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pping&]이마트가 推薦하는 설 프리미엄 膳物세트는?|동아일보

[Shopping&]이마트가 推薦하는 설 프리미엄 膳物세트는?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1月 21日 03時 00分


코멘트

한 週 남은 설 連休, 膳物세트 本販賣 本格 突入!

이마트 성수점의 설 선물세트 매장. 이마트는 2월 1일까지 설 선물세트 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聖水點의 설 膳物세트 賣場. 이마트는 2月 1日까지 설 膳物세트 本販賣 行事를 進行한다.
이마트가 1月 20日부터 2月 1日까지 ‘설 膳物세트 本販賣 行事’를 進行하고, 最大 40%의 行事카드 割引과 最大 50萬 원의 新世界商品券을 贈呈하는 豐盛한 惠澤을 準備했다.

올해도 非對面 名節 트렌드가 나타날 것으로 展望한 이마트는 ‘電話 注文 서비스’, ‘膳物세트 見積 確認 簡便 서비스’, ‘配送 住所 入力 서비스’ 等 對面 最少化를 위한 ‘언택트 서비스’를 提供한다.

올 설 이마트가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사진은 대표 프리미엄 선물세트 ‘피코크 시그니처’의 연출 컷.
올 설 이마트가 다양한 프리미엄 膳物세트. 寫眞은 代表 프리미엄 膳物세트 ‘피코크 시그니처’의 演出 컷.
프리미엄 膳物세트를 選好하는 趨勢가 持續되고 名節 期間 동안 農畜水産物의 膳物 限度價額이 20萬 원으로 上向됨에 따라 이마트는 顧客이 選好하는 프리미엄 商品을 中心으로 다양한 膳物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프리미엄 膳物세트의 代表 走者 韓牛는 구이用 膳物세트를 選好하는 트렌드가 持續될 것으로 豫想된다. 이마트에 따르면 등心, 채끝 等 柩利用 部位가 主力을 이루는 冷藏 韓牛 膳物세트 賣出은 지난해 秋夕 7.2% 增加해 畜産 膳物세트 全體 伸張率(4.2%)을 뛰어넘었다.

이마트 미트센터의 ‘웨트에이징’ 노하우가 녹아 있는 ‘피코크 WET에이징 한우 등심 1+등급 세트’.
이마트 미트센터의 ‘웨트에이징’ 노하우가 녹아 있는 ‘피코크 WET에이징 韓牛 등心 1+等級 세트’.
이에 이마트는 올해 韓牛 冷藏세트 物量을 10% 擴大했다. 代表 商品으로 이마트 미트센터의 ‘웨트에이징’ 노하우가 녹아 있는 ‘피코크 WET에이징 韓牛 등心 1+等級 세트’를 26萬8200원(카드 割引 10% 基準)에 선보인다. 구이用, 스테이크用 各 1kg으로 構成돼 顧客 選好가 높을 것으로 豫想되며 物量은 旣存보다 10% 늘린 2400세트를 準備했다.

冷凍 세트 內에서도 柩利用 部位를 담은 프리미엄 商品 ‘韓牛 1等級 구이用 混合세트’ 3種 物量도 50% 늘렸으며, 行事카드 購買 時 10¤20% 割引해 販賣한다.

‘피코크 韓牛 등心 불고기세트(등心 1kg, 불고기 1.4kg, 피코크 名品양념 2팩)’와 ‘피코크 韓牛 등心 국거리세트(등心 1kg, 국거리 1.4kg)’는 各各 카드 割引價 19萬8000원에, ‘피코크 韓牛 등心세트(등心 2kg)’는 카드 割引價 22萬4000원에 선보인다.

초프리미엄 세트로 1++, 마블링 등급 9 한우인 ‘피코크 횡성축협한우 NO.9 세트’는 80만 원에 판매한다.
超프리미엄 세트로 1++, 마블링 等級 9 한우인 ‘피코크 橫城蹴協韓牛 NO.9 세트’는 80萬 원에 販賣한다.
超프리미엄 세트 ‘피코크 橫城蹴協韓牛 NO.9 세트’는 80萬 원에 販賣한다. 韓牛 브랜드 中 認知度가 가장 높은 橫城畜協의 1++ 等級 韓牛 中에서도 마블링 等級이 9人 最上의 原料肉을 活用한 膳物세트로, 構成은 1++等級 등心구이龍·채끝구이用·安心구이龍 各 1kg이다.

