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이 現實이 된다 ‘드림 크루즈’|東亞日報

꿈이 現實이 된다 ‘드림 크루즈’

  • 東亞日報
  • 入力 2019年 5月 23日 03時 00分


코멘트

레드캡투어

最近 3臺를 아우르는 家族 旅行客, 허니무너, 各種 모임, 인센티브 行事 等 男女老少 모두를 만족시키는 商品으로 크루즈 旅行이 注目받고 있다. 그러나 如前히 크루즈는 터무니없이 비싸다는 先入見이 있다. 誤解다. 盛需期 航空·宿泊 料金과 船內 프로그램, 액티비티 等을 考慮할 때 經濟的인 價心比(價心比) 商品이 크루즈다.

크루즈 旅行을 計劃하는 旅行者들이 가장 먼저 選擇해야 할 것은 目的地다. 效率的인 動線으로 다양한 都市를 寄港하는지, 航空便으로는 닿기 힘들어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은 寶石 같은 곳을 紹介하는지 等을 따져봐야 한다.

이 모든 것을 充足해줄 크루즈 旅行을 推薦한다. 最新式의 設備와 인테리어는 勿論이고 東洋 特有의 眞情性 있는 서비스 精神을 兼備한 아시아 代表 크루즈 禪師인 드림 크루즈다. 當身의 꿈이 現實이 되는 드림 크루즈의 最高 人氣 商品 4線을 紹介한다.

1. 入門者 위한 最高의 商品, 홍콩 週末 크루즈

더 以上 說明이 必要 없는 홍콩의 夜景을 바다 위에서 鑑賞하는 特別한 經驗을 提供한다. 홍콩 自由 旅行을 計劃하는 사람이나 크루즈 入門者에게 最適의 商品이다. 닻을 올릴 월드 드림號는 2017年 乾燥된 最新式 크루즈船으로 乘客 對備 乘務員 比率이 1.6 對 1로 細心한 서비스를 提供한다. 每週 金曜日 出發. 賞品價 39萬9000원부터.

2. 가장 사랑 받는 日程, 東南亞 3國 크루즈

다들 한 番쯤은 다녀온 東南亞. 특별할 것이 없다고 생각했다면 큰 誤算이다. 겐팅 드림號에 오르면 새로운 싱가포르, 泰國, 말레이시아의 眞髓를 經驗하게 되기 때문이다. ‘船舶 안의 船舶’을 聯想케 하는 獨立된 2個의 層도 視線을 사로잡는다. 유러彼岸 버틀러 서비스(一對一 서비스 매니저 配定)를 提供하는 最高 人氣 商品 中 하나다. 7月 13日, 8月 17日 出發. 賞品價 169萬 원부터.

3. 秋夕 連休 單 1回 出發, 東南亞 4國 크루즈

나만 알고 싶은 아름다운 休養地인 말레이시아의 섬 팔라우르黨과 캄보디아 시아누크빌을 비롯해 泰國 방콕, 싱가포르를 15萬 t 最新式 럭셔리 船舶인 겐팅 드림號로 航海한다. 潛水艦, 워터슬라이드, 스파, 키즈클럽, 映畫館, 주크 비치 클럽 等 잠드는 瞬間이 아쉬울 만큼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올해 秋夕, 온 家族을 滿足시킬 單 하나의 商品이다. 9月 7日 出發. 賞品價 189萬 원부터.

4. 꿈처럼 아름다운 곳, 濠洲·뉴질랜드 크루즈

微細먼지로 맘 놓고 숨쉬기조차 어려운 요즘, 靈魂까지 깨끗하게 씻어줄 空氣 淸淨國으로 濠洲·뉴질랜드만 한 곳이 또 있을까. 濠洲 有名 셰프 마크 바이 베스트(Mark by Best)의 시푸그 그릴, 日蝕 레스토랑 優美牛馬, 바다를 鑑賞하며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팜코트 等 익스플로러 드림號의 多樣한 레스토랑은 덤이다. 五感을 充足시킬 힐링 旅行을 찾고 있다면 이 商品이 제格이다. 12月 6日, 2020年 2月 1日 出發. 商品가는 359萬 원부터이다.

태現地 記者 nadi11@donga.com
#enjoy&leisure #레저 #레드캡투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