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택트 時代 最適의 맞춤型 敎育環境 提供… 最高의 社會福祉·相談心理 敎育 시스템|東亞日報

언택트 時代 最適의 맞춤型 敎育環境 提供… 最高의 社會福祉·相談心理 敎育 시스템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5月 19日 03時 00分


코멘트

서울사이버大學校

서울사이버大는 2007年 遠隔大學 綜合評價 最優秀大學, 2013年 사이버大學 水準評價 A等級 大學에 이어 2020年 遠隔大學 引證·力量診斷에서도 最高 等級인 A等級 大學에 選定됨에 따라 3回 連續 敎育部 公式 評價에서 A等級을 獲得한 國內 最初의 사이버大學이다.

서울사이버大 大學院(大學院長 김환)은 社會福祉·相談心理 分野의 競爭力 있는 人材를 養成하고 있다. 現場 經驗이 豐富한 最高의 敎授陣과 密着地圖, 서울사이버大의 豐富한 最尖端 敎育 시스템을 통해 關聯 分野 專門家 育成에 拍車를 加하고 있다.

휴먼서비스大學院 社會福祉專攻 碩士課程


서울사이버大 휴먼서비스大學院 社會福祉專攻 碩士課程은 사이버大學 最初로 開設된 온라인 社會福祉大學院으로, 持續可能社會 具現에 寄與하는 實踐能力을 갖춘 社會福祉專門家 養成을 目標로 한다. 現代社會의 福祉要求에 副應하는 專門家 養成을 위하여 5代 敎育分野에 對하여 特化 敎育을 實施하고 있다. 社會福祉相談, 兒童·靑少年, 老人, 社會的經濟·地域社會開發, 多文化·國際社會福祉 5代 特化分野에 分野別 細部 敎科目을 編成하고 있으며, 關聯된 硏究會, 見學, 實習 프로그램을 運營하고 있다. 學生의 特性과 要求에 맞는 맞춤型 커리큘럼으로 卒業生들이 實務 專門家로서 競爭力을 갖출 수 있도록 支援하고 있다. 또한 國際的인 眼目과 實力을 갖춘 人材 養成을 위해 海外 有數 大學과 活潑한 學術協力 프로그램을 進行하고 있으며 向後 職務能力과 直結되어 雇傭 創出을 높일 수 있도록 進路力量 强化 中心의 指導敎授制를 實施하고 있다.

卒業 後 社會福祉士 2級 資格證 取得도 可能하다. 온라인 大學임에도 서울사이버大만의 全國 産學連繫機關을 통해 現場 敎育·實習 네트워크를 構築하고 있다. 卒業 後에는 社會福祉分野 公務員, 社會福祉 및 社會서비스部門 硏究員, 社會的企業 設立 컨설턴트, 社會서비스센터機關長, 老人 및 兒童케어센터 機關長, 社會福祉機關 및 施設의 社會福祉實踐專門家 等 多樣한 分野로 進出 可能하다.

서울사이버大 大學院에서는 5月 23日부터 社會福祉專攻 碩士課程 新入生을 募集한다.

相談心理大學院 相談및임상심리專攻 碩士課程


서울사이버大 相談心理大學院 相談및臨床心理 碩士課程은 國內 最多 相談心理 敎授陣과 最上의 敎育인프라를 갖춘 相談心理大學院으로, 體系的이고 多角的인 敎育課程을 提供하여 學生들이 理論과 實務를 兼備한 專門 相談者가 되도록 돕고 있다. 現在 全國 5곳(서울, 仁川, 盆唐, 大邱, 光州)에 心理相談센터를 갖춰 多樣한 實習 機會를 提供하고 있으며, 特히 特性化된 4個의 트랙(相談心理, 臨床心理, 코칭心理, 兒童靑少年家族相談)을 통해 該當 分野의 專門性을 갖춘 相談 및 臨床心理 專門家를 養成한다. 또한 卒業 後 靑少年相談師, 精神保健臨床心理社, 臨床心理社 等 國家 資格證 取得도 可能하다. 卒業 後에는 相談心理 專門家, 臨床心理 專門家, 코칭心理 專門家, 兒童靑少年家族相談 專門家 等으로 活動이 可能하다.

2022學年度 後期 서울사이버大 大學院 募集


서울사이버大 大學院은 5月 23(月)부터 後期 大學願 新入生을 募集한다. 社會福祉專攻 碩士課程 29名을 募集하며, 出身 大學의 專攻(學科)과 關係없이 國內外 大學에서 學士學位를 取得하였거나 法令에 依해 同等한 學歷이 있다고 認定되면 支援이 可能하며, 仔細한 內容은 大學院 入學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한便 서울사이버大(總長 강인)는 6月 1日부터 新·編入生을 募集할 豫定이다. 社會福祉大學과 心理·相談大學을 包含한 9個 單科大學(學部) 總 41個 學科(專攻)이다.

#에듀플러스 #서울사이버大學校 #언택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