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리빙]구름 위에 앉은 듯한 便安함… 理由 있는 소파 强者 캄포|東亞日報

[인테리어&리빙]구름 위에 앉은 듯한 便安함… 理由 있는 소파 强者 캄포

  • 東亞日報
  • 入力 2021年 11月 26日 03時 00分


코멘트

[아름다운 집]
클라우드型 모듈 소파 烈風 일으킨 까사미아 ‘캄포’
新世界까사 베스트셀러로 人氣 立證
消費者 니즈 反映한 다양한 라인업과 컬러 擴張… ‘援助’ 名聲 이어 간다

까사미아 캄포 클래식
까사미아 캄포 클래식
까사미아 캄포 럭스
까사미아 캄포 럭스
까사미아 캄포 슬림
까사미아 캄포 슬림
까사미아 캄포 스위트
까사미아 캄포 스위트
집에 머무는 時間이 늘어나면서 事務室, 놀이房, 映畫館 等으로 居室의 役割이 漸次 擴大되고 있다. 이에 따라 居室 家口에 對한 關心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特히 居室 家具의 꽃이라고도 불리는 소파의 人氣가 뜨겁다. 좀 더 오래 앉아 便하게 쉴 수 있는 넓은 크기와 포근한 着席감, 질리지 않는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의 소파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그中 클라우드型 모듈 소파의 烈風을 이끈 까사미아의 캄포 소파는 一名 ‘눕는 소파’로 불리며 新世界까사의 代表 商品으로 자리매김했다.

新世界까사의 代表 브랜드 까사미아는 家口에 對한 消費者의 眼目이 漸次 높아짐에 따라 프리미엄 戰略의 一環으로 2019年 캄포 소파를 出市했다. 當時 國內에서는 生疏했던 클라우드型 패브릭 모듈 소파로 出市 두 달 만에 賣出이 200% 껑충 뛰었고, 지난해에는 온·오프라인 賣場에서 ‘同時 一時 品切’李 되는 等 暴發的인 反應을 얻었다.

캄포 소파는 現在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出市 以後 올해 10月까지 1萬9000餘 세트를 販賣하는 成果를 記錄했으며, 곧 2萬 세트 突破를 앞두고 있다. 特히 올해 1¤10月 販賣量이 前年 對比 210% 올랐으며, 올해 3分期 基準 月平均 顧客 注文은 1500¤1600件에 達했다.

寢臺보다 더 寢臺 같은 窮極의 便安함
캄포는 구름 위에 앉은 듯한 便安한 着席感과 管理가 쉬운 機能性 패브릭 元旦, 다양한 空間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組合이 可能한 모듈 機能을 갖춰 出市 直後부터 新世界까사의 베스트셀러 자리에 올랐다.

캄포는 座方席과 팔쿠션, 等쿠션에 高級 衝震災를 使用해 復元力이 優秀하며 남다른 便安함을 자랑한다. 소파 下段에는 寢臺 매트리스에 使用되는 포켓스프링을 適用해 탄탄한 支持力度 갖췄다. 또한 발繡 機能이 包含된 패브릭 原緞으로 얼룩과 같은 生活 汚染을 손쉽게 管理할 수 있어 어린 子女, 伴侶動物이 있는 집에서도 負擔 없이 使用할 수 있는 것이 特徵이다.

特히 캄포 소파는 使用者가 願하는 構成으로 組合할 수 있는 ‘모듈型’ 소파로 3人形, 4人形, 코너型 等 자유로운 形態로 소파를 配置할 수 있다. 팔걸이가 있는 ‘모듈소파’와 팔걸이가 없는 形態의 ‘癌리스’, 팔걸이와 등받이가 모두 없는 ‘오토만’ 等의 유닛을 個別的으로 購買할 수 있어 家族 生涯 週期別로 追加 構成이 可能하고, 各 유닛의 單獨 使用도 可能해 空間을 效率的으로 活用할 수 있다.

시리즈 擴大와 컬러 多樣化로 顧客 趣向 만족시킨 캄포
캄포 시리즈는 國內에 클라우드型 패브릭 모듈 소파 트렌드를 이끈 主役 ‘캄포 클래식’을 始作으로 캄포 클래식보다 작은 크기의 ‘캄포 슬림’, 프리미엄 시리즈 ‘캄포 스위트’와 ‘캄포 럭스’, 合理的인 價格帶의 ‘캄포 베이직’까지 顧客의 다양한 니즈를 反映한 라인 擴大로 競爭力을 强化했다. 이 外에도 空間에 포인트를 주면서도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色相을 追加하면서 顧客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壓倒的 크기와 窮極의 便安함!
온 家族의 休息空間 캄포 클래식
‘눕는 소파’라 불릴 程度로 넓은 座方席 크기와 포근한 쿠션感은 캄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는 데에 가장 큰 役割을 한 部分이다. 아이가 있는 집, 居室에서 낮잠을 자거나 映畫를 鑑賞하는 等 소파에서 머무는 時間이 긴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에게는 캄포 클래식만 한 것이 없다. 어떤 空間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아이보리 컬러와 무게感 있는 블루 컬러 等 두 가지로 선보인다.

小型 坪數에 딱!
1人 家口 또는 新婚夫婦를 위한 캄포 슬림
캄포 슬림은 캄포 클래식과 同一한 忠津재와 機能性 패브릭 原緞을 適用해 各 소파 모듈의 크기만 캄포 클래식보다 15cm假量 줄여 空間 活用度를 높였다. 小型 坪數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1人 家口 또는 新婚夫婦의 空間에 適合하다. 또 모듈을 어떻게 組合하느냐에 따라 居室 外에도 書齋 等 다양한 空間에서 나만의 休息空間을 構成하기에도 좋다. 아이보리와 그레이, 블루 等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空間을
完成하는 캄포 럭스, 캄포 스위트
프리미엄 시리즈 캄포 럭스와 캄포 스위트는 100% 리넨 素材의 高級 原緞을 소파 前面에 適用해 클래식하고 優雅한 雰圍氣의 居室을 完成한다.

皮膚에 닿는 觸感도 부드럽고 快適하다. 화이트와 짙은 그레이 컬러 等 두 가지로 선보인다.

캄포 스위트는 다른 캄포 시리즈보다 등받이 높이를 높인 하이백 디자인으로 앉았을 때의 姿勢를 더욱 安定的으로 받쳐준다. 또 코너型 모듈을 追加해 ㄱ字形, ㄷ字形 等 넓은 空間에서 具現할 수 있는 다양한 形態로 組合하기에 좋다. 캄포 럭스는 100% 구스 忠津材로 復元力이 優秀하고 호텔 寢室에서처럼 포근함과 푹신함을 느낄 수 있다. 캄포 클래식과 同一한 座方席 크기로, 넓고 便安한 캄포 特有의 着席感을 極大化했다.


강동영 記者kdy184@donga.com
#인테리어 #까사미아 소파 #까사미아 캄포 #居室 家具 #居室 소파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