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맞이 移徙 시즌에 家口·인테리어 훨훨∼|東亞日報

봄맞이 移徙 시즌에 家口·인테리어 훨훨∼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2月 25日 03時 00分


코멘트

이마트 家口 配送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賣場 ’앳홈’ 선보여

봄이 다가오면서 家具와 인테리어 用品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特히 코로나 長期化로 인해 집에 머무는 時間이 길어지면서 簡單한 交替만으로도 집 雰圍氣를 바꾸고 ‘집콕’ 生活을 한層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家具 商品이 人氣다.

이에 따라 이마트는 ‘e配送·設置’를 새롭게 선보이고 집 丹粧 需要 겨냥에 나선다. ‘e配送·設置’는 이마트가 海外에서 직소싱限 家口, 이마트의 PB家口 商品을 顧客의 집까지 配送, 設置해 주는 서비스다.

이마트는 ‘e配送·設置’ 서비스를 위해 家口 特化 物流 스타트업 ‘하우저’와 協業했다. 顧客들이 이마트 賣場에서 該當 商品을 購買하면 하우저에서 顧客이 願하는 날짜에 家口를 配送, 設置하는 프로세스다. ‘e配送·設置’ 서비스는 首都圈부터 濟州까지 全國 이마트 138個店에서 모두 利用 可能하다. 配送 및 設置 費用은 品目에 關係없이 모두 2萬 원으로 均一하다.

設置 서비스가 可能한 商品은 多用途 메탈랙, 러빙홈 原木 테이블, 러빙홈 右든 3段 선반, 프로 게이밍 테이블, 리클라이닝 오피스 체어 等 總 22個 品目이다. 該當 商品은 모두 DIY 商品으로, 旣存에는 價格이 다른 商品 對比 低廉한 代身 顧客이 直接 運搬, 設置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e配送·設置’를 통해 顧客들은 價格이 低廉한 DIY 商品을 完成品과 같이 便利하게 집에서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마트는 ‘e配送·設置’를 통해 此後 소파, 寢臺 等 大型 家具까지 서비스를 進行하여 顧客 便宜를 擴大할 計劃이다.

서비스를 선보인 이마트 신성희 家口 바이어는 “다른 상품군에 비해 크고 무거워 直接 가져가는 것이 어려운 家口 商品을 拜送해 줌으로써 코로나 ‘집콕’ 時代에 顧客 便宜를 擴大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THE 쎈 행거.
THE 쎈 行車.
이와 함께 이마트는 3月 移徙철을 맞아 流通業界 最初로 튼튼함과 安定性이 保障된 ‘THE 쎈 行車’를 선보였으며, 代表 商品으로 ‘THE 쎈 王子 아이보리 2段行車’(6萬6900원), ‘THE 쎈 王子 아이보리 4段行車’(9萬5900원)를 販賣한다.

이마트 가든5 앳홈 매장.
이마트 가든5 앳홈 賣場.
한便 늘어나는 리빙 商品 需要에 발 맞춰 이마트 리빙 賣場 리뉴얼度 한창이다. 最近 이마트 가든5점 리빙 賣場은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賣場 ‘앳홈(at HOME)’으로 새 丹粧해 門을 열었다. ‘앳홈’은 이마트가 顧客의 變化하는 라이프스타일을 先導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生活用品 賣場이며 旣存 이마트 리빙 賣場보다 더 다채로운 商品 構成과 便安한 쇼핑 環境을 造成한 것이 特徵이다.

그中에서도 홈밥, 홈쿡이 大勢로 떠오르며 多樣한 廚房用品의 需要가 增加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브랜드 식기, 調理用品을 모은 ‘더 키친’ 賣場이 人氣다. ‘더 키친’ 賣場은 휘슬러, WMF, 테팔 等 各種 輸入 調理用品과 百貨店 식기 브랜드, 와인 用品, 홈커피 用品 等으로 構成해 旣存 이마트와 差別化되는 廚房用品 토털 숍을 構成한 것이 特徵이다.

강동영 記者 kdy184@donga.com
#봄맞이 移徙 시즌 #이마트 家口 配送서비스 #앳홈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