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휘, ‘SNL 2’ 호스트 出擊…‘應팔’·‘極限職業’ 패러디|東亞日報

이동휘, ‘SNL 2’ 호스트 出擊…‘應팔’·‘極限職業’ 패러디

  • 뉴스1
  • 入力 2022年 1月 22日 15時 08分


코멘트
‘SNL 코리아’ 제공 © 뉴스1
‘SNL 코리아’ 提供 ⓒ 뉴스1
俳優 李東輝가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製作 에이스토리)에 호스트로 出演했다.

李東輝는 22日에 放送되는‘SNL 코리아 시즌2’ 5回에 호스트로 出演한다. 李東輝는 드라마 ‘應答하라 1988’, 映畫 ‘極限職業’ 等 感覺的인 演技로 代替不可韓 領域을 構築한 俳優다. 最近 타고난 끼와 才能으로 藝能까지 完璧 接受한 李東輝가 ‘SNL 코리아 시즌 2’에 호스트로 出演해 特有의 豪快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魅力으로 다시 한番 視聽者들을 사로잡을 豫定이다.

各種 리얼 戀愛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코너 ‘나는 솔로 地獄’에서 李東輝는 하루終日 携帶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SNS 中毒 出演者로 出演, 始作부터 ‘SNL 코리아’에 完璧히 녹아든 活躍을 펼친다. 이어 大韓民國을 强打했던 드라마 ‘應答하라 1988’ 속 레전드 名場面을 패러디한 ‘全國民노래자랑’ 코너에서는 東룡이가 全國 노래 자랑에서 脫落의 苦杯를 마시고 一 年 後, 같은 大會에 再挑戰한다는 設定 아래 숨길 수 없는 끼와 才能을 맘껏 發散한다.

코너 ‘패고 싶은 피플’에서는 自身만의 패션 世界에 갇혀 사는 無我之境 패셔니스타 이동휘와 그의 스타일리스트가 된 권혁수의 匍匐竊盜 呼吸을 그려내고, 李東輝가 톱스타와 祕密 戀愛하는 좀비 端役 俳優로 扮한 ‘中前을 사랑한 좀비’ 코너에서는 톱스타 役의 안영미와 닭살 커플 呼吸은 勿論 온몸을 바친 熱情的인 콩트 演技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歷代 박스오피스 2位의 興行 記錄을 세웠던 ‘極限職業’ 亦是 SNL票로 재탄생할 것을 豫告해 耳目을 모은다. 코너 ‘極限職業’에서는 潛入搜査를 위해 始作했던 中國집이 장사가 잘되자 繼續 가게를 이어 가기 위해 自首하려는 보이스피싱 犯罪者들을 막기 위한 必死의 死鬪를 벌인다.

이날 放送에서는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眞意 超特級 活躍 또한 耳目을 모은다. 于先 ‘나는 솔로 地獄’에서 어디서 본 듯한 各種 一般人 參加者들을 實感나게 그려내는 것은 勿論 ‘全國民노래자랑’ 코너에서는 권혁수와 率濱이 各各 정환, 덕선으로 分解 愉快한 에너지를 더한다. 特히 주현영은 이미 뜨거운 話題를 모았던 日本에서 온 參加者 캐릭터를 本格的으로 선보일 것을 豫告해 期待感을 높인다. 한주의 핫한 이슈를 傳하는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政治人 NFT 等 大韓民國을 뜨겁게 달군 消息들을 발빠르게 傳하고, 大選 特別 企劃 ‘朱記者가 간다’에서는 ‘인턴 記者’ 주현영이 國民의힘 선대본 公報團長 金恩慧 議員을 만나 記者 先後輩 찰떡 티키打카로 뜨거운 話題를 불러일으킬 豫定이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每週 土曜日 午後 10時 오직 쿠팡플레이를 通해 公開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顧客을 對象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加入한 顧客이라면 누구나 無料로 利用할 수 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