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年 노하우 담은 마시는 蛋白質… 簡便하게 營養 補充|東亞日報

30年 노하우 담은 마시는 蛋白質… 簡便하게 營養 補充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1月 19日 03時 00分


코멘트

정식품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 餘波로 健康이 全 國民的 關心事가 된 가운데 日常에서 簡便하게 健康을 챙기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體力 管理와 몸속 均衡 있는 營養 維持를 위해서는 꼭 必要한 營養素를 빠짐없이 살피는 것이 重要한데 그中에서도 最近 ‘蛋白質’李 主要한 키워드로 떠올랐다.

蛋白質 攝取量이 不足하면 傷處가 생겼을 때 回復 速度가 더뎌지는 것은 勿論이고 筋肉量 減少와 免疫機能 低下에도 影響을 미칠 수 있다. 콩類, 肉類, 生鮮, 달걀 等 多樣한 食材料에 蛋白質이 含有돼 있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으나 바쁜 日常 속 營養素를 따져가며 食單을 챙기는 것은 쉽지 않다. 이에 簡便한 形態로 不足한 蛋白質 攝取를 도울 수 있는 高蛋白 飮料들이 脚光받고 있다.

정식품의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30年 以上 患者用 營養食을 硏究하고 先導해온 鄭食品의 노하우가 듬뿍 담긴 代表的인 高蛋白 飮料다. 均衡 잡힌 營養이 必要한 老年層은 勿論이고 筋肉 弱化가 苦悶인 中·壯年層 그리고 바쁜 日常 속 健康을 챙기기 어려운 靑年層 等 男女老少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成人 1日 蛋白質 勸奬量의 33%인 18g의 蛋白質을 含有해 언제 어디서나 簡便하게 不足한 蛋白質을 補充할 수 있는 것이 特徵이다. 이 밖에 멀티비타민 13種과 미네랄 8種 및 食餌纖維 6g 等 우리 몸에 꼭 必要한 營養成分을 골고루 담아 最適의 營養 밸런스를 提供한다. 또 飮食을 통해 攝取해야 하는 8種의 必須 아미노산 6500mg과 筋肉 形成을 促進하고 筋肉 分解를 抑制하는 BCAA 3000mg도 함께 담았다.

\告訴한 堅果類의 風味를 담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아몬드와 호두’와 검은참깨의 津하고 고소한 맛이 特徵인 ‘그린비아 프로틴밀 檢銀참깨’ 等 2가지 맛으로 出市됐다.

한便 정식품은 설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傳할 수 있는 健康하고 알찬 설 膳物세트 8種을 선보인다. 올해 설 膳物세트에는 ‘그린비아 프로틴밀’ 2種과 베지밀 베스트셀러 豆乳 6種 等이 包含됐다.

설 膳物세트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燐의 比率을 2:1로 設計해 칼슘 吸收率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豆乳 高칼슘’ △비타민이 豐富한 애플망고의 果汁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豆乳’ 等 消費者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製品들로 構成됐다.

또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脂肪酸 等 시니어에게 必要한 成分을 더한 中·壯年層 專用 두誘引 ‘베지밀 5060 시니어 豆乳’ △마리골드 꽃에서 抽出한 루테인을 含有한 ‘베지밀 루테인 豆乳’ △體系的인 黨 管理가 必要한 消費者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低糖 豆乳’ 等 프리미엄 豆乳 3種도 準備했다.

정식품 설 膳物세트는 大型마트, 割引店, 便宜店,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等에서 政家 對比 最大 46% 割引된 合理的인 價格에 만나볼 수 있다.

鄭食品 關係者는 “實속 있는 설 膳物을 찾는 消費者를 위해 베지밀 豆乳와 高蛋白 飮料 等 많은 사랑을 받아온 製品들로 알찬 膳物세트를 準備했다”고 말했다.

박윤정 記者 ongoh@donga.com
#韓國의 食飮料 企業 #정식품 #蛋白質 #豆乳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