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에 그리던 히말라야를 걷는다|동아일보

꿈에 그리던 히말라야를 걷는다

  • 東亞日報
  • 入力 2019年 9月 26日 03時 00分


코멘트

하나투어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人生 버킷리스트. 트레킹이나 登山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番쯤 히말라야를 걸어보는 것을 꿈꿀 것이다. 世界에서 가장 人口가 많은 中國과 印度 사이에 걸쳐 있는 總 길이 2400km의 히말라야는 ‘世界의 지붕’이라는 別稱답게 世界 最高峯 에베레스트를 비롯한 8000m級 以上의 14個 高峯이 位置해 있는 山群이다. 每年 많은 트레커들과 山岳人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히말라야 트레킹의 白眉는 世界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에베레스트를 비롯한 8000m級 高峯들과 히말라야 山君의 萬年雪産을 두 눈으로 直接 眺望할 수 있다는 點이다. 가장 잘 알려진 히말라야 트레킹 코스인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 트레킹(ABC)에선 안나푸르나 1峯(8091m)을 비롯해서 世界 3代 彌縫 中 하나로 有名한 마차푸차레(6997m) 等을 眺望할 수 있다.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 트레킹(EBC)에선 世界 最高峯 에베레스트(8848m), 로체(8516m) 等을 直接 마주할 수 있는 機會를 가질 수 있다. 海拔高度 4130m에 位置한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를 目的地로 하는 ABC 트레킹은 約 5∼6日 日程으로 다녀오는 境遇가 大部分이고 海拔高度 5540m에 位置한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를 目的地로 하는 EBC 트레킹은 2週 以上의 日程으로 다녀온다. 히말라야 트레킹 商品 中에서도 가장 人氣가 많은 商品은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ABC) 트레킹. 9日 商品으로 5日만 休暇를 내면 누구나 쉽게 다녀올 수 있다. 그 外에도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EBC) 트레킹 商品이나 世界에서 가장 아름다운 溪谷이라는 別名을 가지고 있는 莨菪&체르코리 트레킹 商品까지 平素 히말라야 트레킹을 꿈꾸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番쯤 들어 봤을 법한 트레킹 商品들로 構成돼 있다. 前 日程 正式 라이센스를 保有한 專門 트레킹 가이드가 同行한다. 다가오는 2月 21日은 國內 代表 女性 山岳人이자 히말라야의 8000m級 高峯들을 오른 오은선 大將과 함께하는 네팔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 트레킹(EBC) 16日 商品이 準備돼 있다. 全 世界 高山들을 두루 經驗한 오 大將과 함께 트레킹을 進行하면서 그女의 다양한 海外 트레킹 그리고 登攀 이야기들을 들어볼 수 있는 所重한 時間들을 즐겨보는 것도 推薦한다.

네팔 히말라야 트레킹에 對해 더 仔細한 說明은 10月 15日 하나투어 本社에서 進行하는 히말라야 트레킹 無料 說明會에서 들어볼 수 있다. 說明會 現場에서 하나투어 트레킹 商品을 豫約하면 특별한 惠澤까지 提供된다. 相談電話 또는 홈페이지에서 確認 可能하다.


네팔 안나푸르나 트레킹 9日

出發日: 每週 月, 火, 金, 土 / 最小 出發人員: 4名 / 賞品價: 268萬3200원∼

特典: 前 日程 寒食 調理팀 同行 / 4人 以上 團體 豫約 時 團體當 10萬원 割引 / 6人 以上 團體 豫約 時 團體當 20萬원 割引 / 8人 以上 團體 豫約 時 團體當 30萬원 割引 / 豫約者當 大型 카告白 贈呈 / 冬季 寢囊 無料 貸與 / 旅行者保險 最大 2億 원

오은선 大將과 함께 떠나는 네팔 에베레스트 트레킹 16日

出發日 : 2020年 2月 21日(금) 單 1回 / 最小 出發人員 : 10名 / 賞品價 : 389萬 원∼

特典: 豫約者當 大型 카告白 贈呈 / 寒食 調理팀 同行 / 4人 以上 團體 豫約時 團體當 10萬 원 割引 / 6人 以上은 20萬 원 割引 / 8人 異常은 30萬 원 割引 / 冬季 寢囊 無料 貸與 / 旅行者保險 最大 2億 원

네팔 히말라야 트레킹 無料 說明會

一時: 2019年 10月 15日(火) 19時 ∼ 21時 / 場所 : 하나투어 本社 8層 對講義室 / 서울市 종로구 인사동5길 41(鐘閣驛 徒步 5分)


태現地 記者 nadi11@donga.com
#enjoy life #旅行 #하나투어 #히말라야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