIT Collar Pad), 紙面과의 連結을 强化해주는 同時에 스윙을 하는 내내 발이 뒤틀림 없이 維持되도록 도와주는 3D 토션 시스템(3D TORSIONTM SYSTEM)도 長點이다.

아디다스골프 所屬 美國프로골프(PGA), 美國女子프로골프(LPGA)투어 選手들 大部分이 투어360 22 골프靴를 신고 2022年度 大會를 參加할 豫定이다. 男子골프 全 世界랭킹 1位 더스틴 존슨(美國)은 “나보다 투어360을 더 오랫동안 많이 신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이番 새 모델의 디자인과 스타일이 正말 마음에 든다. 接地力과 着用感, 편안함에서 只今껏 신어 본 투어360 中 斷然 最高의 버전이다”고 評價했다. 2020 도쿄 올림픽 金메달리스트인 잰더 슈펠레(美國)도 “골프靴는 골프 스윙에 있어 아주 重要하며 自信感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며 “많은 時間 동안 투어360 22를 테스트한 結果 골퍼들이 더 높은 水準의 安定性, 接地力, 便安함을 느낄 것이라 確信한다”고 밝혔다.

투어360 22는 레이스와 보아 두 가지 버전으로 展開된다. 公式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오프라인 全 賣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욱 記者 creating@donga.com
#enjoy&golf #골프 #스포츠 #아디다스골프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