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에넥스, 趣向과 感性帶로… 맞·춤·가·區|東亞日報

[인테리어]에넥스, 趣向과 感性帶로… 맞·춤·가·區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6月 24日 03時 00分


코멘트

[아름다운 집]

EW7 플렉스
EW7 플렉스
最近 프리미엄 家口에 對한 需要가 꾸준히 增加함에 따라 ㈜에넥스(代表理事 박진규)는 個人의 自由로운 趣向과 個性을 反映할 수 있는 ‘팔레트 시리즈’로 라인업을 强化했다.

實際로 에넥스 키친 팔레트 시리즈는 8가지의 個性 있는 도어 프레임, 18가지의 트렌디한 컬러, 27가지 손잡이 等을 消費者가 直接 選擇할 수 있게 했다. 顧客이 디자인을 直接 選擇하는 즐거움을 느끼면서 다양한 組合으로 내 趣向과 感性에 맞는 家具를 完成할 수 있다.

한便 에넥스는 創立 51周年을 記念해 8月 31日까지 ‘廚房家口는 에넥스’ 特別 프로모션을 進行 中이다. ‘EK7 키친 팔레트 시리즈’ 5年 無償 애프터서비스부터 特別 謝恩品까지 豐盛한 惠澤을 받아볼 수 있으며, ‘上半期 決算세일’ ‘場바구니 플렉스’ 等 多樣한 이벤트들이 進行 中이다.




KITCHEN PALETTE


NEW CLASSY(뉴클래시)

EK7 뉴클래시
EK7 뉴클래시
‘키친 팔레트’ 製品 中 하나인 ‘EK7 뉴클래시’ 도어는 바로크 時代 華麗한 조각을 聯想케 하는 豐盛하고 華麗한 디자인이다. 여기에 깊게 파인 웨인스코팅 디자인은 家具를 壁 안쪽에 숨겨놓은 듯한 느낌을 演出하며 空間을 더 넓어 보이게 해준다. 키친 팔레트는 다양한 도어 디자인과 色相을 組合할 수 있는 것이 特徵이다. 고풍스러운 느낌을 願한다면 뉴클래시(딥그린)와 뉴모닝(카키) 코디를 推薦한다.
FRENCH(프렌치)
EK7 프렌치
EK7 프렌치
‘EK7 프렌치’는 에넥스 TV 廣告에 나온 製品으로 女性스러우면서도 高級스러운 오윤아 廚房으로 關心을 받고 있다. 프렌치 스타일에 3次元 立體 加工 過程을 거친 도어 디자인을 適用해 멀리서 봐도 獨步的인 立體感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트렌디한 13가지의 無光 컬러(인디고, 딥그린, 베이비핑크, 테라코타 等)와 5가지의 乳光 컬러(스완화이트, 베이지 等) 中 選擇 可能하다. 손잡이는 27가지 中에서 고를 수 있어 다채로운 魅力을 表現할 수 있다.
NEW URBAN(뉴어반)
EK7 뉴어반
EK7 뉴어반
‘EK7 뉴어반’은 單純 評判 스타일을 脫皮하고 도어 모서리를 非對稱 빗角 라인으로 處理해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는 製品이다. 도어 모서리를 빗角으로 處理해 製品의 立體感을 살리고 廚房에 活力을 더해 준다. ‘EK7 뉴어반’은 感覺的인 느낌을 주는 無光 컬러 13가지와 華奢한 느낌의 乳光 5컬러를 趣向에 맞게 選擇할 수 있다.

WARDROBE PALETTE
FLAT(플랫)
에넥스의 커스터마이징 붙박이欌 ‘워드로브 팔레트’를 活用하면 顧客 趣向을 反映한 나만의 붙박이欌을 完成할 수 있다. 워드로브 팔레트 라인 ‘EW7 플랫’은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깔끔한 붙박이欌으로 골드헤어라인 에지 손잡이를 適用해 洗練된 느낌을 强調했다. 色相은 無光 13種, 乳光 5種 中 選擇이 可能하며 메인 컬러인 乳光 스완화이트 色相을 採擇하면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寢室 雰圍氣를 演出할 수 있다.
FLEX(플렉스)

‘EW7 플렉스’는 클래식한 느낌의 프레임 디자인을 모던하게 再解釋한 스타일로 밋밋한 空間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붙박이欌이다. 컬러는 無光 13컬러 中 選擇이 可能하다. 파스텔 톤 色感의 미스티블루 色相을 選擇하면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강동영 記者 kdy184@donga.com


#에넥스 #맞춤家具 #프리미엄 家口 #팔레트 시리즈 #ew7 플렉스 #ek7 뉴클래시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