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부터 空氣 質까지 風格 높이는 選擇…三星 무풍 시스템에어컨으로 安心테리어 하세요!|동아일보

디자인부터 空氣 質까지 風格 높이는 選擇…三星 무풍 시스템에어컨으로 安心테리어 하세요!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5月 25日 03時 00分


코멘트

Living

最近 몇 年間 홈 인테리어에 對한 關心이 높아지며 天障에 埋立해 設置하는 시스템에어컨이 人氣다.
시스템에어컨을 選擇할 때는 空間과 어울리는 디자인인지, 快適한 室內溫度를 維持하는 機能이 있는지, 節電 機能은 있는지 等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三星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이 모든 要件을 充足하며 우리집 風(風)格을 높여준다.


空間 活用 높이는 시스템에어컨


심플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完成,

무풍 시스템에어컨

에어컨을 選擇할 때 먼저 고민되는 것은 設置 空間의 크기와 構造다. 一般 에어컨은 바닥에 자리를 차지하고, 配管과 室外機로 因해 設置 場所가 制限된 境遇가 많다. 反面 天障 埋立型人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바닥 空間을 차지하지 않아 空間 活用性이 뛰어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다. 特히, 모서리가 부드러운 曲線 디자인으로 天障에 密着돼 一體感 있는 심플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完成한다. 하나의 室外機에 여러 臺의 室內氣를 連結할 수 있어 各 房마다 에어컨 設置도 可能하다.

健康도 衛生도, 電氣料金도 安心~ 무풍 시스템에어컨


職바람과 細菌 걱정 없는 無風이니까 安心

시스템에어컨은 바람이 天障 室內期로부터 아래로 쏟아져 머리 위나 얼굴에 차가운 職바람을 맞는 境遇가 있다.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無風 冷房’ 機能이 있어 快適하게 室內 溫度를 維持한다. 微細한 冷氣를 만들어 내는 約 1萬餘 個의 마이크로 홀이 職바람 없이 시원한 무풍 冷房을 만들어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나 睡眠 時 有用하다.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冷房 機能도 업그레이드 됐다. 旣存 對比 47% 넓어진 바람門(Big Blade)李 冷氣를 빠르고 均一하게 傳達하고, 最大 8m까지 바람이 到達해 暴炎에도 집안 구석까지 골고루 시원해진다.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四季節 내내 使用이 可能하다. 추운 날씨로 換氣가 쉽지 않을 때에는 密閉된 室內 空氣質이 室外보다 좋지 않을 수 있다는 硏究 結果가 있다.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프리필터로 큰 먼지를 거른 後, PM 1.0 필터로 超微細먼지까지 除去해 室內 空氣를 깨끗하게 淸淨할 수 있다. 國際 試驗 檢査機關 인터텍(Intertek)의 殺菌 效果를 檢證받은 ‘無風淸淨 殺菌필터’가 遺骸細菌(大腸菌, 黃色葡萄狀球菌)을 99% 殺菌해 安心하고 使用할 수 있다. 室內 淸淨 水準을 4個의 色相으로 表現하는 ‘에어 내비게이터‘가 있어 空氣質 狀態도 쉽게 確認할 수 있다.

濕度가 많은 날이나 장마철에는 무풍 시스템에어컨의 除濕 機能을 使用하면 좋다. 室內 濕度 狀態에 따라 除濕 및 무풍 除濕 機能을 使用하면 濕氣로 因한 꿉꿉함을 效果的으로 줄이고 空間을 뽀송하게 해준다. 除濕으로 發生한 물을 一一이 비워줄 必要가 없어 管理도 便利하다.

※ 淸淨(無風淸淨 殺菌필터 包含)은 支援 모델에 한함. 仔細한 情報는 下端 逆字幕 및 三星닷컴 製品 情報 페이지 參考


電氣料金 負擔 덜고, 管理까지 便利한 無風이니까 安心

家庭用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前 모델 에너지 消費效率 1等級으로 暴炎에도 오랫동안 시원한 冷房을 즐길 수 있다. 무풍 모드 使用 時에는 電力 使用量을 最大 61%까지 줄여 負擔이 적다.

三星電子 消費者 調査에 따르면 한여름에 歸家 後 집안을 빠르게 冷房하거나 暴炎에만 에어컨을 主로 使用한 過去와 달리, 最近에는 봄철 이른 더위부터 에어컨을 願하는 溫度로 繼續 틀어 두는 消費者가 3倍假量 增加한 것으로 나타났다. 外出 後 强力 冷房보다 常時 快適한 狀態로 維持하는 에어컨 使用 패턴에서 節電 性能은 꼭 必要한 機能이다.

에어컨은 따뜻한 바람을 찬바람으로 바꿔주는 製品 特性上 衛生的인 管理도 重要하다.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自動 乾燥 機能으로 쉽게 管理할 수 있다. 冷房 運轉을 終了하면 運轉 時間에 따라 最小 30秒에서 最大 20分 동안 自動으로 乾燥 機能이 作動돼 內部 濕氣를 除去한다. 內部 濕氣는 에어컨에서 나는 不快한 냄새나 冷房 機能 低下의 原因이 된다.

시스템에어컨은 房마다 設置되어 있어 電源을 끄지 않고 外出하거나 리모컨을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나지 않는 境遇가 있다.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스마트싱스’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遠隔 制御가 可能해 이러한 걱정이 없다.

※ 遠隔 制御 機能은 Wi-Fi 키트가 內藏되어 있는 該當 모델에 한하며, Wi-Fi 키트가 內藏되어 있지 않은 境遇 追加 Wi-Fi 키트를 別途 購買하여 裝着해야 함


設置도 하루만에, 賣場에서 相談 받고 便利하게 購買


시스템에어컨은 天障에 빌트인 타입이라 移徙하거나 살고 있는 집을 리모델링할 때만 設置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例外다.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디지털프라자나 電子 製品 賣場에서 쉽게 相談 받고 購買할 수 있다. 賣場에서 相談을 받은 後 믿을 수 있는 專門家가 直接 집에 訪問해 設置가 可能한지, 어떤 部分이 必要한지 點檢해준다.

設置도 簡便하고 設置 時間도 하루 만에 可能해 出勤 前 봤던 우리 집이 退勤 後 확 달라져 있는 모습을 經驗할 수 있다.

差別化된 技術力을 갖춘 三星 무풍 시스템에어컨으로 空間의 風(風)格을 높이고 집안 인테리어도 空氣도 安心하고 快適하게 디자인해 보자.

※ ‘設置 時間 하루만에’는 設置 作業 時間 基準이며, 三星電子가 指定한 專門 設置 파트에서 設置 한해 適用. 實際 設置 環境, 設置 作業 開始 時點에 따라 設置 時間에 差異가 發生할 수 있으며, 住居 環境에 따라 願하는 에어컨 設置가 制限될 수 있음





글/이지은(生活 칼럼니스트)
寫眞/삼성전자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에어컨 #여름 #家電 #무풍 #시스템에어컨 #三星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