과일 膳物세트에서는 프리미엄 과일 샤인머스캣으로 대표되는 트렌드 膳物세트 需要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마트 과일 세트 賣出에 따르면 샤인머스캣 混合 세트는 지난해 秋夕부터 賣出이 크게 늘었으며, 지난해 秋夕 2倍 以上 伸張하는 等 큰 人氣를 끌었다.

올 설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사과 배 샤인 세트’에는 전통 과일과 트렌드 과일을 함께 담았다.
올 설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沙果 배 샤인 세트’에는 傳統 과일과 트렌드 과일을 함께 담았다.
이에 올해 이마트는 샤인머스캣이 들어간 新規 세트 ‘시그니처 沙果 배 샤인 세트(謝過 1.2kg·4입, 倍 2.2kg·4입, 샤인머스캣 1.1kg·2송이)’를 行事카드 購買 時 10% 割引한 8萬5500원에 販賣한다.

세 種類 과일 모두 大科로 構成돼 있으며, 傳統 과일과 트렌드 과일을 함께 담은 構成으로 큰 人氣를 끌 것으로 豫想된다.

沙果, 배 세트도 糖度가 높고 品格 있는 프리미엄 商品 中心으로 準備 物量을 늘렸으며, 代表的으로 ‘피코크 高糖度 王謝過 王倍 세트(謝過 2.7kg·6입, 倍 3.3kg·4입)’를 카드 割引價 8萬9820원에 販賣한다.

水産 膳物세트에서는 15萬 원 以上 鮮魚세트의 人氣를 反映해 人氣 商品을 리뉴얼하고 數量을 擴大한다. 지난해 秋夕 鮮魚는 前年 對比 賣出이 27.6% 늘어나는 等 人氣를 끌었다.

기존보다 더 크고 무거운 옥돔, 갈치를 담은 리뉴얼 선물세트 
‘프리미엄 제주 옥돔·갈치’.
旣存보다 더 크고 무거운 玉돔, 갈치를 담은 리뉴얼 膳物세트 ‘프리미엄 濟州 玉돔·갈치’.
代表 商品으로 ‘프리미엄 濟州 玉돔·갈치세트’를 리뉴얼하고 22萬2400원(20% 카드 割引價)에 販賣한다. 담백한 濟州 玉돔과 고소하고 두툼한 살을 가진 濟州 銀갈치를 먹기 便하도록 깔끔하게 손질해 膳物用으로 좋다.

特히 이 商品은 旣存 膳物세트보다 더 크고 무거운 玉돔科 갈치로 構成했다. 갈치 무게는 旣存 對備 25¤30%, 玉돔 무게는 40% 以上 무겁다. 生鮮은 크면 클수록 맛있다는 定說만큼 이番 리뉴얼 商品은 더욱 人氣를 끌 것으로 보인다.

온 家族이 모인 食事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家族 먹거리 代表 商品들도 선보인다, 代表 商品으로 ‘피코크 메로구이 세트’는 準備 物量을 3倍 늘려 總 300세트를 19萬6200원(10% 카드 割引價)에 販賣한다.

메로구이를 했을 때 食感과 맛이 가장 뛰어난 部位인 몸통살로 構成해 家庭에서도 메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깊은 風味를 느낄 수 있도록 파슬리파우더와 桶黑후추度 넣었다.

이마트 설 선물세트 본판매 카탈로그.
이마트 설 膳物세트 本販賣 카탈로그.
이마트 關係者는 “코로나 長期化에 따라 올 설에도 非對面 樣相이 强化될 것이며, 이에 마음을 傳達하는 프리미엄 膳物 需要도 높을 것으로 豫想된다”며 “이에 맞춰 이마트도 顧客 選好度가 높은 프리미엄 및 트렌드 膳物세트를 豐盛하게 準備했다”고 말했다.


#설 膳物세트 #이마트 #설 連休 #名節 膳物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