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保溫 ‘빵빵’… 온 家族 패밀리룩 입고 겨울旅行 즐기자|동아일보

保溫 ‘빵빵’… 온 家族 패밀리룩 입고 겨울旅行 즐기자

  • 東亞日報
  • 入力 2019年 1月 24日 03時 00分


코멘트

블랙야크

한국관광공사의 發表에 따르면 2019年 國內 旅行 트렌드는 ‘多世帶 家族旅行’ 擴大와 다양한 體驗을 즐기는 ‘레저 旅行’ 等이 持續的으로 增加하면서 年中 ‘旅行 時代’를 이어 갈 것으로 展望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導入된 ‘週 52時間 勤務制’와 ‘워라벨’ 트렌드의 擴散으로 退勤 時間이 빨라지고, 週末이 여유로워지는 等 라이프스타일의 變化가 더해져 벌써부터 올 겨울 各種 레포츠, 祝祭, 行事 等에는 사람들로 人山人海를 이루고 있다. 이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겨울철 旅行 時 추위 걱정을 날려주는 블랙야크만의 差別化된 技術이 適用된 製品으로 健康한 겨울 旅行 스타일링을 提案했다.

온 家族이 함께하는 겨울철 旅行의 境遇 家族 모두 함께 입을 수 있는 成人用과 키즈 製品으로 패밀리룩을 演出해 保溫性은 勿論 家族旅行의 妙味를 더할 수 있다. ‘B모션벤치다운자켓’은 구스 充塡材를 適用해 가벼우면서도 保溫性이 뛰어나며, 磁石 지퍼를 使用해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쉽게 지퍼를 채울 수 있는 ‘퀵 모션(quick motion)’과 室內에서 롱패딩을 쉽게 保管할 수 있는 ‘팩 美(pack me)’ 시스템을 適用한 것이 特徵이다. 여기에 同一한 스펙의 키즈 製品인 블랙야크 키즈의 ‘BK모션벤치다운재킷’으로 온 家族이 保溫性과 함께 남다른 패밀리룩을 完成할 수 있다.

또한 旅行 時 風景 등을 가만히 둘러보는데 그치지 않고 스키·썰매 等 겨울철 레포츠 活動과 낚시 祝祭, 體驗 等과 같은 레크리에이션을 온몸으로 즐기려는 傾向도 뚜렷해지고 있다. 最近 開場한 한 山川魚 祝祭에는 이틀間 訪問客이 26萬 名에 肉薄하는 等 그 人氣를 實感할 수 있다.

野外에서 레포츠 活動이나 레크리에이션의 境遇 長時間 추위에 露出되거나 活動量에 따라 急激히 變하는 體溫에 特히 神經 써야 한다. 블랙야크의 ‘야크온H’ 技術이 椄木된 스마트웨어 ‘M人皮늄 시리즈’는 스마트폰과 재킷 內 溫度 制御用 裝置를 블루투스로 連結해 使用者가 直接 옷의 溫度를 簡便하게 調節할 수 있는 것이 特徵이다. GPS 基盤의 携帶用 裝置를 통해 現在 場所의 날씨 等 外部 環境을 把握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내 몸에 最適化된 溫度와 濕度를 維持할 수 있다.

여기에 추위에 가장 脆弱한 손이나 귀를 保護해 줄 防寒用品을 함께 準備하면 無敵의 겨울 레저룩을 完成할 수 있다. 퀼팅 自首 패턴이 돋보이는 ‘퀼팅 高消耗’는 귀달이 部分에 퍼를 使用해 保溫性을 높였고, 必要에 따라 내리거나 머리 위로 固定할 수 있다. ‘야크그립글러브’는 손바닥 全體에 실리콘 프린트가 適用돼 미끄러짐을 防止해주며 新슐레이트 充塡材로 가볍고 保溫性까지 뛰어나다. 엄지와 검指 部分에는 전도성 人造가죽을 適用해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使用할 수 있다.

블랙야크 關係者는 “아이들의 放學 시즌과 맞물린 家族 旅行부터 겨울에만 特別하게 즐길 수 있는 윈터 스포츠까지 겨울철 旅行은 保溫性이 가장 神經 쓰이는 部分”이라며 “狀況에 따른 알맞은 機能은 勿論 保溫性까지 뛰어난 블랙야크 製品과 함께 추위 걱정 없는 健康하고 즐거운 겨울 旅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상연 記者 j301301@donga.com
#enjoy life #즐거운 人生 #旅行 #블랙야크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