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루즈 타고 내 人生의 버킷리스트 南美로 가자!|동아일보

크루즈 타고 내 人生의 버킷리스트 南美로 가자!

  • 東亞日報
  • 入力 2019年 4月 18日 03時 00分


코멘트

온라인투어

最近 有名 旅行 프로그램에서 쿠바 旅行이 紹介되면서 쿠바와 南美 地域에 對한 關心이 뜨겁다. 南美는 費用, 거리, 日程 等 많은 條件을 따져봤을 때 쉽게 旅行할 수 있는 곳은 아니다. 하지만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신비로운 魅力에 많은 사람들이 一生동안 꼭 한番쯤은 가보고 싶어 하는 곳이기도 하다. 더구나 크루즈를 타고 南美를 돌아보는 旅行이라면 생각만해도 짜릿하다.

온라인투어는 멕시코를 始作으로 쿠바, 페루,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等을 28日 동안 一周하는 南美 크루즈 商品을 선보이며 旅行者들의 注目을 끌고 있다. 쿠바의 하바나를 비롯해 이과수, 마추픽추, 케이프 魂, 優秀아이兒 等 南美의 核心 旅行地를 中心으로 陸路와 크루즈 觀光 日程이 알차게 構成되어 있어 다른 旅行 루트에서는 느낄 수 없는 感動을 膳賜할 豫定이다. 世界 3代 크루즈 禪師인 프린세스 크루즈와 함께하는 이 商品은 2020年 1月 22日 單 1回 出發한다.

南美 크루즈 旅行은 로스앤젤레스에 到着하면서부터 13日間 陸路 日程을 消化하며 긴 旅程의 門을 연다. 浪漫이 가득한 情熱의 나라 멕시코를 始作으로 카리브海의 眞珠라 불리는 쿠바, 蹴球와 삼바의 本고장 브라질, 古代 文明이 살아 숨쉬는 페루, 世上에서 가장 긴 나라 칠레까지 이어지는 陸路 日程은 南美만의 신비로운 魅力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時間이 된다.

13日間의 日程 동안 놓쳐서는 안 될 것은 斷然 페루의 ‘마추픽추’다. 世界 7大 不可思議로 남아 있는 마추픽추는 우르밤바江 位 2300m 絶壁 山기슭에 세워진 잉카의 都市다. 이 都市는 山, 密林, 絶壁으로 가려져 아래 地域에서는 그 存在가 全혀 보이지 않아 ‘잃어버린 都市’, ‘空中 都市’라 불린다. 1911年 한 美國人에 依해 發見될 때까지 꽁꽁 숨겨져 있었던 마추픽추는 아직까지도 建設 時期와 目的이 正確하게 밝혀지지 않아 신비로운 魅力을 자아낸다.

世界 最大 瀑布로 알려진 이과수 瀑布도 놓칠 수 없는 旅行地 中 하나다. 最大 높이 85m, 幅 4km, 길이 2.7km로 257個의 瀑布가 겹쳐 떨어지면서 秒當 5萬8000t의 물이 쏟아져 내리는 모습은 그야말로 長官이다. 이과수 瀑布를 더 가까이에서 즐기고 싶다면 마꾸꼬 사파리 투어를 꼭 經驗해보길 推薦한다. 보트를 타고 이과수 瀑布 周邊을 돌며 瀑布 아래로 떨어지는 시원한 물줄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이 투어는 大自然의 경이로움을 滿喫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旅行 프로그램을 통해 알록달록 파스텔 톤의 魅力을 내뿜던 쿠바 또한 直接 만나볼 수 있다. 쿠바의 首都 하바나는 歷史와 文化가 共存하는 異色的인 都市다. 쿠바의 始作을 알리는 革命廣場을 비롯해 활기찬 雰圍氣로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는 아르마스 廣場, 하얀 波濤가 들이치는 말레꼰 防波堤, 올드한 雰圍氣의 골목길까지 獨特한 雰圍氣는 다른 旅行地에서는 經驗하지 못할 浪漫을 膳賜한다.

