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魔女2’ 이종석·진구·서은수, 暴風 카리스마…‘少女’ 쫓는 者들|東亞日報

‘魔女2’ 이종석·진구·서은수, 暴風 카리스마…‘少女’ 쫓는 者들

  • 뉴스1
  • 入力 2022年 5月 23日 10時 19分


코멘트
‘마녀2’ 스틸 컷 © 뉴스1
‘魔女2’ 스틸 컷 ⓒ 뉴스1
映畫 ‘魔女 2’에 俳優 서은수와 진구, 이종석이 새롭게 合流했다.

‘魔女 Part2. The Other One’(以下 ‘魔女 2’)에서 祕密硏究所를 脫出한 少女를 쫓기 위해 俳優 서은수와 진구, 이종석이 加勢했다. ‘魔女 2’는 焦土化된 祕密硏究所에서 홀로 살아남아 世上 밖으로 나오게 된 少女 앞에 各其 다른 目的으로 그를 쫓는 勢力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映畫.

먼저 2017年 人氣 드라마 ‘黃金빛 내 人生’을 통해 視聽者들에게 눈圖章을 찍은 俳優 서은수의 合流가 눈에 띈다.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一億個의 별’ ‘美씽: 그들이 있었다’, 映畫 ‘너의 結婚式’ ‘킹메이커’까지 다채로운 行步를 펼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서은수는 ‘魔女 2’를 통해 破格 變身에 挑戰한다. 少女(신시아)를 除去하기 위해 나선 本社 遙遠 朝見 役을 맡은 서은수는 强烈한 눈빛과 파워풀한 액션은 勿論, 거친 입담까지 限껏 뽐내며 反轉 魅力을 發散한다. 데뷔 以來 처음으로 高强度 액션을 消化한 그는 “苦悶도 많고 어렵기도 했지만 너무나 願했던 캐릭터를 演技하게 되어서 한 신 한 新 撮影할 때마다 快感이 相當했다”고 傳해 只今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期待하게 만든다.

섬뜩한 演技力으로 注目받았던 ‘卑劣한 거리’, 靑龍映畫賞과 大鐘賞映畫祭 男優助演賞을 휩쓴 ‘마더’, 千萬 映畫 ‘明亮’과 아시아 全域에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太陽의 後裔’까지. 스크린과 브라운管을 넘나들며 선 굵은 演技로 自身만의 色깔을 刻印시킨 俳優 진구가 ‘魔女 2’를 통해 또 한 番 거친 魅力을 豫告한다. 경희(박은빈), 大吉(성유빈) 男妹와 少女의 평화로운 日常을 妨害하는 組織의 보스 龍頭 役을 맡은 진구는 少女를 除去하기 위해 手段과 方法을 가리지 않는 危險한 人物로 또 다른 葛藤의 한 軸을 이루며 劇의 沒入度를 끌어올릴 豫定이다. 진구는 “全篇에 비해 擴張된 스케일과 더 다양하고 생생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傳해 ‘魔女 2’에 對한 觀客들의 期待感을 高調시킨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으로 大衆에게 얼굴을 알린 後,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逆襲’, 映畫 ‘觀相’ ‘피끓는 靑春’,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異邦人’ ‘피노키오’ ‘W’ ‘當身이 잠든 사이에’ 等 作品性과 興行性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믿고 보는 俳優로 거듭난 이종석이 ‘魔女 2’로 5年 만에 스크린 復歸에 나선다. 사라진 少女의 行方을 뒤쫓는 祕密硏究所의 責任者 張으로 扮한 이종석은 魔女 프로젝트의 創始者 백總括(曺敏修)과 對立을 이루며 劇의 緊張感을 더할 豫定.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섰다는 事實이 믿기지 않을 만큼 完璧하게 캐릭터에 沒入했다”는 曺敏修의 말처럼 캐릭터에 녹아든 이종석이 ‘魔女 2’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더욱 궁금症을 불러일으킨다.

‘魔女 2’는 오는 6月15日 全國 劇場에서 開封한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