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바이오分野 先導 통해 時代에 副應하는 새로운 跳躍 本格化|東亞日報

AI-바이오分野 先導 통해 時代에 副應하는 새로운 跳躍 本格化

  • 東亞日報
  • 入力 2020年 9月 17日 03時 00分


코멘트

仁川才能大學校

이만재 인천재능대 입학학생처장

李萬載 仁川재능대 入學學生處長
仁川재능대는 最近 AI&Bio Frontier 大學으로 時代에 副應하는 새로운 跳躍을 위해 人工知能分野에서는 人工知能融複合과를 新設해 人工知能系列 4個 學科 320名을 募集한다. 또한 Bio分野에서는 松島바이오과·전자과가 三星바이오로직스(週)와 MOU를 締結하고, 바이오코스메틱과가 地域 內 先導學科로서의 準備를 마쳤다.

2021學年度 22個 學科 1576名 募集


23日부터 願書 接受를 始作하는 隨時募集에는 全體 定員의 90% 程度를 募集하며, 새로 新設된 人工知能融複合課와 글로벌인재銓衡 間 複數 支援이 可能한 點을 눈여겨봐야 한다. 新設된 人工知能融複合과는 最初合格者 모두에게 入學 學期 全額 奬學金 支援 惠澤을 提供한다. 글로벌인재典型은 學生部 成績 1∼4.9等級 學生이 支援 可能하며, 入學 첫 學期를 包含해 總 2個 學期 全額 奬學金과 敎育費 無料 語學敎育 프로그램 및 海外 就業까지 支援해 世界的 水準의 大學의 位相에 符合하는 글로벌 競爭力을 갖춘 卒業生을 持續 排出하고자 한다. 特히 글로벌인재銓衡에서 看護學科는 特性化高 卒業者 및 卒業豫定者도 支援 可能하며, 航空運航서비스과는 面接이 없는 點을 꼭 記憶하길 바란다.

隨時募集 一般高銓衡에는 一般高 學生뿐만 아니라 檢定考試 및 綜合高 人文過程 學生도 支援 可能하다. 特性化高 典型에는 特殊目的高, 一般高 學生 中 1學期 以上 職業過程 履修者도 支援할 수 있다.

定試募集은 庭園內 修能·學生部·實技銓衡이 있으며, 銓衡 間 複數 支援이 可能하다. 修能銓衡은 올해 修能成績으로, 學生簿銓衡과 實技銓衡은 高等學校 卒業者나 卒業豫定者, 同等 以上의 學歷으로 支援 可能하다.

隨時募集 銓衡 中 定員內 一般高·特性化고 典型은 學生部 2個 學期 選擇 成跡을 100% 反映한다. 單, 글로벌인재典型은 公認英語成績 加算點이 있으며, 航空運航서비스과는 學生部 成績 40%와 面接 60%, 實用音樂科 實技銓衡은 學生部 20%, 實技 80%, 學生簿典型은 學生部 100%를 反映한다.

定時募集 典型 中 定員內 修能銓衡은 修能成跡 100%로 選拔하며, 國語, 數學, 探究 中 最優秀 2個 領域 百分位와 英語成績 加算點으로 反映한다. 學生簿·實技銓衡은 隨時募集과 同一하게 學生部 成績反映과 航空運航서비스과 面接, 實用音樂科 實技 成跡을 反映한다.

올해 新入生 募集 特徵 中 하나는 受驗生들의 面接考査 負擔을 줄이기 위해 航空運航서비스科를 除外한 모든 學科에서 面接을 보지 않는다는 點이다. 航空運航서비스과만 隨時 및 定時募集에 面接考査를 施行하고 있다.

面接을 보는 學科도 面接에 參與하는 志願者의 負擔을 最大限 낮추기 위해 評價 質問, 評價 內容, 服裝, 머리模樣 等에 對한 詳細한 情報를 홈페이지에 公知하고 있으니 반드시 確認해야 한다. 實用音樂科에서는 實技考査를 實施한다. 隨時 및 定時募集에 施行하며, 實技에 參與하는 志願者는 願書 作成 時 4가지 實技 科目 中 반드시 하나를 選擇해야 한다. 싱어송라이터 應試者는 本人 自作曲 樂譜 5部를 現場 提出을 해야 하니 빠짐없이 準備해야 한다.

仁川재능대는 全體 學科 對象 募集人員 20% 最初合格者에게 入學하는 첫 學期 全額 奬學金을 支援하는 等 많은 惠澤을 準備하고 있다. 특별한 惠澤과 仔細한 情報는 仁川재능대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를 살펴 보기 바란다.
#에듀플러스 #敎育 #仁川재능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