브라질 리오데자네이루를 마지막으로 13日間의 陸路 旅行 日程이 마무리되면 豪華 遊覽船인 프린세스 크루즈에 搭乘해 本格的인 크루즈 旅行을 始作한다. 總 15日 동안 칠레의 산티아고에서 出發해 푸에르토몬트, 아말리아 氷河地帶, 푼타아레나스, 아르헨티나의 優秀아이兒, 칠레의 케이프혼, 포클랜드諸島의 스탠리, 아르헨티나의 푸에르吐 마드린을 거쳐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到着하는 日程이다.

크루즈 旅行은 陸路 旅行과는 또 다른 南美의 魅力을 보여준다. 于先 船內의 스파, 사우나, 水泳場 等 附帶施設을 利用해 陸路 旅行의 疲勞를 푼다. 疲勞가 풀렸다면 이젠 眞正한 南美의 魅力으로 빠져볼 時間. 칠레, 아르헨티나, 포클랜드諸島가 膳賜하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選擇觀光 또는 自由 日程을 活用해 滿喫할 수 있다.

特別한 經驗을 하고 싶다면 푼타아레나스에서 마젤란 펭귄棲息地 探訪에 參與해보자. ‘모래밭의 꽃’이란 뜻의 푼타아레나스는 칠레 南端 마젤란 海峽에 있는 都市다. 이곳은 칠레 南部에서 가장 큰 펭귄 棲息地로 6萬 雙에 이르는 마젤란 펭귄이 이 곳에서 自然과 함께 살아간다. 펭귄들의 삶을 直接 눈에 담아보는 이 투어는 마치 自然 다큐멘터리 속에 들어간 듯 특별한 追憶을 膳賜할 것이다.

南美의 아름다운 自然을 더 滿喫하고 싶다면 優秀아이兒의 비글海峽과 國立公園을 체크해두자. 南아메리카 大陸 南쪽 끝에 있는 티에단의 港口都市인 優秀아이兒는 비글海峽과 닿아있다. 비글海峽은 펭귄, 바다獅子, 가마우지 等 온갖 바다 動物이 棲息하는 곳으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아름다운 自然을 간직한 곳이다. 映畫 ‘해피투게더’에서 장국영이 가고 싶어 했던 ‘世上 끝 燈臺’가 바로 이곳에 있다. 아르헨티나 唯一의 海岸 國立公園인 티에라 델 푸에고度 優秀아이兒에서 빠질 수 없는 名所다. 눈 덮인 山과 針葉樹를 背景으로 瀑布를 끼고 있는 江, 山 사이에 位置한 깊은 氷河 等 印象的인 風景들이 펼쳐져 있어 이루 말할 수 없는 아름다운 自然 景觀을 만날 수 있다.

南美 크루즈 商品을 企劃한 온라인투어 크루즈팀 김세율 팀長은 “이番 南美 크루즈 28日 商品은 陸路와 크루즈 두 가지 旅行 方式을 完璧하게 結合하여 쿠바와 멕시코를 包含해 南美의 眞面目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機會가 될 것”이라며 “이番 機會를 통해 南美旅行이라는 버킷리스트를 더없이 特別한 經驗으로 實現하길 바란다”고 傳했다.

쿠바와 멕시코 旅行을 包含한 南美 크루즈 28日 商品은 2人 1室 基準으로 1人當 1690萬 원부터 始作한다. 온라인투어에서는 南美 크루즈 商品 新規 론칭을 記念해 事前 豫約하는 顧客을 對象으로 150萬 원을 卽時 割引하는 이벤트를 進行한다. 또 事前 豫約 이벤트의 하나로 內側 船室을 발코니 船室로 無料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를 提供한다. 前 日程 專門 引率者가 同行해 顧客의 便宜를 돕는다. 商品에 對한 仔細한 事項은 온라인투어 公式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確認 할 수 있다. 問議 온라인투어 크루즈 팀

박정민 記者 atom6001@donga.com
#enjoy life #즐거운 人生 #旅行 #온라인투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